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성훈 사실혼]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과 팬클럽 '후니월드' 운영자 박 모 씨가 사실혼 관계라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그제(3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과 팬클럽 '후니월드' 운영자 박 모 씨를 둘러싼 의혹에 대해 조명했습니다. 방송에서 '후니월드' 대표 박 모 씨는 "강성훈과 자신의 친동생인 운영자 박 씨가 사실혼 관계다"며 "현재 동거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02/11][김웅 손석희사과]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손석희 JTBC 대표이사를 폭행 혐의로 고소한 김웅 프리랜서 기자가 한 언론을 통해 끝까지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앞서 김웅 기자는 지난 31일 입장문을 통해 "나를 파렴치한 인간으로 매도했던 바로 그 '뉴스룸' 앵커브리핑에서 폭행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하면 모든 것을 용서하겠다"고 말했다. 경찰은 "지난 10일 오후 11시 50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일본식 주점에서 손 대표이사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김 기자의 신고를 접수한 뒤 내사를 진행 중이다.


[03/11][손석희 접촉사고] JTBC 손석희 대표의 차량 접촉사고 당시 동승자가 있었다는 견인차 운전자의 녹음파일이 공개된 가운데 "손석희 대표가 심야주차장 사건에 대해 동승자가 누군지 밝혀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문갑식 부국장은 이날 생방송을 통해 JTBC 손석희 대표에게 폭행을 당한 김웅 기자가 보낸 문자를 공개했다. 문갑식 부국장은 "이런 말바꾸기는 국정농단 사건 당시 최순실 뉴스보도에 나온 JTBC의 경우와 매우 흡사하다고" 지적했다.


[04/11][승리 폭행사실] 양현석은 먼저 논란에 빠른 해명이 없었던 것에 대해 "소속가수들의 개인 사업은 YG와 전혀 무관하게 진행된 일이라 YG가 나서서 공식 입장을 발표하기도 애매했고.
해당 사고는 새벽 6시가 넘어서 일어난 일임을 확인했다"며 "또한 클럽 이사로 등재되어 있던 승리가 얼마전 사임한 이유는 승리 입대시 군복무에 관한 법령을 준수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YG의 수장 양현석이 공식 입장을 통해 승리는 사건과 무관함을 확실히 했다.


[05/11][오윤아 아들 장애]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오윤아가 아들의 장애를 고백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응원세례를 받고 있다.
또한 MBC 드라마 ‘신과의 약속’에서 우나경을 연기했던 오윤아는 “극 초반 지영(한채영 분)이가 임신한 상태에서 제가 배 한번 만져봐도 되겠냐고 허락을 받고 배를 만지는 장면이 있는데. 그러면서 “실제로 어떤 엄마냐”는 질문에 “바쁜 엄마라 좋은 엄마일 수가 없다”면서 “아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려고 노력은 하는데 만날 수 있는 시간 점점 줄어든다.


[06/11][정준 6600만원 채무] 보도에 따르면 정준은 고소인 A씨에 인터넷 의류사업 자금이 필요하다며 2016년 8월경 세 차례에 걸쳐 각각 5000 만원.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시 급전이 필요하다고 해 A씨는 800만원을 추가로 대여해 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약속된 날짜가 지나도록 대여금을 반환하지 않아 채권자들이 직접 만나 대여금채무의 변제기를 2016년 12월 31일로 한다는 내용의 차용증을 자필로 받아 보관 중이라고 전했다.


[07/11][최민수 보복운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8/11][홍민 이혼] 어느 날 나 혼자 가까운 곳에 공연을 가게 됐는데 가는데 콧노래가 나오더라”며 “한번은 집으로 안 가고 나도 모르게 지나쳐 여관에서 30분 누워 있다 나왔는데 다음 날 아내에게 그 여관방까지 보여줘야 했다”고 회상했다.
뒤이어 홍민은 “스스로 정신과 상담을 받은 적이 있다”며 자살시도 경험과 함께 살기 위해 선택한 이혼이라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날 홍민은 절친한 가수 이용복이 살고 있는 태안으로 떠나 마리포 앞바다에서 펼쳐진 두 사람만의 작은 콘서트 현장도 공개했다.


[09/11][김웅 손석희]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손석희 JTBC 대표이사를 폭행 혐의로 고소한 김웅 프리랜서 기자가 한 언론을 통해 끝까지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앞서 김웅 기자는 지난 31일 입장문을 통해 "나를 파렴치한 인간으로 매도했던 바로 그 '뉴스룸' 앵커브리핑에서 폭행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하면 모든 것을 용서하겠다"고 말했다. 경찰은 "지난 10일 오후 11시 50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일본식 주점에서 손 대표이사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김 기자의 신고를 접수한 뒤 내사를 진행 중이다.


[10/11][최민수 사고 협박]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그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4일 결방된다.
이런 상황 속에 불똥은 최민수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동상이몽2’에 튀었다. SBS 측은 동아닷컴에 “최민수·강주은 기존 녹화 분량과 향후 촬영 등에 대해 신중하게 논의하고 있다.


[11/11][김학래 100억 매출] 특히 이날 김학래는 '황혼 재혼'에 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다가 연매출 100억 원을 달성한 데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는 "(중식당 운영으로) 100억 원 매출을 달성한 것은 맞다"면서 "그러나 재산의 모든 명의는 아내의 것이다. 김학래는 지난 2013년에도 방송을 통해 "현재 차이니즈 레스토랑을 하고 있다"며 "지난해 연매출 100억 원을 기록했다"고 전하면서 "짠돌이들은 사업을 하면 안 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