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명절 역귀성] 설과 추석의 역귀성 승차권 판매량을 비교해 보면 2016∼2018년 설 연휴 기간에는 3만3413석.
설과 추석 연휴 기간이 4일로 같았던 2016년에는 설 역귀성이 1만338석으로 추석 5935석의 2배였지만. 민 의원은 “정부와 한국철도공사는 이번 설 명절에도 역귀성객이 서울과 수도권에 집중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승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02/11][승리 여동생] 지난 2일 승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클럽 버닝썬의 폭행 논란 및 마약 혐의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폭행 사건 당시 현장에 있지 않았고 며칠 뒤 스태프를 통해 이번 사건을 알게 됐다”며 “사업자의 성격상 다툼 및 시비가 적지 않게 일어나기에 이번에도 큰 문제 없이 원만히 해결되길 바랐다”고 말했다. 이후 방송을 통해 버닝썬의 이사임이 알려졌던 승리가 폭행 당일 클럽에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졌으며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김 씨가 “버닝썬 고액테이블에서 술에 물뽕(마약)을 타 성폭행 피해를 입은 여성들의 제보가 있었다.


[03/11][이영자 매니저] [MBN스타 안윤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5인방과 스케줄을 소화하는 김수용의 일상과 이영자와 매니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에 송은이는 “김수용과 오래 알고 지냈는데 매니저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고 궁금해했고. 이에 대해 앞서 등장했던 매니저는 “저는 사실 김수용 씨 매니저가 아니다”라며 김수용이 고정 스케줄이 1개뿐이라 전담 매니저가 없는 상황으로 스케줄이 비는 매니저가 번갈아 가며 담당하고 있음을 밝혔다.


[04/11][카타르 우승상금] 아시안컵에서 사상 최초로 우승을 차지한 카타르가 돈방석에 앉게 됐다.
카타르는 1일(한국시각)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AFC 아시안컵’ 결승전에서 일본을 3-1로 꺾었다. 이에 8강서 카타르에 패한 한국은 이번 대회 본선에 진출한 24개국에 돌아가는 출전비 20만 달러(2억2000만원)만 받게 됐다.


[05/11][토트넘 뉴캐슬] 손흥민이 2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터트리고 환호하고 있다.
토트넘은 2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뉴캐슬과 홈 경기에서 손흥민의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다. 이날 토트넘을 이끌고 있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을 '배터리'에 비유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06/11][한선교 박근혜] 한선교 자유한국당 의원이 2일 서울구치소에서 두 번째 생일을 맞은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올해 생신도 구치소에서 보내시니 마음이 아프다”고 썼다.
한선교 자유한국당 의원이 2일 서울구치소에서 두 번째 생일을 맞은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올해 생신도 구치소에서 보내시니 마음이 아프다”고 썼다. 한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 전 대통령이) 차디찬 구치소의 독방에서 한 번 더 생일을 맞으신다”며 이같이 적었다.


[07/11][대만여행]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스타뉴스 최현주 기자]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설리가 여행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08/11][인천공항 숙박] 【인천=뉴시스】정일형 기자 = 인천공항 주변에서 영업신고를 하지 않고 손님을 받아온 불법 숙박업소와 위생상태가 불량한 음식점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또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조리·판매할 목적으로 보관한 음식점 2곳과 조리시설 위생상태가 불량한 음식점 1곳을 함께 적발했다. 인천시 특별사법경찰은 미신고 숙박업소 업주 11명과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 보관 음식점 업주 2명 등 13명을 공중위생관리법 위반 혐의 등으로 불구속 입건하고.


[09/11][제주도렌터카] 한국렌트카 등 12곳이 공동출자한 제주도렌터카서비스 협동조합은 서비스 개선과 합리적인 가격정책 시행을 목표로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주 렌터카 시장은 하루에 만원도 안되는 가격덤핑으로 업체간 과잉경쟁이 심해지는 상황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유명업체만 살아남는 쏠림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김재린 이사장은 “통합마케딩 플랫폼을 통해 예약의 편리함과 차량 인수 반납의 간소화는 물론 수리비 과다 청구 등의 부조리를 없애겠다”고 밝혔다.


[10/11][쿠바자유여행] 쿠바를 한 번도 안 다녀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다녀온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매력 넘치는 여행지이다.
쿠바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쿠바가이드'가 한국에 자리를 잡았다. 쿠바 현지여행사인 (주)아르코이리스의 한국 여행사무소인 쿠바가이드는 실시간 쿠바여행 상담과 여행상품 및 비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단독 여행상품인 SR.


[11/11][김병철 윤세아]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춘 김병철과 윤세아의 실제 연인 가능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조재윤은 "김병철이 (윤세아에게) 실제로 설레하는 모습이 보여서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나야 좋지'라고 답했다"고 깜짝 폭로했다. 윤세아는 최근 인터뷰에서 "둘 다 미혼인데 김병철과 실제로 잘될 가능성은 없나"라는 질문에 "사람 일은 모르는 것 아닌가요"라고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