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2월 11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2.11 19:01

[01/11][강경호 초크승] 유독 옥타곤에서 일본 선수와의 경기가 많은 모습으로 어찌 보면 한일전에서 오는 부담감도 있을 듯 했으나 강경호는 이를 잘 이겨내고 있다.
강경호는 경기 후 있었던 승자 인터뷰를 통해 "초반 위험한 타격을 허용했지만 데미지를 회복해야겠다는 쪽에 집중한 채 경기를 풀어나갔다"며 "이제는 랭킹에 있는 선수와 다음 경기를 가져가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강경호의 승리에 고무된 국내 팬들은 이어진 마동현의 경기에서도 코리안 파이터의 승전보를 기대했으나 동반승리의 길은 역시 쉽지 않았다.


[02/11][버스 앱 악성코드] 이 앱들에 붙어있는 악성코드는 스마트폰에서 특정 키워드가 들어있는 파일을 찾아 외부서버로 유출하는 기능을 갖췄다.
이 앱은 구글플레이에 올라온 자체로는 악성코드가 없기에 한동안 구글의 감시를 피했던 것으로 보인다. 개발자는 지난 8월 자신의 구글 개발자 아이디를 해킹한 누군가가 몰래 악성 플러그인이 포함된 특정 버전 설치 파일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03/11][스카이캐슬 포상휴가] [MBN스타 신미래 기자] 오나라가 ‘스카이캐슬’ 포상휴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기리에 종영된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주역 배우 염정아. 윤세아는 푸켓으로 포상휴가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 캐슬 퀸즈의 케미를 뽐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04/11][심지호 아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어서 빨리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지호는 6살 아들 심이안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15개월 딸 심이엘을 둔 심지호는 "비공개로 결혼하기도 했지만 아이들과 밖에 나가면 삼촌으로 오해 받을 때가 있다"고 고충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05/11][이강인 제외]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의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감독은 이강인을 천천히 활용할 생각이다.
최근 이강인은 출전 경기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정식으로 1군 계약까지 체결해 발렌시아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부상자가 없다면 이강인의 출전이 어려워지는건 예상가능하다"며 "이강인은 아직 17세의 선수로 발렌시아 수준은 17세가 꾸준히 뛸 정도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06/11][차준환 6위] 한국 남자 피겨스케이팅 사상 첫 4대륙 선수권 입상에 도전했던 차준환이 아쉽게 메달 획득에 실패했습니다.
차준환은 어제(10일) 열린 ISU 4대륙 선수권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158. 심판진은 차준환이 뛴 점프 7개 가운데 5개에 회전수 부족 판정을 내리면서 감점을 줬습니다.


[07/11][아이슬란드여행] 에비앙 생수로 유명한 프랑스의 에비앙 온천부터 환상적인 물 빛깔이 아름다운 아이슬란드의 블루 라군까지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유명 여행지 골든서클에서 가까워 관 광지 방문 전후로 들러 시크릿 라군을 둘러 싼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감상하며 쉬어 가 기 좋다. 블루 라군은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으로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전 세계 25개 명소 중 한 곳이다.


[08/11][안재욱 음주운전] 최근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높아졌음에도 또 한 번 연예인 음주운전이 적발돼 비난이 일고 있습니다.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지방 일정을 마친 후 동료들과 술자리를 가졌고 이후 숙소로 복귀해 휴식을 취하고 다음 날 오전에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됐습니다. 이에 안재욱 씨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사죄의 말을 전했지만.


[09/11][목디스크베개]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는 오래 자도 개운한 느낌을 받지 못하거나 자고 나면 목과 어깨가 불편한 사람을 위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목과 경추를 C커브로 만들며 얼굴을 똑바로 천장을 보고 누울 수 있도록 도와 기도를 확보하고 호흡을 자연스럽게 해준다.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는 이러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능성 베개 중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10/11][빅사이즈여성쇼핑몰] 이 행사는 매주 월요일마다 단 7일만 진행되는 공구특가 이벤트로 선정되는 아이템은 매주 달라 이를 확인하는 재미도 있다.
이 외에도 매주 포토리뷰 퀸을 선정해 최대 3만원과 SNS 리뷰 시 추가로 1만원을 더 얻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챙길 수 있다. 배송지연 보장제도 등 여러 가지 상시 이벤트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면서 "원가 이하로 진행되는 공구 특가 상품은 특가기간이 끝날 시 정상가를 회복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고 귀띔했다.


[11/11][헤어에센스 추천] 영양크림 등을 겹겹이 발랐지만 성분이 유사한 제품을 여러개 쓸 필요가 없는 데다 화학 성분이 든 화장품을 여러 겹 덧바르다가 오히려 피부가 민감해지는 현상까지 발생하기 때문이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미니멀 트렌드가 화장품 업계에도 번지고 있다"며 "간편하고 안전한 루틴으로 사랑받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지를 살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특히 민감성 피부는 무작정 유행을 따르기 위해 제품을 줄이다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순차적으로 제품을 줄여보는 방안으로 과도하게 쌓인 화장대를 정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