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2월 06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2.06 19:01

[01/11][고속도로 교통상황] 서울 방향 고속도로 정체는 다음 날인 7일 새벽 3∼4시께에나 해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로공사에 따르면 오전 11시 기준 승용차로 전국 요금소를 출발해 서울까지 오는 데 걸리는 시간은 부산 6시간 20분. 서울에서 지방으로 가는 고속도로는 소통이 대체로 원활해 서울에서 부산까지는 4시간 40분.


[02/11][방탄소년단 그래미]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리는 ‘그래미 어워즈’에 시상자로 초청됐다.
방탄소년단은 3대 음악상이라 불리는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2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은 데 이어 지난해 10월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으며 그래미만을 남겨둔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번에 그래미 어워즈에도 초청받으며 3대 음악상을 모두 석권하게 됐다.


[03/11][설특집 아육대]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2019 설특집 아육대’에서 남녀 양궁 결승과 남녀 볼링 경기 결승전의 결과가 공개된다.
5일 MBC ‘2019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가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오늘(6일) 방송되는 ‘2019 설특집 아육대’에서는 남녀 양궁 결승과 더불어 여자 볼링 경기와 남자 볼링 결승.


[04/11][손흥민 베스트11] 아시안컵서 복귀 후 2경기 연속골을 쏘아 올린 손흥민(토트넘)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앞서 손흥민은 지난 2일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캐슬과의 25라운드 경기서 후반 38분 결승골을 기록했다. BBC 선정 베스트 11을 뽑는 크룩스는 손흥민에 대해 “그가 토트넘의 라인업에 복귀한 것은 페라리에 연료를 부은 것과 같다”고 칭찬했다.


[05/11][이보영 득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보영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이보영이 오늘 오전 아들을 출산했고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04년 SBS TV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처음 만난 후 장기간 교제해왔다.


[06/11][폴란드 광우병]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바르샤바=연합뉴스) 폴란드에서는 처음으로 남부 크라쿠프에서 광우병에 감염된 소 한마리가 발견됐다고 4일 폴란드 국영 PAP통신이 축산당국 고위 관계자를 인용. PAP통신은 피오트르 콜로치에이 수석 수의담당관이 크라쿠프에서 사육되고 있는올해 9년생짜리 소가 해면상뇌증(BSE)에 감염된 사실이 실험 결과 드러났으며 동부풀라비 수의과학연구소가 실시한 각종 테스트에서도 이를 확인했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07/11][괌렌트카 추천] 당첨자 발표는 12월 30일로 괌 가족여행 및 괌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 발 빠른 렌터카 예약을 통해 여행 경비를 최소화할 수 있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밸류렌터카 관계자는 “밸류렌터카는 한국인 관광객이 추천하는 렌터카로 현지에서 문제발생시 한국사무실에서 업무지원을 하고 있어 내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에 대한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얼리 예약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 더불어 괌은 12~2월에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극성수기이고 미국 본토에서 수 천명의 미군이 괌에 방문해서 렌터카를 일괄적으로 사용하여 매년 차가 부족하므로 11월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유리하다.


[08/11][여행자보험가입]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최근 미국 그랜드캐니언에서 추락한 캐나다 유학생 박 씨가 10여억원에 달하는 치료비와 이송비를 지불하지 못해 입국하지 못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계리사이자 다다익선의 오명진 대표는 "상해 후유장해를 포함하더라도 고급형의 경우 상해 보장한도가 최대 1억원 내외인 상품이 대부분"이라며 "(박 군의 치료비를 모두) 보장하는 여행자상품을 찾기 어려울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여행사에서 패키지로 가입하는 여행자보험 상품은 상해 사망 1억원 한도 상품에 가입하는게 일반적"이라며 "여행사에서 가입해주는 상품만 믿지말고 그 상품의 한도 등을 꼼꼼히 살피고 너무 낮을 땐 개인적으로 추가 대비할 것"을 권유했다.


[09/11][전주한옥마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전주=뉴시스】김얼 기자= 민족의 대명절 설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오후 전북 전주시 전주한옥마을에 연휴의 끝을 즐기기 위해 모여든 시민과 관광객들로 한옥마을 일대가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이고 있다.


[10/11][제주항공특가]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제주항공은 자사의 특가 항공권 판매 실적이 해외에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18∼25일 진행한 '찜(JJiM) 프로모션' 예매 결과 해외 현지 판매 비중이 18. 제주항공 관계자는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판매하는 찜 프로모션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발 노선에서도 높은 판매 증가율을 보인다"며 "지속가능한 성장기반 구축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11/11][귀경길 교통상황]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6일 오후 1시 요금소 출발 기준 자가용을 이용했을 경우 강릉~서울은 3시간 40분.
예상 소요시간은 교통량과 기상 및 돌발상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서울로 향하는 상행선의 정체는 오후 4시부터 5시 사이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이며 다음날 새벽까지 정체가 이어질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