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0일 김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그동안 다들 잘 지내셨어요^^~?오래간만에 광고촬영장 나왔는데 날이 풀리는가싶더니 또 갑자기 추워졌어요~!!이럴때 방심하지 마시고 다들 감기 조심하셔여~~곧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그때까지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화이팅해요 우리~~!!” 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카메라를 향해 시선을 보내며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최근 김태희는 득녀한 사실이 알려져 많은 축하를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극단 단원 17명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이윤택 전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 구속 여부를 두고 영장실질심사가 열린다.
앞서 서울지방경찰청 성폭력범죄특별수사대는 21일 이윤택에 대해 상습강제추행 등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한 바 있다. 이에 법원이 영장실질심사 이후 구속영장을 발부한다면 이윤택은 극단 번작이 조증윤 대표에 이어 '미투' 운동으로 인해 구속되는 두 번째 사례가 된다.


영화 '7년의 밤'(추창민 감독)의 장동건은 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팔판동에서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밝혔다.
'7년의 밤'은 한 순간의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 최현수(류승룡)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오영제(장동건)의 7년 전의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에 대해 장동건은 "오히려 선배와 격의 없이 편하게 지내는 편인데 후배랑 있으면 더 어색하더라.


정두언 전 의원(61·사진)은 21일 이명박 전 대통령(MB) 부인 김윤옥 여사가 17대 대선 직전 재미사업가에게 명품가방을 받은 사건이 ‘경천동지할 세 가지 일’ 중 하나라는 사실을 시인했다.
정 전 의원은 이날 CBS라디오에서 ‘김 여사 명품가방 수수 의혹이 전에 말한 경천동지할 세 가지 중 하나가 맞느냐’는 질문에 “맞다”고 답했다. 정 전 의원은 “MB 정부 탄생에 참여한 사람으로서 책임이 있다.


창덕궁 달빛기행 예매가 시작되며 예매를 둘러싼 열기가 뜨겁다.
‘2018 창덕궁 달빛기행’ 예매가 21일 오후 2시 부터 인터넷을 통해 시작되며 입장권 예매를 둘러싼 열기가 뜨4 창덕궁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창덕궁 달빛기행은 뜨거운 고궁관람의 열기속에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해 예매가 시작되면 좋은날 표를 둘러싼 클릭전쟁이 시작 된다. 창덕궁 달빛기행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창덕궁의 야경을 즐기며 창덕궁과 조선왕조의 이야기를 전문 해설사에게 들으며 진행된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농구선수 출신 해설가 김승현이 배우 한정원과의 결혼 축하 인사에 직접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김승현은 21일 개인 SNS에 "오늘 저희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사는 모습 늘 응원해주세요"라며 "#김승현 #결혼 #늦장가 #신랑 #이유미 #한정원 #신부"라는 해시태그로 행복함을 드러냈다.


영화 '불새' 등을 연출한 김영빈 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집행위원장도 미투 가해자로 입건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혐의를 받고 있는 건가요?.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나의 아저씨 첫방에서 장기용이 독기를 가득 품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1일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한편 tvN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부산 산성터널에서 공사 중 콘크리트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해 노동자 1명이 숨졌다.
5km 지점에서 21일 오전 공사 작업을 하던 이모씨(54)가 추락하는 콘크리트 슬라브에 맞아 숨졌다. 부산 금정산 산성터널 건설공사 도중 천장에서 떨어진 콘크리트 덩어리.


배우 전원주가 치매 초기 판정을 받은 사연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전원주는 "요즘 깜빡깜빡한다"며 "사람을 못 알아보는 정도가 심하다"고 밝혔다. 치매 검사를 받은 적이 있냐는 질문에 전원주는 "작년인가 재작년 치매 검사를 받았다"며 "빨리 나가야하는 상황이라 물어보는 것에 모른다고 답했더니 치매 초기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MBC '사람이 좋다'에서 폐암 투병 중인 신성일 씨와 재작년 유방암 수술을 받은 엄앵란 씨.
딸 수화 씨에 따르면 엄앵란 씨가 유방암 수술을 받으면서 신성일 씨가 많이 달라졌다고 하는데요. 특히 엄앵란 씨는 "동지로서 끝까지 멋있게 죽어야 한다"며 남편 신성일 씨를 향한 남다른 의리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