티스토리 뷰

[01/11][고속도로 역주행] 만취한 상태에서 차를 몰고 고속도로를 역주행하다 사고를 낸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13일 새벽 3시50분께 울산 울주군 범서읍 울산고속도로 울산 방향 범서 정류장 부근에서 A(28) 씨가 몰던 코나 승용차가 역주행하던 중 마주 오던 고속버스와 충돌했다. 경찰은 10여 분간 수색한 끝에 운전자 A 씨를 체포했다.


[02/11][미국 눈폭풍] 지난 주말 폭설을 동반한 겨울 폭풍이 미 중부와 동부를 강타하면서 최소 10명이 숨지고 수십만 가구가 정전되는 등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폭설을 동반한 겨울 눈폭풍이 미국 중동부를 강타했습니다. 수도 워싱턴DC에도 15cm 가까운 눈이 내리는 등 올해 들어 첫 폭설 사태를 맞았습니다.


[03/11][배정남 무명시절] 배우 배정남이 무명시절 변요한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공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어 변요한은 "내가 연기에 재능이 없나 이런 생각도 들고 가능성이 있는 건가"라 말하며 회의감이 들었던 과거를 떠올렸다.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던 건 이성민 선배님 덕이 컸다"면서 지금의 변요한을 있게 해줬다고 전했다.


[04/11][이용진 맨발투혼] [MBN스타 신미래 기자] ‘1박 2일’ 이용진이 맨발투혼을 펼쳤다.
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강원도 인제에서 벌이는 ‘2019 동계 야생캠프’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용진이 겨울철 혹한기에도 굴복하지 않고 신발과 양말까지 벗은 채 열정적인 맨발 투혼을 발휘한 것.


[05/11][정효근 폭로]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6/11][토트넘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골키퍼 다비드 데헤아가 14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가진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원정경기에서 토트넘 홋스퍼 공격수 해리 케인의 슛을 막고 있다.
맨유는 14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가진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원정경기를 1대 0으로 승리했다. 페르난도 요렌테(토트넘)가 다비드 데헤아(맨유)의 선방에 막혀 탄식하고 있다.


[07/11][박소연 안락사 논란] 당신들만 믿고 내가 애들을 직접 구조 못하니까 조금이나마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고 싶어서 학생 때부터 용돈 받아 후원했다”며 “후원 끊으면 그나마 있는 아이들 타격 입을까 걱정돼서 후원도 못 끊는 저도 한심하다.
도와야 할 아이들이 꾸준히 많기에 후원을 끊진 못하겠지만 전에는 무조건 믿고 후원했다면 앞으로는 좀 더 다른 시선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다”며 “응원하겠지만 다른 의미다”라고 경고했다.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케어 대표 사퇴를 위한 직원연대’ 김태환 활동가는 이날 한겨레의 동물뉴스 채널 ‘애니멀피플’을 통해 “회원 탈퇴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08/11][암사역 칼부림] 지난 13일 오후 7시쯤 ‘암사역 칼부림’ 피의자 한씨가 암사역 3번 출구 앞에서 커터칼을 든 채 손가락에 묻은 피를 빨며 경찰과 대치하고 있는 모습.
지난 13일 오후 7시쯤 ‘암사역 칼부림’ 피의자 한씨가 칼을 들고 한 매장 앞에 앉아있는 박씨를 위협하고 있다. 위기에 몰린 다른 시민들 앞에서 문을 잠그는 장면이 떠올랐다" "만약 매장 밖에 있던 피해자가 본인이거나 가족이어도 그렇게 했을까 싶다"고 말했다.


[09/11][황토방 부부 사망] 지난 12일 경북 의성군의 황토방 건물에서 40대 부부가 숨진 채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망한 부부를 최초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한 남편의 동생 A씨는 “형 내외가 어제 낮에 황토방에 간다고 했는데 하루가 지나도 귀가하지 않았다. 경찰은 황토방 땔감인 참나무가 연소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사인을 조사 중이다.


[10/11][18k팔찌 추천] 고양잇과 동물을 의미하는 '펠린' 모티브가 눈길을 사로잡는 18K 옐로 골드 반지로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펠린의 두 눈과 반지 측면을 빙 둘러 장식된 스터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구찌의 상징인 더블 'G' 로고가 돋보이는 18K 옐로 골드 소재 체인 팔찌 'GG 러닝 골드 브레이슬릿'과 18K 옐로 골드 소재 트리플 밴드와 로고 위 24개 다이아몬드 세팅이 화려한 반지 'GG 러닝 다이아몬드 팔랑크스 링' 또한 품격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 컬렉션 '퓨얼리(PURELY) 판도라'는 겨울의 자연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과 컬러의 순수함에서 영감을 얻은 현대적 스타일을 통해 겨울철에 특히 잘 어울리는 주얼리 컬렉션을 완성했다.


[11/11][예쁜가구쇼핑몰] 빔스 스트리트 등 트렌디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오사카 걸들의 쿨한 유행 아이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오사카 우메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점포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백 엔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객실에서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오사카 시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