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범 오연서 결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해 3월 연인 사이임을 공식화한 두 사람은 13일 각기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말 헤어졌다”고 밝혔다. 이들은 오연서가 지난해 출연한 tvN 드라마 ‘화유기’ 종영 이후 지인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사랑을 쌓았다.


[02/11][마닷부모 번호도용] 13일 중부매일은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 부모 신씨 부부가 도용한 전화번호를 이용해 피해자 측에 합의를 시도했다고 보도했다.
해외 잠적 중인 신씨 부부는 당초 국제전화로 통화를 시도했지만 피해자들이 전화를 피하자 국내 휴대번호를 도용해 합의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에도 또 불법이네” “불법에 이어 또 불법 대단하다” “언제까지 이렇게 잘못만 하고 살 건지” “합의한다고 해서 될 문제가 아닌 것 같다” “정말 이기적이다 모두에게 불편” “역시 세상은 죄짓고 살면 안 됨” 등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03/11][백종원 40명후원] 어제(13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최근 소주 광고 모델로 나서면서 얻은 수익금을 가톨릭대학교와 가톨릭중앙의료원에 전액 기부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 후원회 사무국 관계자는 “백종원은 첫째 아들 출생 시에도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료가 힘든 환아들을 위한 기부금을 후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지난해에도 라면 광고 모델료 전액을 생명존중기금으로 기부했다”며 “후원을 통해 경제적인 형편으로 적시에 치료를 받기 어려웠던 환아 40여 명이 도움받았다.


[04/11][버닝썬 사진공개] "빅뱅 승리와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 유통책으로 활동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중국인 여성 일명 '애나'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다"고 했다.
최근 MBC는 애나라는 중국 여성이 버닝썬 내에서 마약류인 알약을 공급해 왔다는 복수의 증언을 토대로 이 여성이 마약 공급의 핵심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승리 버닝썬 여성과 관련된 여러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은 마약 유통 혐의를 받고 있는 닉네임 애나라는 중국인 여성을 조사할 계획이지만 아직까지 이 여성과 연락이 닿고 있지 않다고 13일(어제) 밝혔다.


[05/11][서유리 병완치]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운을 떼며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했다.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의혹을 드린게 아닌가 생각이 된다. 사진이 과도하게(?) 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의혹을 드린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요.


[06/11][이장희 대마초파동] 이장희 대마초파동 언급 사진=MBN ‘폼나게가자 내멋대로’ 방송화면 캡처.
이장희는 13일 오후 서울 종로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열린 2019 이장희 콘서트 ’나 그대에게’ 기자간담회에서 대마초 파동에 대해 언급했다. 1975년 가수 생활을 그만둘 때 우리나라 대마초 파동에 연루됐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07/11][지민 충격근황] [MBN스타 신미래 기자] AOA 지민의 충격 근황에 놀란 팬들이 가슴을 쓸어내렸다.
이에 소속사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지민의 건강에 대해 아무 문제가 없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소속사가 건강에는 문제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혔음에도 지민은 건강이상설은 쉽사리 사그라들지 않았다.


[08/11][최진실딸 난치병] 공개된 영상에서 최준희 양은 루푸스라는 난치병에 걸려 두 달간 투병 생활을 했다고 고백해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최준희 양은 다른 영상을 통해 10개월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최준희 양은 힘든 투병 생활 중 남자친구와 그림 그리기를 통해 치유를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09/11][택시기사 동전 사망] 인천에서 술 취한 30대 승객이 70대 택시기사에게 동전을 던진 뒤 택시기사가 쓰러지며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아파트 주차장에 도착한 30대 승객 A 씨가 택시기사 B 씨에게 "가. 이에 A 씨는 "택시기사니까 넌 택시기사나 해 XXXX가"라며 B 씨의 얼굴에 동전을 집어던졌습니다.


[10/11][마닷 부모 합의] 14일 제천경찰서에 따르면 마닷 부모의 변호인은 최근 일부 사기 피해자들에게서 받은 합의서를 경찰에 제출했다.
현재 마닷 부모는 변호인을 통해 경찰서에 합의서를 제출한 상태이긴 하지만 귀국해 경찰에 출석할지는 아직까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또 앞서 마닷 부모가 번호도용으로 피해자들에 합의를 시도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11/11][승리 버닝썬 여성] "빅뱅 승리와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 유통책으로 활동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중국인 여성 일명 '애나'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다"고 했다.
최근 MBC는 애나라는 중국 여성이 버닝썬 내에서 마약류인 알약을 공급해 왔다는 복수의 증언을 토대로 이 여성이 마약 공급의 핵심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승리 버닝썬 여성과 관련된 여러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은 마약 유통 혐의를 받고 있는 닉네임 애나라는 중국인 여성을 조사할 계획이지만 아직까지 이 여성과 연락이 닿고 있지 않다고 13일(어제)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