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리 신생아 RSV] 3일 구리시보건소에 따르면 시내 한 산후조리원을 이용했던 신생아 1명이 이날 RSV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전날에도 이 산후조리원에 있던 한 신생아가 콧물을 흘리고 열이 나는 등 의심 증상을 보여 정밀검사 후 RSV 판정을 받았다. 특히 지정 감염병이라는 특성상 한 신생아가 감염되면 산후조리원 종사자 등을 통해 주변으로 빠르게 번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02/11][김준호 은메달] 한국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단거리의 차세대 스타 김준호가 4일(한국시각) 노르웨이 하마르에서 열린 2018~2019 ISU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5차대회 남자 500m에서 은메달을 따냈다.
EPA연합뉴스 김준호(강원도청)와 김민석(성남시청)이 2018~2019 ISU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월드컵 5차 대회 남자 500m 2차 레이스에서 함께 동메달을 따냈다. 이들은 4일(한국시각) 노르웨이 하마르에서 열린 대회 2차 레이스에서 러시아의 파벨 쿨리즈니코프와 루슬란 무라쇼프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03/11][디스패치 버닝썬] 클럽 버닝썬 직원들의 단체 대화방 내용을 디스패치가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이뿐 아니라 "버닝썬 VIP룸에서 일어난 성관계 영상도 확인 했다”면서 “클럽 관계자끼리 몰래 찍고 돌려 본다”고 충격적인 내용을 밝히기도 했다. 버닝썬 내부 사정이 클럽 직원들과 활발하게 공유되는 가운데 '클럽 대표'로 불렸던 승리가 과연 몰랐을지에 대해 의심을 드러내고 있는 것.


[04/11][신용카드 사용액] 협회가 관련 통계를 내기 시작한 2013년 신용카드 승인금액 449조1000억원에 견줘 5년 사이 183조3000억원(40.
이에 따라 건당 평균 승인금액은 2013년 2만8119원에서 지난해 2만2616원으로 19. 체크카드의 건당 평균 승인금액은 신용카드의 절반도 안 됐다.


[05/11][전소민 김지석] 이날 전소민은 게임을 하던 중 "촬영 중 설렘을 느낀 상대가 있나?”라는 질문에 "‘톱스타 유백이’를 함께 출연한 김지석에게 설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전소민은 "('톱스타 유백이'에) 이상엽도 나오지 않았나?”라는 질문에 “이상엽은 가족”이라며 "최근 공명씨 한테도 설?�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전소민은 또 "김지석과 공명 중 누가 더 좋냐"는 질문에 "공명"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06/11][조제알도 TKO승]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UFC 페더급 전 챔피언 조제 알도(32·브라질)가 떠오르는 신예 헤나토 모이카노(29·브라질)를 쓰러뜨리고 건재함을 과시했다.
현재 UFC 페더급 2위인 알도는 3일(한국 시간) 브라질 포르탈렌자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44 코메인이벤트 페더급 매치에서 5위 모이카노를 2라운드 44초 만에 니킥과 펀치 연타로 TKO시켰다. 최근 현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에게 2연패한 뒤 은퇴 가능성까지 점쳐졌던 알도는 제레미 스티븐스에 이어 모이카노를 상대로 2연승을 거두며 다시 한번 챔피언에 도전할 발판을 마련했다.


[07/11][제주땡처리항공권] △ "괌 DC카드로 편안하게 즐기세요"…괌 추천 맛집 BEST 5(4월 16일자).
△ [영상] 가족 여행 추천 여행지 '몰디브 카니'(4월 18일자). △ 괌 떠나려면 지금이 기회…"괌 롯데호텔 최저가 도전한다"(4월 18일자).


[08/11][제주렌터카추천] 그리고 상생할 수 있는 제주관광 환경을 위해 지역주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지역관광 활성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며.
이처럼 우리공사는 올해도 지난해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관광을 활성화시킴으로써 그 결실과 혜택이 도민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점차 중국 내 개별여행객의 증가와 수요 확대로 지난해 하반기부터는 직항 항공편을 이용한 제주 방문 중국인 관광객이 점점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09/11][크로아티아여행] 자그레브(Zagreb) 등이 소개된 후 크로아티아는 한국인의 매력적인 관광지로 인정받았다'며 '지난해 한국 여행객수가 45만 명 이상으로 급증한 데 이어.
또 아드리아 해에서 볼 수 있는 크리스탈 블루와 수천 개의 섬 등 아름다운 자연풍광을 즐길 수 있는 소도시들이 많다'며 '방송에 소개된 곳. 또한 쿠센 대사는 '한 번의 여행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크로아티아를 다시 찾아 숨겨진 보석 같은 도시들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 볼 것'을 권하면서.


[10/11][클락골프여행] 카가얀 등 필리핀 도시와 휴양지 현지 친구를 추천 받을 수 있는 필리핀 기반 글로벌 소셜 채팅 어플 '데이트글로브 in 필리핀(이하 데이트글로브)'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독일 등 다양한 국가의 회원들도 추천 받을 수 있어 필리핀 현지에서 외국인 친구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데이트글로브는 영어를 못하더라도 필리핀 사람들과 쉽게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실시간 번역 기능을 추가한 것이 또 다른 특징이다.


[11/11][고속도로 교통상황] 설 연휴인 4일을 맞아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로드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실시간 교통정보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경 요금소 출발 기준 소요 시간은 아래와 같다. 귀성길 예상 소요시간은 서울-부산 6시간 00분.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