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가슴수술 부작용] 1일 KBS는 강남의 한 성형 전문 의원에서 가슴 필러 수술을 받은 후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는 피해자들이 집단소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는 4년여 만에 병원을 다시 찾아 증상을 호소했고 의사는 부작용을 인정하고 뭉친 가슴을 풀어주는 수술을 해주겠다고 했으나 수술 후 증상이 더욱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A씨 외에도 부작용을 호소하는 피해자들이 다수 있으며 집단 소송을 준비 중인 인터넷 카페에는 140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한 상태다.


[02/11][공현주 결혼] 그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라며 "진심으로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는 말 한마디에 너무나 큰 위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따듯하게 바라봐 주시고 세심하게 마음 써주시는 분들 정말 너무 감사해요"라며 결혼 축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바보 엄마'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에서 열연을 펼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실력파 연기자로 발돋움했다.


[03/11][구준엽 오지혜 연애] 구준엽 오지혜 연애 소식에 ‘연애의 맛’ 시청자들이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구준엽과 오지혜의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안방까지 달달함이 느껴졌다” “진중한 대화에서 진심이 느껴진다” “두 사람 더 잘 됐으면 좋겠다” “잘 어울려요” “결혼까지 가즈아”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04/11][김연자 남편배신] 메들리 음반으로 1980년대 우리나라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그는 'MBC 10대 가수'에 연달아 세 번 뽑힐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18살 연상의 재일 교포였던 전 남편은 '가수는 노래만 하면 된다'며 모든 출연료를 직접 관리했으나 정작 이혼 과정에서 통장을 살펴보니 그 많던 돈은 오간데 없었다고. 김연자는 요즘 수입에 대한 질문에 호탕한 웃음을 대신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음을 짐작게 했다.


[05/11][김웅 손석희] 앞서 황 앵커는 "저도 진행자로서 누구의 편을 들거나 누구를 옹호하고 싶은 뜻은 없습니다"며 "단 방송의 특성상 김웅 기자가 불쾌해 할 수 있지만 상대방 입장에서 질문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한 번 더 양해를 구하겠습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녹취 속 손 사장이 "사과했다"는 대목을 강조한 김 기자에게 황 앵커는 "그 '미안하다'는 핵심은 폭행 한정이죠?"라고 되물었다. 심지어 그간 과거 접촉사고를 비롯해 김 기자의 주장을 인용해 손 사장 관련 기사를 쏟아낸 '채널A'가 머쓱할 만한 수준의 인터뷰이기도 했다.


[06/11][약대 여학생 시신] 1일 연합뉴스는 일본 경찰이 지난달 31일 이바라키현 칸스시의 한 공터에서 약 50cm 깊이에 묻혀있던 일본약과대학 1학년생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용의자는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피해자와 알게 됐으며 자신의 차 안에서 시비를 벌이다 살해한 후 공터 암매장한 것으로 밝혀졌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 학생은 실종 사실이 알려진 후 효성이 지극했던 착한 딸로 여러 차례 소개되기도 했다.


[07/11][체조 선수촌 밀회] 한 국가대표 선수가 선수촌에 여자친구를 데려와 하룻밤을 같이 보냈다는건데요.
기계체조 국가대표 A씨가 선수촌에 여자친구를 데려와 하룻밤을 같이 보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A씨는 지난 아시안게임 남자 체조 단체전 동메달리스트로 기계체조 6개 전 종목에서 기량을 인정받았던 유망주이지만 이 사건으로 도쿄올림픽 출전도 사실상 어려워졌습니다.


[08/11][최민수 사고 협박]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그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4일 결방된다.
이런 상황 속에 불똥은 최민수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동상이몽2’에 튀었다. SBS 측은 동아닷컴에 “최민수·강주은 기존 녹화 분량과 향후 촬영 등에 대해 신중하게 논의하고 있다.


[09/11][안희정 징역3년] 수행비서 성폭행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2심에서 징역 3년 6개월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 됐습니다.
재판부는 2017년 7월 러시아 호텔에서의 성폭행을 포함해 전체 10건의 범죄 혐의 가운데 충남지사 집무실 강제추행을 제외한 9건을 유죄로 판단했습니다. 재판부는 "지시에 순종해야 하는 사정을 쉽게 드러낼 수 없는 피해자의 취약한 처지를 이용해 피해자의 성적 자기결정권을 현저히 침해했다"며 중형 선고 배경을 밝혔습니다.


[10/11][SKY캐슬 종영]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으로 어제(1일) 방송된 JTBC 금토극 'SKY캐슬' 최종회는 유료 가구 기준 전국 시청률 23. 'SKY캐슬'은 상류층 학부모들이 자녀를 좋은 대학에 보내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현실을 적나라하게 풍자하며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11/11][고속도로 교통상황] 25번 천안-논산간 고속도로는 천안에서 정안까지 아직도 17km 구간 정체입니다.
15번 고속도로 목포 방향으로도 이제는 서평택과 서해대교 사이 짧은 구간만 정체입니다. 현재 52번 고속도로 원주 쪽 아직도 동곤지암에서 약 7km 구간 정체가 길게 있지만 50번 고속도로는 괜찮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