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골목식당 출연자 폭로] '골목식당' 출연진에 대한 과도한 비난 여론에 대해서는 "방송 이후 사장님들에 대한 과도한 비난 역시 사장님들이 견디기 힘든 부분이다.
그러나 최근 지난해 6월 방송된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장어집과 경양식집 사장이 폭로에 나서 다시금 논란에 불씨를 지폈다. 그러면서 "'골목식당' 방송이 나가고 나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이 무섭게 느껴지고 대인기피증까지 왔었다"고 고백했다.


[02/11][동탄살인 공개수배] 앞서 곽 씨는 27일 오후 9시30분경 화성시 동탄의 한 원룸에서 권모(38·여) 씨와 장모(41) 씨를 흉기로 찔러 권씨를 살해하고 장씨에게 중상을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사건 발생 직후 탐문수사를 통해 권 씨의 지인인 곽 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고. 이에 경찰은 29일 ‘동탄 살인사건’을 공개 수사로 전환하고 곽 씨에 대한 공개 수배령을 내렸다.


[03/11][문재인 딸 이주]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의 딸 다혜 씨 가족이 석연치 않은 부동산 증여와 매매과정을 거쳐 해외로 이주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학적 관련 서류를 취득해 공개하는 행태는 개인정보를 침해한 것이며 정쟁에 초등학생까지 끌어들이는 것은 후안무치한 행태임을 자각해야 한다"고 지적하며 "곽 의원의 자료 취득 경위와 자료 공개의 불법성에 대해서는 확인 후 응분의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곽 위원은 지난달 31일 열린 국회 운영위원회에서 문 대통령이 지난 2012~2016년 살었던 구기동 빌라 매각 논란을 제기하며 "서 씨가 직접 자신 명의의 집을 팔면 되는데 다혜 씨에게 증여해 매각한 일이 석연치 않다"며 관련 의혹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04/11][손석희 녹취록] 당시 손 대표는 JTBC 건물에서 약 500m 떨어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일식 주점에서 김씨를 폭행했다.
그러나 김씨는 진술서에서 "손 대표가 욕설한 뒤 발과 손으로 네 차례 폭행했다"며 "탁자 아래로 정강이를 발로 걷어찼고 옆자리로 옮겨 와 오른손 주먹으로 어깨. 김씨는 "손 대표는 저를 통해 세상에 사실이 알려질지 모른다는 두려움을 품고 있었다"며 "저를 회유하기 위해 JTBC 작가직 등을 제안했다가 거절당했고.


[05/11][손창민 여동생 빚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재일교포인 A 씨는 손창민의 여동생 손 모 씨에게 지난 2003년 1억 원의 빚 보증을 섰고. 손창민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사실 확인 중이며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06/11][승리클럽 집단폭행] 버닝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어제(29일) "28일 MBC '뉴스데스크'에 보도된 강남 클럽 폭행사건 관련해 여러 의혹과 논란이 유발되고 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고 시작되는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당해 사건은 클럽 직원이 성추행 피해를 호소하는 여성고객의 민원을 전달받아 대응하는 과정에서 발생했다"며 "저희 클럽 직원이 폭행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클럽 운영진을 대표해 진심어린 사죄와 유감을 표명합니다"고 적었습니다. 버닝썬 측은 "저희 클럽은 사건과 관련된 상세한 경위가 기록된 CCTV 영상 전부를 수사기관에 제공하는 등 보도에서 제기된 각종 의혹에 대해 진실이 철저히 규명될 수 있도록 수사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협조를 다하도록 하겠다"고 알렸습니다.


[07/11][아이돌 여대표 성추행] 연습생 측은 회식 중 A씨와 그의 동생이자 회사 투자자 아내인 B씨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지난 29일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Mnet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을 포함한 한 가요 기획사 남성 연습생 6명이 소속사 대표 A씨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으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A씨의 변호인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멤버 10인이 지난해 10월 초 일본 공연을 가지 않는 것으로 계약서 변경을 요구했다”면서 “이를 들어주지 않자.


[08/11][이매리 한국 실망]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매리가 한국 실망 한 이유를 언급하며 카타르를 향한 애정을 표현한 점을 설명한 가운데.
카타르 국기를 몸에 두른 채 카타를 응원에 나섰던 이매리는 “한국에서 방송활동을 하며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은 자신에게 기회와 활력을 준 곳이 카타르였다”라고 응원 이유를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국사람이 버린게 아니라 본인이 스스로 지쳐나갔구만” “이해가 되질 않는다” “스포츠 응원문화에서 정말 매너없는 행위다” “더 힘든일 겪고도 한국에서 자신감 가지고 사는 한국인이 얼마나 많다” “그냥 보상받고 싶은 심리가 큰 게 아닐지.


[09/11][펑웨이중 사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28일 대만의 다수 매체는 뉴질랜드에서 군사 훈련에 참가 중이던 펑웨이중이 유탄포를 관리하는 과정에서 심하게 부상당했다고 전했습니다. 펑웨이중은 이후 헬기로 현지 병원으로 이송돼 세 차례 수술을 받았으나 23일 저녁 사망했습니다.


[10/11][김나영 이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그는 29일 유튜브에서 운영하는 개인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에 이혼 소식을 전하며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 더는 함께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내겠다”며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나에게 용기를 주었던 고마운 분들의 도움 덕분에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 됐고 그곳에서 두 아이와 열심히 살아나가려고 한다.


[11/11][김보라 조병규 열애설] 김보라 조병규 열애설 사진=KBS 해피투게더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보라 조병규 열애설 관련 언급이 ‘해피투게더4’에서 공개되는 가운데.
이에 조병규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김보라와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도 열애설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