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류현진 팬미팅]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와 함께 하는 류현진(LA 다저스)의 공식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류현진을 이겨라' 코너에는 컴투스의 MLB 기반 야구게임 'MLB 9이닝스'의 게임 콘텐츠인 '홈런 배틀'(아케이드 모드)을 대결 종목으로 해 진행했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는 물론 최근 메이저리그 은퇴선수협회(MLBPAA)와의 추가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리얼리티가 특징이다.


[02/11][이유리 송지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유리 송지효 반전 매력 사진=이유리 SNS [MBN스타 김노을 기자] 배우 이유리와 송지효가 불꽃대결과 상반된 매력을 자랑했다. 이유리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유리 #봄이오나봄 #런닝맨 #많은사랑과관심부탁드려용♥”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03/11][춘천 산불]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춘천 산불/사진=연합뉴스 어제(27일) 오후 2시 25분쯤 강원 춘천시 신북읍 유포리 야산 인근에서 불이 나 임야 2ha 가량을 태우고 3시간여만에 주불이 진화됐습니다. 불이 나자 산림청 등에서 진화 헬기 8대와 240여 명의 인력이 투입됐지만 산세가 험해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04/11][표도르 KO패] 표도르는 벨라토르 헤비급 결승전에서 경기 시작 35초 만에 펀치 KO로 무너졌습니다.
표도르는 한국시간으로 어제(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포럼에서 열린 벨라토르 헤비급 월드 그랑프리 결승전에서 라이언 베이더에게 경기 시작 35초 만에 펀치 KO로 졌습니다. 이에 따라 표도르가 이번 경기를 끝으로 은퇴를 하게 될 지 격투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05/11][현아 이던 소속사] 함께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지한 후 SNS를 통해 사랑을 과시하더니 최근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로 함께 이적해 화제다.
그러나 현아는 한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이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려 소속사와 이던이 속한 그룹 펜타곤 팬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내 소속사의 또 다른 관계자가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퇴출을 번복하며 내홍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06/11][동탄 남녀 사망] 동탄에서 남녀가 흉기에 찔려 여성이 숨지고 남성이 크게 다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기 화성동탄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9시 30분께 화성 동탄의 한 원룸에서 여성 A씨와 남성 B씨가 흉기에 찔려 쓰러진 채 발견됐다. C씨는 자신의 SUV차량을 타고 도주했는데 해당 차량이 경기 용인 함박산 아래에서 발견됐다.


[07/11][사과 파는곳] 전통시장인 양구중앙시장에는 일반 마트 등에서는 보기 드문 ‘추억의 먹거리’들이 많다.
하지만 양구중앙시장 사람들은 이들 먹거리보다 사과·멜론·수박·오미자 등을 홍보하는 데 더 열심이다. 양구중앙시장은 앞으로도 5일장과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와 축제 등을 마련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요량이다.


[08/11][지퍼백 추천]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방송인 김용만이 멤버들에게 차박을 제안했다.
27일 방송된 MBC '궁민남편'에서는 김용만이 멤버들에게 차박을 소개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결국 김용만은 전문가가 추천한 연천 주상절리로 멤버들을 끌고 갔다.


[09/11]임부복쇼핑몰


[10/11][분위기좋은레스토랑] 다양한 코스의 장소를 물색하겠지만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호텔 레스토랑은 아무래도 가격부담이 만만찮다.
경남 통영 바다에서 채취한 신선한 석화 카르파쵸와 가리비 홍합 생합 모시 전복 새우 주꾸미 키조개 등 와인에 찐 해산물과 프레시 딸리아딸레를 넣은 오일 파스타는 계절의 진미다. 블랙 & 화이트 톤의 컬러에 등반이가 어른 가슴에 이를 만큼 높아 타인과의 시선이 마주칠 불편함이 없다.


[11/11][필리핀 성당폭발] 주일 미사가 열리고 있던 필리핀의 한 성당에 폭발물이 터져 20명이 숨지고 100명 넘게 다쳤습니다.
필리핀 남부 일대는 무슬림 인구 비율이 높아 정부군과 이슬람 반군 갈등이 여전한데다. AP통신은 특히 최근 필리핀 남부에서 정부군과 이슬람 반군 갈등에 종지부를 찍을 이슬람 자치 정부 법안이 통과됐지만 홀로섬에서는 반대표가 많았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