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1월 19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1.19 19:01

[01/11][김동성 여교사 불륜] 김동성은 지난 18일 연합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A씨와 내연 관계가 아니었으며 살해를 청부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4월 김동성을 처음 만나 그 해 겨울 같이 해외여행을 다녀왔고. 친모를 살해해달라며 심부름센터 업자에게 총 6500만 원을 건넨 혐의로 A씨를 구속 기소한 서울남부지검은 김동성이 범행과는 무관한 것으로 보고 있다.


[02/11][김은희 성폭행] 김 코치는 초등학교 시절인 1998년 자신을 성폭행한 테니스부 코치를 고발해 지난 2017년 10월 징역 10년형을 이끌어낸 바 있다.
그러면서 다른 피해자 선수들에게 용기를 내라고 말하는 게 겁이 난다고 말하며 선수 피해자들 편에 서서 전폭적 지원을 하는 시스템으로 바꿔달라고 간곡히 요청했다. 김 코치는 피해자들이 성폭행을 당한 후 운동도 제대로 못하고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힘들다며 성폭행 피해 고백 이후에도 보상을 받는 체계가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고 자심의 바람을 전했다.


[03/11][김학래 이성미 해명] 김학래 이성미 해명 게시글이 다시금 관심을 받고 있다.
이성미는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두 번째 서른'에 출연해 30세 때의 미혼모 시절의 경험이 공개돼 힘겨웠던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해야 해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끌다가 이성미와의 스캔들이 불거져 활동을 중단했다.


[04/11][박소연 안락사 사죄] 박소연 / 동물권단체 '케어' 대표 : 지금 외부 단체가 연결돼 있고 케어의 경영권을 가지고 경영권 다툼을 곧 하게 될 겁니다.
[최진녕 / 변호사 : 문제는 사설동물보호업체인 케어가 건강한 유기견에 대해서 본인들이 임의로 안락사를 시켰다고 한다면 이는 동물보호법 위반될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05/11][손혜원 부친 논란]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지만 목포 문화재특구 부동산투기 의혹은 정치계의 ‘뜨거운 감자’로 급부상하는 모양새다.
18일 언론 보도 등에 따르면 문화재청이 지난해 8월 관보에 등록한 근대역사문화공간 필지 현황과 등기부등본에 손 의원 측근들의 명의로 된 건물 및 토지가 무려 20여곳이 등재된 것으로 알려졌다. 자유한국당은 이날 손 의원의 투기 의혹을 ‘손혜원 랜드 게이트’로 규정하고 ‘손혜원 랜드 게이트 진상조사 태스크포스(TF)’를 꾸렸다.


[06/11][조수애 혼전임신] 조수애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파서 입원 한 중에 기사가 갑작스럽기도 하고 5개월은 아니기도 하지만…축하 고마워요”라고 이날 불거진 혼전임신설을 해명했다.
이에 혼전임신설이 불거지자 조수애가 직접 나서 임신을 인정하면서도 임신 5개월은 아님을 밝힌 것. 방송을 위해 야구장을 찾았던 조수애 아나운서와 그룹 구단인 두산 야구단을 방문했던 박서원 대표가 관계자의 소개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07/11][지오 최예슬 동거] 지오 최예슬은 본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오예커플 스토리’ 동영상 사이트 개인 채널에 ‘오예커플 중대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물론 견해와 가치관에 따라서 저희와 다른 생각을 하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다”면서 “같이 지내면서 서로에 대해 더욱 깊게 알아가고 서로를 좀 더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그런 계기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결혼 발표하길” “동거는 백퍼 찬성인데 얼굴이 알려진상태로 공개동거를 한다는건 혹시모를 나중을 위해 큰 주홍글씨.


[08/11][혜은이 남편 사기] 18일 조이뉴스24는 김동현의 소속사 노석 대표가 지난달 김동현이 빌려간 돈 1억1000여만 원을 갚지 않았다고 형사 고소했다고 보도했다.
노 대표는 김동현이 지난 2015년 6월부터 8월까지 총 11차례에 걸쳐 총 1억 1436만원을 빌려간 후 갚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김동현은 지난 2016년 지인인 A씨에 1억 원을 빌린 후 갚지 않아 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았으며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아 석방됐다.


[09/11][홍석천 폐업] 방송인 홍석천씨가 “이태원 가게 2곳 문 닫아… 최저임금 여파”라는 기사 제목은 자신의 의도와 다르다고 반박했다.
앞서 한 매체는 전날 또 다른 매체가 보도한 홍씨의 인터뷰 기사를 보도하면서 제목을 “홍석천 ‘이태원 가게 2곳 문 닫아… 최저임금 여파”라고 썼다. 제목을 보면 ‘최저임금 인상’만으로 홍씨 가게가 폐업한 데다 그가 최저임금 인상을 문제로 지적하는 것으로 읽힐 수 있다.


[10/11][윤성빈 은메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 게티이미지 ‘아이언맨’ 윤성빈(강원도청)이 2018-19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IBSF) 스켈레톤 월드컵 5차 대회에서 시즌 두 번째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1차 시기에서 53초 24로 공동 2위에 오른 윤성빈은 2차 시기에서 53초 21로 기록을 줄였지만 두쿠르스를 뛰어넘지는 못했다.


[11/11][이청용 귀국]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리고 있는 아시안컵에 참가 중인 그가 한국에 온 이유는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서인 것.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