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구라 코빅]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코너 ''가족 오락가락관'에서는 김구라가 깜짝 등장했다.
김구라는 또 인물 퀴즈에서 자신에 관한 퀴즈가 나오자 "웬만하면 안 맞추려 했다"면서도 "이 사람은 스펙트럼이 넓다. 코너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02/11][런닝맨 류승룡] [MBN스타 김노을 기자] ‘런닝맨’ 배우 류승룡과 이하늬의 추격전 정체 공개가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분당 최고 시청률 8. 이날 방송은 새해 첫 프로젝트 레이스 ‘레벨엡 레이스 3탄 : 레젤 위조 사건’으로 꾸며져 배우 류승룡.


[03/11][베트남 요르단] 승부차기 상황에서 결국은 마지막은 승리는 베트남에게 돌아갔는데 요르단의 두 번째 키커가.
이어서 세 번째 키커도 골키퍼에 막히게 되고 베트남도 네 번째 키커가 실축을 했는데 마지막 키커가 성공을 하면서 결국은 4:2로 승리를 하고 8강에 가장 먼저 올랐습니다. 아무래도 요르단이 베트남처럼 수비 위주의 전술을 구사할 걸로 보이기 때문에 우리도 여기에 대비를 해야 될 것 같아요.


[04/11][세후도 KO승] 메인이벤트에서 플라이급 챔피언 헨리 세후도가 도전자 TJ 딜라쇼를 32초 만에 TKO로 꺾고 타이틀 1차 방어에 성공했다.
헨리 세후도는 KO 또는 서브미션으로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파이터에게 주는 보너스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 5만 달러를 받았다. 3연승 중이던 더스틴 오티즈에게 판정승한 베나비데즈는 "처음 UFC 플라이급 초대 챔피언 결정전 토너먼트를 할 때부터 벨트는 내 목표였다.


[05/11][제주 신생아 RSV 감염] 어제(20일) 제주시보건소에 따르면 지난 18일 제주시 모 산후조리원에서 신생아 1명이 RSV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시보건소 관계자는 "지난 17일 해당 조리원에서 한 신생아가 기침을 심하게 하자 인근 병원으로 옮겼고 다음날인 18일 이 신생아가 RSV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병원에서 알려왔다"고 전했습니다. 다른 신생아 등은 RSV 증상이 아직 나타나지 않았으나 추가 확산에 대비해 보건당국이 다른 신생아와 조리원 출입 성인을 대상으로 역학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06/11][트럼프 김정은 친서] 김영철 북한 노동당 부위원장이 백악관을 방문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친서를 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지시간으로 19일 댄 스커비노 백악관 소셜미디어 국장은 트위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김영철 부위원장으로부터 김정은 위원장의 친서를 받았다"는 트윗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이 친서를 전달받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김 부위원장이 트럼프 대통령을 면담한 것은 지난 1차 북미 정상회담 직전인 지난해 6월 1일 이후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07/11][베트남 8강 반응] 아시안컵 요르단과의 16강전에서 승부차기 끝에 승리를 거둔 베트남 박항서 감독이 관중들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은 20일(한국시각)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알 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요르단과의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16강전에서 1-1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4-2로 이겼다. 매체는 응우옌 은곡 티엔 베트남 체육부 장관이 박항서호에 “그들의 의지와 승리를 만드는 에너지가 아름답다”며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고 전했다.


[08/11][이재현 성추행 의혹]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이 회식 자리에서 여직원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인천시 서구청 등에 따르면 이재현 구청장은 지난 11일 기획예산실 직원 30여명과 함께 저녁을 먹고 노래방을 갔습니다. 이 구청장은 "직원의 장례식 다음 날 회식을 하고 노래방을 간 것은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으며 서구 행정의 책임자로서 통렬하게 반성하고 있다"면서도 성희롱·성추행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습니다.


[09/11][허영란 400평 세차장] ‘따로 또 같이’ 허영란 400평 세차장 공개.
‘따로 또 같이’ 허영란 400평 세차장 공개…“생리얼 처음이라 걱정”. 20일 방송된 tvN ‘따로 또 같이’에서는 대전에서 400평 셀프 세차장과 카페 사업을 하고 있는 허영란의 근황이 공개됐다.


[10/11][괌자유여행] 일본의 대표적인 ‘미식 도시’ 오사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위를 차지해 여전히 최고 식도락 해외 여행지임을 입증했지만.
일본 여행지 인기가 지난해와 비교해 다소 사그라들었지만 노선이 다양한데다 일본 소도시 위주로 주말에 가볍게 여행을 떠나는 수요는 성장세에 있단 게 여행 업계의 설명이다. 티몬 관계자는 “오사카를 제외하고는 일본 인기 여행지가 다소 순위 하락을 보인 데 반해 동남아 여행지는 순위가 고르게 올라가고 있다”며 “정부 주도의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여가시간이 확대되면서 비행 거리가 다소 짧은 일본 이외 중거리 여행지인 동남아로 인기 여행지가 확산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11/11][침대 추천] 시몬스침대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레어 듀벳’은 보온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헝가리산 구스다운이 90% 이상 충전.
구스레어 듀벳보다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헝가리산 구스다운을 90% 이상 함량해 수면 중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한편 케노샤 구스레어 듀벳을 비롯한 시몬스 침대의 케노샤 베딩 컬렉션 및 제품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