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1월 29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1.29 19:02

[01/11][29중 추돌사고] 28일 오전 10시40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꽃메교차로 부근에서 55살 A씨가 몰던 레미콘 차량이 신호대리고 1.
A씨는 2차로에 서 있던 차를 먼저 들이받은 뒤 1차로로 밀려나며 앞에 있던 차량 3~4대 가량을 추돌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레미콘 제동 장치 결함 여부에 대한 감식을 의뢰하고 레미콘 운전자는 안전운전 의무 불이행 혐의로 입건하기로 했다.


[02/11][강성훈 방송금지] [MBN스타 신미래 기자] 논란에 중심에 서 있는 강성훈 측이 ‘실화탐사대’ 상대로 방송금지가처분을 신청했다.
강성훈과 그의 팬클럽 운영자이자 여자친구로 알려진 A씨가 지난 24일 법원에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 강성훈 측이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방송분은 강성훈의 사기·횡령 의혹에 대한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03/11][골목식당 폭로] '골목식당' 출연진에 대한 과도한 비난 여론에 대해서는 "방송 이후 사장님들에 대한 과도한 비난 역시 사장님들이 견디기 힘든 부분이다.
그러나 최근 지난해 6월 방송된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장어집과 경양식집 사장이 폭로에 나서 다시금 논란에 불씨를 지폈다. 그러면서 "'골목식당' 방송이 나가고 나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이 무섭게 느껴지고 대인기피증까지 왔었다"고 고백했다.


[04/11][동탄 남녀 사망] 그제(27일) 오후 9시 30분쯤 화성 동탄의 한 원룸에서 38살 A 씨와 41살 B 씨가 흉기에 찔려 쓰러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에 경찰은 함박산 일대에 헬리콥대 1대와 경찰 200여 명을 동원해 용의자를 수색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용의자 수색에 진전이 없는 상황입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이미 함박산 인근을 벗어났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05/11][박종철 폭행 56억] 해외 연수 중 현지 가이드를 폭행해 논란이 된 박종철 경북 예천군의회 의원이 약 56억 원에 달하는 손해배상 소송에 휘말리게 됐습니다.
박종철 의원은 지난달 20일부터 진행된 7박 10일 미국 캐나다 공무원 연수 과정에서 현지 가이드를 주먹으로 수차례 폭행한 사실이 드러나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에 현지시간으로 23일 가이드측 변호인인 '로우 와인스틴 & 손 로펌'은 워싱턴DC 인근 버지니아주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박 의원 등에 대해 고액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것이며 그 액수는 최소 200만 달러(22억 원) 이상이라고 밝혔습니다.


[06/11][손석희 문자공개] 손석희 JTBC 대표이사와 김웅 기자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가 추가로 공개됐습니다.
폭행 논란에 둘러싸인 손석희 JTBC 대표이사와 김웅 기자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가 공개됐습니다. 김 기자는 그제(27일) 손 대표이사가 지난 19일 오후 1시 43분쯤 자신의 변호인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를 언론에 공개했습니다.


[07/11][이매리 카타르 응원] 이매리는 2019 아시아축구연망(AFC) 아시안컵 한국 대 카타르의 경기가 열린 지난 25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자예드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카타르를 응원해 논란이 일었다.
당시 이매리는 카타르 국기를 형상화 한 원피스를 입고 커다란 카타르 국기를 흔들며 한국 교민들 사이에서 카타르를 응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 교민들 사이에서 카타르를 응원한 이매리의 행동에 대해 “의도적인 이슈 메이킹”이라고 비판했다.


[08/11][최수종 딸공개] 지난 27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최수종은 아들과 딸의 사진을 공개.
공개된 사진 속 최수종의 아들과 딸은 부모님을 꼭 닮은 이목구비와 훈훈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남 선녀가 따로 없는 2세의 모습에서 최수종 하희라의 우월한 유전자가 돋보인다.


[09/11][카풀 여성 성추행] B 씨는 다음 날 오전 5시쯤 "카풀 앱으로 연결된 차량의 운전자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이 여성은 신고 후 청와대 국민청원에도 글을 올려 "어떻게 이런 사람이 드라이버로 등록돼 일을 할 수 있는지 앱과 시스템 자체 안전성이 의심스럽다"며 "남자 드라이버가 앱을 악용해 여성을 성추행하고 성폭행까지 저지를 수 있겠구나 하는 불안감이 몰려온다"고 토로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의 진술 등을 토대로 강제추행죄를 적용해 A 씨를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며 "A 씨가 카풀 앱 운전자로 활동한 기간은 6개월 미만으로 범죄경력이 있었는지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10/11][골목식당 출연자 폭로] '골목식당' 출연진에 대한 과도한 비난 여론에 대해서는 "방송 이후 사장님들에 대한 과도한 비난 역시 사장님들이 견디기 힘든 부분이다.
그러나 최근 지난해 6월 방송된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장어집과 경양식집 사장이 폭로에 나서 다시금 논란에 불씨를 지폈다. 그러면서 "'골목식당' 방송이 나가고 나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이 무섭게 느껴지고 대인기피증까지 왔었다"고 고백했다.


[11/11][손석희 녹취록] 손석희 JTBC 대표이사를 폭행 혐의로 고소한 김웅 기자가 추가 녹취록을 공개했다.
K씨는 지난 10일 오후 11시 50분께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일본식 주점에서 손 대표이사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하며 전치 3주의 상해 진단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JTBC 측은 손석희 사장의 폭행 의혹과 관련 “상대방이 주장하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K씨가 손 사장에게 불법적으로 취업을 청탁하였으나 뜻대로 되지 않자 오히려 손 사장을 협박한 것이 이번 사안의 본질”이라고 밝혔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