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1월 20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1.20 19:01

[01/11][시중 유통 지폐] 한은 관계자는 "오만원권이 발행된 이후 만원권 수요는 줄어드는 추세"며 "반면 천원권은 여전히 소액 결제용 현금 수요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말 시중에 유통되는 만원권 잔액은 15조1천472억1천500만원으로 전체 지폐 발행 잔액 중 13. 전체 지폐 발행 잔액 중 오만원권 비중은 94조7천267억5천200만원으로 83.


[02/11][아는형님 이유리]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문을 벌컥 열고 강렬한 등장을 알린 이유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유리는 "악역 연기가 그때 무시당한 경험에서 나오는 것 같다"면서 "강호동은 카메라가 있으면 잘 웃다가 카메라가 꺼지면 예민하게 군다. 또한 이유리는 이수근이 눈으로 병뚜껑을 따면서 입으로 '치익' 소리를 내는 것까지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03/11][케인 올해의선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공격수 해리 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해리 케인이 2018년 잉글랜드 ‘올해의 선수’에 선정됐다. 케인은 지난해 러시아월드컵에서 6골을 득점해 골든부트를 수상했고.


[04/11][톈진 최강희] 중국 축구시장을 잘 아는 에이전트들은 “최 감독이 두 차례(2006·2016)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우승 등 K리그1 전북 현대에서 보여준 결과물이 있어 시장 가치가 상당히 높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와 이탈리아 세리에A 등 유럽 빅 리그 중상위 클럽에서 확실히 검증된 선수들을 데려온다”는 방침에 따라 이미 구단 고위 관계자가 유럽으로 떠나 용병을 물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부임하기로 한 레오나르도 자르딤(포르투갈) 감독이 계약조건에 불만을 품고 떠나며 벤치가 비어있던 다롄은 최 감독이 톈진에서 일방적인 ‘계약해지’ 통보를 받은 16일 처음 접촉을 시작.


[05/11][트럼프 셧다운] 트럼프 대통령은 "양측 모두 워싱턴에 모여 무장 해제하고 신뢰를 쌓으여 해법을 찾아야 한다"면서 "나는 오늘 셧다운을 끝내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방향을 의회에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민주당은 "셧다운을 중지할 때까지 이민자에 대한 논의는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며 트럼프 대통령의 제안은 "애초 성공할 가능성이 없는 것"(non-starter)"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민주당 소속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트럼프 대통령의 제안을 두고 "그의 제안은 이미 예전에 거부됐던 것"이라며 "드리머(dreamer·추방 유예된 불법 체류 청년들) 문제에 대한 영구적인 해법도 담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06/11][하하 눈물] 가수 겸 방송인 하하(40·본명 하동훈)가 아내인 가수 별(36·본명 김고은)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다.
이어 “방송에서도 둘째가 마지막이라고 했는데 내가 요즘 이상하다”라며 “전에 가평 자라섬에서 공연을 했다. 아내가 아이들과 같이 와서 내 공연을 보는데 너무 미안하더라”라고 말했다.


[07/11][1박2일국내여행] 안양 KGC인삼공사 양희종(오른쪽)이 20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앞두고 팬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올스타전 전날인 19일 선수들과 올스타전 패키지 티켓을 구매한 84명의 팬이 창원으로 가는 KTX를 함께 타고 가면서 식사와 레크리에이션을 함께 즐겼다. 전주 KCC 전태풍이 20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올스타전 선수 입장에서 프레디 머큐리 분장을 하고 나와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08/11][겨울기차여행] <뭉쳐야 뜬다>에서도 등장했던 페어몬드 샤또 레이크 루이스 호텔(Fairmont Chateau Lake Louise Hotel)은 레이크 루이스(Lake Louise)를 품고 있다.
스노슈잉 등 다양한 윈터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호텔 연계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1박 숙박시 다인아웃 디너가 제공되며 에어캐나다 항공권 예약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09/11][제주공항렌트카] 그리고 상생할 수 있는 제주관광 환경을 위해 지역주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지역관광 활성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며.
이처럼 우리공사는 올해도 지난해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관광을 활성화시킴으로써 그 결실과 혜택이 도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점차 중국 내 개별여행객의 증가와 수요 확대로 지난해 하반기부터는 직항 항공편을 이용한 제주 방문 중국인 관광객이 점점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10/11][호치민자유여행] 일본의 대표적인 ‘미식 도시’ 오사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위를 차지해 여전히 최고 식도락 해외 여행지임을 입증했지만.
일본 여행지 인기가 지난해와 비교해 다소 사그라들었지만 노선이 다양한데다 일본 소도시 위주로 주말에 가볍게 여행을 떠나는 수요는 성장세에 있단 게 여행 업계의 설명이다. 티몬 관계자는 “오사카를 제외하고는 일본 인기 여행지가 다소 순위 하락을 보인 데 반해 동남아 여행지는 순위가 고르게 올라가고 있다”며 “정부 주도의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여가시간이 확대되면서 비행 거리가 다소 짧은 일본 이외 중거리 여행지인 동남아로 인기 여행지가 확산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11/11][살라 멀티골]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박범규 기자] 리버풀이 올 시즌 리그에서 가장 먼저 승점 60점 고지를 밟았다.
리버풀은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3R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은 살라의 활약에 힘입어 4-3 힘겨운 승리를 거뒀다. 리버풀은 후반 시작과 동시에 살라가 동점골을 넣으며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