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건후 사고 부상] 앞서 안나는 지난 8일 "아시엘(건후)이 지난 주 파리에서 서울로 가는 비행기를 기다리던 중 작은 사고를 당해 공항 응급실을 찾았다.
다행히 작은 상처는 금방 나을 것으로 보인다”며 “아시엘이 그 사고와 더불어 한국의 달라진 시차에 적응하기 위해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시키려고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관계자는 1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향후 촬영과 방송은 상황에 따라 진행될 것 같다”며 “확실하게 정해진 바가 없다”고 설명했다.


[02/11][박중훈 금주선언] 배우 박중훈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와인 의존도를 언급하며 금주를 선언했다.
그는 “이젠 제 의지만으론 버거워서 밝히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올해만 술을 안 마시기로 했다”며 “건강도 건강이고 자꾸 게을러져서”라고 설명했다. 힘내세요” “이미 결정만으로도 반은 성공입니다!” “금주 성공 글 올리는 그 날까지 파이팅입니다”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03/11][버닝썬 vip 증언] 빅뱅 승리의 클럽으로 알려진 버닝썬에서 마약을 권유받았다는 VIP 고객의 증언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남자하고 여자하고 오는 경우에는 남자애들이 양쪽에서 부축해서 나온다"면서 마약을 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버닝썬 VIP실로 보이는 곳에서 제대로 몸을 가누지 못하는 여성이 등장하는 성관계 비디오가 퍼지며 마약 투약과 성폭행 등 의혹이 짙어지고 있습니다.


[04/11][이시언 논란해명] 가수 겸 배우 정지훈은 어제(12일)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MBC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불거진 이시언의 태도 논란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정지훈은 "최근 한 예능(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이시언이 제 얘기를 투덜투덜 받아쳤는데 시청자들에게 약간 오해를 받았다"고 운을 뗐습니다. 정지훈은 "'자전차왕 엄복동'을 보면 이시언이라는 배우에 대해 다시 보게 될 거다.


[05/11][정겨운 이혼사실]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정겨운 이혼 사실에 장인 오열해" 사진=SBS 방송 화면 갈무리 배우 정겨운-김우림씨 부부가 결혼에 이르기까지 쉽지 않았던 사연을 고백했다.


[06/11][정유미 나영석] 처음 이 글들을 작성한 사람은 방송작가인 30살 이 모 씨와 프리랜서 작가인 29살 정 모 씨.
두 사람 모두 각자 알고 지내던 방송작가들에게 들은 소문을 흥밋거리로 지인들에게 전송했습니다. 이 글은 가짜뉴스 형태로 바뀌었고 수백 명이 모인 오픈 채팅방을 통해 순식간에 퍼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07/11][조수애 박서원]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와 남편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의 근황이 공개됐다.
박 대표는 아내인 조 전 아나운서의 볼을 두 손으로 감싼 채 애정어린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조 전 아나운서와 박 대표 부부는 지난달 임신 소식을 전했다.


[08/11][첫데이트 사망사고] 한 커플이 첫 데이트를 하는 날 사망사고를 겪은 비극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10일 낮 2시 10분쯤 대전 중구 대흥동의 한 도로에서 머스탱 승용차가 보행자 28살 박 모 씨와 29살 조 모 씨 2명을 들이받았습니다. 몇 년 전 유럽여행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된 이들은 본격적으로 사귀기로 약속하고 중간지점인 대전에서 만나기로 한 날 사고를 당했습니다.


[09/11][최진실 딸 투병] 최준희 양은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준희의 데일리'를 통해 최근 두 달여 간 루푸스에 걸려 입원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루푸스는 면역계의 이상으로 온몸에 염증이 생기는 만성 자가면역질환으로 발병 시 치료가 힘든 난치병입니다. 한편 최준희 양은 해당 영상을 통해 주변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을 그대로 보여주겠다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10/11][최진실딸 난치병] 최준희 양은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준희의 데일리'를 통해 최근 두 달여 간 루푸스에 걸려 입원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루푸스는 면역계의 이상으로 온몸에 염증이 생기는 만성 자가면역질환으로 발병 시 치료가 힘든 난치병입니다. 한편 최준희 양은 해당 영상을 통해 주변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을 그대로 보여주겠다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11/11][택시기사 동전 사망] 인천에서 술 취한 30대 승객이 70대 택시 운전사를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승객이 운전사에게 폭언을 하며 동전을 던졌고 운전사는 몇 분 뒤 쓰러져서 급성 심근경색으로 사망한 것. 해당 영상에는 30대 승객이 70대 택시 운전사에게 폭언을 하며 동전을 던졌고.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