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골목식당 결말조작]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뚝섬편에 나왔던 경양식집 사장 A 씨는 제작진 측에서 결말을 조작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A 씨는 "제작진이 악의적으로 편집하더라도 당신이 한 행동까지 안 했다고 하겠냐"는 누리꾼의 질문에 "(제작진 측이) 한 것을 하지 않은 것으로 조작하더라"며 뚝섬 편 마짐가에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았음에도 실제 방송에서는 솔루션을 거부한 것으로 나왔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A 씨는 방송 당시 백종원이 "(가게에서 사용하는 고기가) 시간이 좀 된 것"이라고 표현한 것에 대해 "상한 고기를 사용하지 않았다.


[02/11][구례 사망사고] 어제(11일) 오전 8시 17분쯤 구례시 용방면 전남농업기술원 인근 편도 1차선 도로에서 70대 운전자가 몰던 모닝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가로수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동승자 75살 김 모 씨 등 2명이 사망했고 운전자 73살 강 모 씨 등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반대편에서 오던 차량을 피하려다 사고가 났다"는 운전자 강 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03/11][말티즈 학대영상] 이 여성은 어제(11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사장님이 '환불해줄 수 있는데 기분이 나빠서 못 해준다'는 말에 홧김에 던졌다"며 "죽을 거라고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며 반려견을 던진 이유를 털어놨습니다.
두 번째로 배변을 먹었을 때는 같이 키우는 강아지들이 보고 따라 할까 봐 걱정이 앞섰다"며 "정서적 안정을 위해 데려왔는데 배변을 먹는 강아지를 키울 생각을 하니 스트레스가 와 환불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환경이 바뀌어서 대변을 먹을 수 있다는 가게 측 설명은 이해했으나 '가게에서 식분증이 있는 강아지임을 알고서도 자신에게 분양한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미치면서 여성은 '내가 사기를 당했구나'라는 기분이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04/11][방탄티켓 2천만원] 유명 가수들의 공연티켓을 판다는 허위 글을 올려 구매자들로부터 수천만원을 가로챈 20대 A씨가 덜미를 잡혔다.
돈을 받은 후 A씨는 빈 상자만 보내주거나 티켓을 보내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동종전과가 있는 A씨는 특별한 직업 없이 쉽게 돈을 벌고자 이런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05/11][손승원 공황장애] 설령 법정 안에 있어서 공황장애가 있다라고 하더라도 그것이 사실 어떤 사람이건간에 구속이 되면 공황장애와 비슷한 증상이 나지 않을 수 없는 그런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설령 이렇게 보석을 신청한다 하더라도 기각될 가능성이 높고 다만 단순히 신청하자마자 바로 기각하는 것이 아니고 통상 실무를 할 때는 보석을 받아들여줄 때는 바로 보석을 해줍니다. 그런데 보석을 하지 않을 때에는 따로 보석 결정을 기각하는 것이 아니고 1심 판결을 다 심리한 다음에 판결을 선고하면서 그와 동시에 보석을 기각한다는 이런 결정을 합니다.


[06/11][안재욱 음주운전] 지난 9일 밤 안재욱은 전주에서의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술자리를 가진 뒤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다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17일로 예정된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공연이 채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하차할 경우 관객 여러분께 더 큰 혼란을 끼쳐드릴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어 부득이하게 관객 앞에 서기로 결정하였고. 특히 3월 막이 오르는 뮤지컬 ’영웅’은 대한민국 역사에 여러 가지로 의미가 남다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송구스럽다"고 고개를 숙였다.


[07/11][여중생 4살 폭행] 【 앵커멘트 】 엄마를 따라 새벽에 교회를 갔던 4살 여자아이가 유아방에서 잠을 자다 뇌사에 빠졌습니다.
▶ 스탠딩 : 노승환 / 기자 - "아이는 안타깝게도 그 자리에서 의식을 잃었고. 여중생이 어떤 학생이고 왜 새벽에 유아방에서 잤는지 확인하려고 취재진이 교회에 갔지만.


[08/11][요양병원 투신] 어제(11일) 경기도 파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9일 오전 10시 15분쯤 파주시 교하동의 한 요양병원 4층에서 87살 A 씨가 투신해 숨졌습니다.
유족 측은 중증 치매환자인 A 씨가 지리적인 인지능력이 떨어져 집을 잃고 헤맨 경우가 많았다고 경찰에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CCTV를 분석한 결과 스스로 투신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병원 측의 과실 여부는 추가로 수사를 해봐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09/11][장윤정 15kg감량] 트로트 여왕 장윤정이 둘째 아이 출산 후 체중 15kg을 감량한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다이어트 비법이 눈길을 끈다.
이를 위해 장윤정은 지난해 11월 출산 이후 단기간에 15kg을 감량했다. 장윤정은 2014년 11월 MBC 예능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출연해 "방송 복귀를 위해 세 달만에 15kg을 감량했다"면서 "아이에게 모유를 먹여야 해서 굶는 다이어트는 안 했다.


[10/11][정겨운 이혼사실] 이날 정겨운은 이혼사실을 언급하며 김우림의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같은 사실을 들은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눈물을 펑펑 쏟으며 심경을 대신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 가정에 충실하면 됩니다” “누구나 아픔은 있는 법” “김우림도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수도 있는데 파이팅입니다” “두 사람 우는 모습 마음 아프긴 했다” “이제 두 분 다 꽃길 걸으세요” “보기 좋은 커플” “이제 평생 행복하세요” “정겨운이 이혼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11/11][첫데이트 사망사고] 첫데이트 사망사고→교제 첫날 날벼락→차량 운전자 10대 충격.
JTBC 보도에 따르면 11일 낮 2시 10분경 대전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인도를 걷던 보행자 박모(여·28) 씨와 조모(남·29) 씨를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사귀기로 약속하고 중간 지점인 대전에 만나기로 한 날 사고를 당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