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고은 노래실력] 7일(목)에 방송되는 JTBC ‘너의 노래는’에서는 배우 김고은과 가수 정훈희가 정재일의 음악 메이트로 참여한다.
최근 진행된 ‘너의 노래는’ 녹화에서 김고은은 배우의 감성을 더해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을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인다. 70세에 가까운 나이에 ‘세월이 가면’을 처음 불렀다는 정훈희는 무대를 모두 마친 뒤 왈칵 눈물을 쏟아냈다.


[02/11][무리뉴 징역1년] 조세 무리뉴 징역 1년 사진=AFPBBNEWS=News1 [MBN 대중문화부] 탈세혐의를 받은 조세 무리뉴가 징역 1년형을 선고받았다.
6일 영국 BBC 등 외신에 따르면 스페인 법원은 무리뉴 감독에게 징역 1년과 218만2500유로(약28억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조세 무리뉴는 탈세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 받았으나 스페인 법에 따라 감옥행은 면하게 됐다.


[03/11][비 혼밥] 그는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혼자 밥을 먹을 수 있는 요령을 밝혔다.
이날 그는 결혼 후에도 혼밥을 즐기는 이유에 대해 "아무하고도 이야기하고싶지 않을때가 있다. 저는 이미 혼밥을 잘 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4/11][서울 택시요금 인상] 서울 택시요금 인상은 2013년 10월 이후 처음이라고 한다.
서울 택시요금이 오랫동안 동결됐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인상은 불가피한 측면이 있다고 봐야 한다. 경기 부진으로 고용 사정이 좋지 않고 소득도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서 택시요금 인상은 가계에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05/11][서장훈 김숙]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게스트로 서장훈이 출연했다.
자연스레 서장훈이 주목 받자 그는 "나는 입장이 한 번. 열 네 개 하지 않느냐?"고 말을 돌리면서 "큰 재물이라는 건 본인 스스로 건물 세운다는 뜻"이라고 철벽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06/11][전자담배 폭발] 【 앵커멘트 】 미국 텍사스에서 전자담배 폭발로 한 남성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요양병원에 식물인간 상태로 입원한 20대 여성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은 간호보조사는 끝까지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식물인간 상태로 요양병원에 입원 중인 20대 여성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공분을 샀던 간호보조사에 대한 첫 번째 재판이 열렸습니다.


[07/11][송준근 형 실족사] 개그맨 송준근이 어린 시절 형 실족사 등 아픈 가정사를 공개하자 누리꾼들의 위로가 이어졌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1 교양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개그맨 송준근이 방황하던 사춘기 시절. 하루 아침에 형을 잃은 송준근과 가족들은 모두 큰 충격에 빠져 정상적인 생활이 힘들었다고 했다.


[08/11][심석희 메모] 【수원=뉴시스】 조성필 기자 = 7일 심석희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를 수차례 성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조재범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코치.
【수원=뉴시스】 조성필 기자 = 조재범(38)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코치의 성폭행 혐의를 수사한 경찰이 7일 조 전 코치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겼다. 경찰에 따르면 조씨는 심 선수가 고등학교 2학년이던 2014년 8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태릉·진천 선수촌과 한국체육대 빙상장 등 7곳에서 심 선수를 수차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09/11][윤한덕 사망] 응급의료 전용헬기를 도입하고 재난·응급의료상황실과 응급진료정보망 시스템 등을 구축한 윤한덕(51) 중앙응급의료센터장이 설 연휴인 4일 병원 집무실에서 사망한 채 발견된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이 윤한덕 센터장을 애도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7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윤한덕 중앙응급의료센터장님의 순직을 추모한다. 국내 응급의료계에서 함께 헌신한 이국종 아주대학교병원 권역외상센터장은 저서 ‘골든아워’에 ‘윤한덕’이라는 제목의 챕터 하나를 할애했다.


[10/11][제주항공권예약] 이번에 판매하는 항공권은 5월 1일~6월 30일 탑승할 수 있다.
JJ멤버스위크 특가 판촉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 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고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11/11][일본여행 추천] 온천의 나라로 불리는 일본은 명성에 걸맞게 각 지역마다 효능과 수질이 다른 다양한 온천이 있다.
홋카이도 협곡에 위치한 다테시의 온천마을인 기타유자와는 자연의 광대함을 눈앞에 두고 고즈넉한 매력을 품고 있는 온천마을이다. 온천수는 염화물 온천과 황산염 온천의 혼합천으로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