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교수폭행 배우폭로] A 교수가 학생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의 아르바이트비 일부를 빼돌렸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어제(24일) JTBC 보도에 따르면 2년 전 한국영상대를 졸업한 연극배우 B 씨는 학생들 상습 폭행 의혹으로 사표를 낸 A 교수가 폭행과 욕설 외에도 학과발전기금이라는 명목으로 학생들의 아르바이트비까지 걷어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A 교수는 학생들이 아르바이트를 했고 학과발전기금 통장으로 돈을 받은 부분은 인정했습니다.


[02/11][김병조 방송퇴출] 지난 24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교육인으로 변신한 개그맨 김병조의 인생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병조는 탁월한 시사풍자 개그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개그맨. 김병조는 “당시 방송퇴출 요구는 물론 가족들까지 협박을 받게 돼 어쩔 수 없이 가족들과 흩어져서 살게 됐다”고 밝혔다.


[03/11][루나 1770만원 사기] 루나는 보이스피싱범이 루나의 어머니에게 "행사 중이라 정신이 없어서 그러는데 570만 원만 매니저 통장 계좌로 보내달라"는 내용의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루나는 "저희 어머니에게 저인 척하고 매니저 부조금 등으로 600만 원씩 세 번을 요구했더라"며 "매니저가 그럴 사람이 아닌데 어머니는 내가 연락이 안 되자 돈을 보내셨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루나는 보이스피싱범의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제 이름으로 돈을 빌려달라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04/11][박신양 긴급수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박신양 긴급수술/사진=스타투데이 박신양이 긴급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어제(24일)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관계자에 따르면 박신양은 이날 새벽 허리디스크로 인한 왼쪽 다리 마비 증세를 보여 긴급 수술을 받았습니다.


[05/11][슈 상습도박] 피고인 신분으로 참석한 슈는 지난해 총 7억9천825만 원가량의 돈을 가지고 8월6일부터 26회에 걸쳐 도박한 점 등 검찰의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습니다.
지난 2018년 8월 미국인 박 씨와 한국인 윤 씨는 도박자금 3억 5000만 원 등 6억 원을 빌려주고 돌려받지 못했다며 슈를 고소했습니다. 윤 씨 세 사람이 함께 도박을 해 사기 및 국내 도박은 무혐의 처분을 내렸으나 슈는 해외영주권자로서 외국인 전용 카지노 도박을 했기 때문에 특례조항을 적용받는다고 판단.


[06/11][식물인간 성폭행 체포] JTBC의 보도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23일 미국 애리조나주의 한 장기 요양병원에서 식물인간 상태로 누워있는 20대 여성 환자를 성폭행해 출산하게 한 남자 간호조무사가 체포됐습니다.
현지 경찰은 "36세 용의자 네이선 서덜랜드는 성폭행이 발생했을 당시 피해 여성의 치료를 담당한 면허가 있는 간호조무사다. 3살 때 뇌 병변을 앓아 애리조나주 하시엔다 헬스케어 병원에서 장기간 식물인간 상태로 누워있는 29세 여성이 서덜랜드에게 성폭행당한 뒤 지난달 29일 남자아이를 출산했습니다.


[07/11][우정태 결혼] 24일 OSEN은 그룹 파이브 출신 우정태가 오는 26일 서울 강남의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지난 2002년 4인조 그룹 파이브로 데뷔한 우정태는 현재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정태 정말 오랜만이다” “‘슈가맨’ 이후 오랜만인데 좋은 소식이라 기분이 좋네요” “결혼 축하합니다” “예쁘게 잘 사세요” “추억의 그룹.


[08/11][이효리 이상순] 해당 영상에는 지난 5일 제주도에서 열린 아이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한 이효리가 대기실에서 이상순을 위해 직접 메이크업에 나선 모습이 담겨있다.
이상순은 메이크업 받는 내내 이효리의 거침없는 손놀림에 강한 불신을 드러냈다. 이효리의 메이크업에 자신감을 얻은 이상순은 "나 서울 갈 때 메이크업 하고 가야 될 거 같다.


[09/11][정우성 사과] 배우 정우성이 동료 배우 염정아를 꽃에 비유한 것을 사과한 것을 두고 누리꾼들이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벌이고 있다.
배우 정우성이 동료 배우 염정아를 꽃에 비유한 것을 사과한 것을 두고 누리꾼들이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벌이고 있다. 이어 "개인적으로 이 기회를 통해 우리 사회에서 무의식적으로 쓰이고 있는 차별적 표현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생각해보고 또 스스로를 돌아보고 성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여러분의 좋은 가르침 다시 한번 감사하고 여러분이 느끼신 불편한 마음에 깊은 유감과 사과의 마음 전한다"고 말했다.


[10/11][서울 일가족 사망] 이들은 3일 전 외출을 했다 집으로 돌아온 A 씨의 어머니가 발견했으며 안방에서 나란히 누운채로 사망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리고 ‘서울 일가족 사망’ 소식에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서울 일가족 사망’ 사건에 대해 정확한 사인 규명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11/11][손석희 폭행혐의] 어제(24일) 서울 상암동의 한 술집에서 손 사장에게 얼굴 등을 맞았다고 주장한 프리랜서 기자 김 모 씨가 손 사장과 주고받은 것으로 보이는 짧은 대화 녹취록이 공개됐습니다.
김 씨는 "사건 당일 손 사장이 저에게 JTBC 일자리를 제안했으나 이를 거절했더니 폭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JTBC도 "2017년 4월 손 사장이 가벼운 접촉사고를 냈다"며 "(김 씨는) 지난해 여름 이 사실을 듣고 찾아와 '기사화할 수 있다'고 협박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