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1월 17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1.17 19:01

[01/11][골목식당 뚝섬논란] '골목식당' 뚝섬 편에 출연했던 식당 주인들이 방송 이후 달라진 환경에 대해 상반된 의견을 내놨습니다.
경양식집 사장은 "자극적으로 시청자를 끌기 위해 일회성으로 소모하고 버려졌다"며 방송 후 한 달 반 가량 매출이 두 배로 올랐지만 이후 방송 전보다 더 떨어지기 시작했다고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반면 쌀국수집 사장은 "은혜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처음엔 출연 안 하려고 했지만 지금은 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02/11][김소희 상습폭행] 상습 폭행 전력에도 여성 체육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는 김소희 전 쇼트트랙 대표팀 코치가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1994년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김 전 코치는 지난 2004년 그의 상습 폭행을 폭로한 선수들의 선수촌 이탈 사건 직후 코치직을 사퇴했습니다. 이 와중에 폭행 사건으로 물러난 인물이 '여성 체육인의 권익 보호와 증진'에 힘써야 하는 대한체육회 여성체육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비난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03/11][마닷 부모 귀국] 어제(16일) 충북제천경찰서는 마이크로닷의 부모 신 모 씨 부부의 대리인인 A 변호사가 최근 선임계를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신 씨 부부는 변호사가 확인한 자료를 바탕으로 피해자들과 합의를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터폴은 경찰청의 신청을 받아들여 현재 뉴질랜드에 머무는 것으로 알려진 신 씨 부부에 대해 적색수배를 발부했습니다.


[04/11][박소연 암매장] 박소연 대표가 이렇게 개를 안락사시켰다는 그 논란 이후에 계속 이제 다른 의혹들도 나오고 있는데.
그럼 포천시에 연락을 해서 이걸 파 보자고라고 했더니 포천시에서 처음에는 뭐라고 했냐면 '사유지라서 들어갈 수가 없다' 그래서 무슨 얘기냐. 여기 제보자가 있는데 이걸 파지 않으면 안 되지 않느냐라고 해서 포천시에서 할 수 없이 날짜를 지정해서 파러 가기로 했어요.


[05/11][송해 아들 사망] 송해는 그제(15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300회 특집에 출연해 KBS1 '전국노래자랑'의 진행을 맡게된 이유가 아들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교통방송을 할 때인데 교통사고로 아들을 잃어버리고 나니까 내가 누구한테 안전운전을 하자는 게 가식된 떠듦이 아니냐고 느껴졌다"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한 관계자로부터 "나들이 프로그램 하나 합시다"란 제안을 받은 송해는 이에 응하며 '전국노래자랑'의 MC를 맡게 됐다고 합니다.


[06/11][이호진 술집 부인] 이날 이 전 회장은 준비해온 최후진술서를 읽으면서 "책임 있는 기업가로서 여기 서 있는 게 정말 부끄럽다"며 "세상이 변하고 있는데 과거 관행을 용기 있게 벗어던지지 못한 게 후회스럽다"고 했다.
이 전 회장은 "제가 선대의 '산업보국' 뜻을 제대로 잇지 못해 정말 부끄럽다"며 "태광 가족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도 거듭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고 방청석을 향해 고개를 숙이기도 했다. 이어 "돈이면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는 인식이 여전히 존재한다"면서 "스스로 자중하고 건강회복에 집중해야 하는데 술을 마시고 담배를 펴 사회에 큰 물의를 야기하고 사회불신을 초래했다"고 덧붙였다.


[07/11][전두환 골프] 한겨레신문은 17일 전씨가 자주 찾는 것으로 알려진 강원도 A골프장 전직 캐디들의 말을 인용해 전씨의 건강상태가 스스로 골프 스코어를 계산하고 암산할 정도로 양호하다고 보도했다.
지난해 11월까지 A골프장에 근무했다는 캐디 B씨는 “전씨를 직접 수행한 캐디로부터 ‘스코어를 틀릴 뻔했는데 본인이 직접 세서 편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밝혔다. C씨는 “지난해 8~9월쯤 골프장 직원이 전두환씨와 같이 골프를 치면서 ‘어떻게 그렇게 비거리가 많이 나가세요?’라고 묻자 ‘아침에 일어나서 침대에서 손목운동부터 시작해서 전신운동을 2시간 한다’고 얘기했다더라”고 전했다.


[08/11][중국 무술 굴욕] 어제(16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12일 중국에서 이종격투기 강사 쉬샤오둥과 중국 무술의 대가를 자처한 톈예의 대결이 열렸습니다.
쉬샤오둥은 지난해 5월 중국 쓰촨성의 한 체육관에서 태극권의 한 문파 장문인이라는 웨이레이와 시합을 해 20초도 안 돼 웨이레이를 KO 시키기도 했습니다. 이에 톈디식품그룹 창업자 천성 회장은 중국 무술의 존엄을 지킨다는 취지로 쉬샤오둥과 무술인의 대결에 상금 1000만 위안(약 17억원)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09/11][한초임 의상논란] [MBN스타 김노을 기자] 한초임 의상논란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그가 꿋꿋하게 소감을 밝혔다.
지난 16일 한초임이 속한 그룹 카밀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서가대 MC♥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사회자 #권혁수 #한초임 #카밀라 #자력갱생돌 #실검 #1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누드톤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채 대본을 보는 한초임의 모습이 담겨 있다.


[10/11][이승우 물병논란]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6일 아부다비에서 열린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C조 조별리그 3차전 중국을 상대로 2-0 완승을 거두었다.
'감독님 기회 주실거죠?'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 국가대표팀 이승우가 9일 오후(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SSAD 알 맘자르 훈련장에서 몸을 풀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한국 축구대표팀은 전반 13분 황의조의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중국에 1-0으로 앞서던 중 후반 51분 김민재의 추가골에 힘입어 두 골 차로 벌렸다.


[11/11][김혜수 조카 공개] 1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동희가 딸 김연수(김혜수 조카)와 함께 지인인 가수 김창열의 생일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김동희 딸이자 김혜수 조카 김연수는 똘망똘망한 눈빛의 작은 얼굴과 남다른 비율을 지니고 있다. 당시 김동희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나에게 새로운 시작과 더불어 더욱 더 열심히 살 수 있게 해주고 가족이란 단어를 나의 마음 속에 넣어준 우리 예쁜 딸 (김)연수”라고 딸을 얻은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