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서형 서장훈] 8%)을 기록하며 인기를 누린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김서형과 오나라가 출연해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가 하면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드라마의 흥행 열풍을 이끌었던 김서형은 극 중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던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과는 전혀 다른 쾌활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놀라게 했다. 드라마 '아내의 유혹' 속 신애리 캐릭터 이후 가장 강렬한 역할을 만났다는 평에 대해 김서형은 "당시에도 신애리 연기가 너무 세서 다른 걸 못할 거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면서 "10년 동안 꾸준히 연기의 길을 걸었고 다양한 경험을 해서 김주영을 표현하기에 좋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02/11][김연아 이상화]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강릉=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9일 평창올림픽 개최 1주년을 기념하는 대축제가 열리는 강원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피겨 여왕' 김연아와 '빙속 여제' 이상화가 팬 사인회에 앞서 인사하고 있다.


[03/11][보령예인선 침수]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9일 오전 4시 27분쯤 충남 보령시 오천면 회덕항 서쪽 3㎞ 인근 해상에서 740t급 예인선 A호의 기관실 일부가 침수됐다. 해경 관계자는 “현재까지 인명피해와 해양 오염은 발생하지 않았다”며 “현장에서 방제정과 구조대가 혹시 모를 해양 오염 등에 대비하는 한편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04/11][운명과분노 종영] SBS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가 7%대 시청률로 종영했다.
SBS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가 7%대 시청률로 종영했다. 태인준은 형수 고아정(심이영)이 과거 진태오(이기우)를 찾아가 자신과 구해라(이민정)를 얽히게 꾸민 장본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05/11][임은수 4대륙] 차준환은 10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린 4대륙 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 점수 73.
4대륙 선수권대회는 유럽을 제외한 아시아·아메리카·오세아니아·아프리카 대륙 선수들이 출전하는 대회로 한국 남자 싱글에서는 아직 메달을 따낸 적이 없다. 한국 여자 피겨는 김연아 이후 10년 동안 4대륙 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하지 못하고 있다.


[06/11][정상회담 하노이] 우리 정부 관계자들과 국내외 언론사들이 머물 가능성이 클 뿐만 아니라 하노이로 전 세계의 시선이 집중되는 만큼 큰 홍보기회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지난 2014년 문을 연 롯데호텔 하노이는 5성급 호텔일 뿐만 아니라 오랜 역사가 살아있는 구도심과 새롭게 개발되는 비즈니스 특구 신도시를 연결하는 도시의 중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한 만큼 정상회담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로 정상 간 회담을 치를 수 있는 장소가 다수 있지만 북한과 미국 모두 최정상의 신변 안전에 극히 민감한 만큼 경호 및 보안이 1순위로 고려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07/11][보라카이자유여행] 보라카이 재개장 이후 관광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체험을 원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여행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관광업계에 따르면 지난 4월 KBS 2TV 배틀 트립에서도 소개된 보라카이의 숨은 명소 블루라군 말룸파티 에코투어 상품이 최근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필리핀 보라카이 자유여행사 미스터보라카이는 "이번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하다"면서 "말룸파티 픽업.


[08/11][부산해운대호텔]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부산ㆍ경남=뉴스1) 조아현 기자 = 28일 오후 9시53분쯤 부산 해운대구 우동의 한 호텔 5층 피트니스 센터 천장에서 불이 나 20대 남성 한 명이 연기를 마시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피트니스 센터 입구 천장에서 전기적 요인으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09/11][속초펜션 추천] -코스 : 진양교~진주교~천수교(남가람문화거리는 에나진주길 1코스의 일부 구간) -거리 : 2.
-코스 : 태백산맥문학관~회정리교회~소화다리~김범우의 집~ 벌교홍교~자애병원~ 용산공원~구금융조합~벌교초등학교~보성여관~벌교역~철다리~중도방죽~진트재~ 벌교시외버스터미널 -거리 : 8km -소요시간 : 2시간 -난이도 : 쉬움 -문의 : 보성군청 문화관광과 (061)850-5213. -코스 : 홍성역~김좌진장군오거리~홍성전통시장~대교리미륵불~홍주의사총~매봉재~홍주향교~대교공원~북문터~서문터~홍주성벽~남문~홍주성역사관~홍성군청~동문~명동상점가~당간지주~뽕뽕다리~홍성천벽화~홍성전통시장~홍성역 -거리 : 8km -소요시간 : 3시간 -난이도 : 쉬움 -문의 : 홍성군청 문화관광과 (041)630-1254.


[10/11][제주렌트카가격비교] 국내 최대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제주패스(대표 윤형준)’는 방송인 안정환을 브랜드 론칭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윤형준 대표는 “안정환씨의 친근하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국내 최대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제주패스를 브랜딩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안정환씨와 함께 뛰면서 제주도 렌트카 예약 서비스의 압도적 리더로서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내비쳤다. 안정환은 “월드컵 시즌을 맞이해 제주패스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제주패스는 렌트카 가격비교로 소비자 효용을 높이는 획기적인 서비스라는 생각이 든다.


[11/11][오나라 치어리딩] 9일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SKY(스카이) 캐슬'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췄던 배우 오나라와 김서형이 출연했다.
또한 오나라는 이날 '아는 형님' 촬영 중 광고 계약을 성사시키기도 했다. 58%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유로방송 가구 기준)을 기록해 '아는 형님' 자체 최고 신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