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동성 여교사 실형] 어제(14일) 서울남부지법 형사3단독 정진원 판사는 친모 청부살해 미수 혐의로 기소된 여교사 임 씨에 대해 징역 2년을 선고했습니다.
500만 원의 비용을 지불한 여교사 임 씨가 단순한 호기심 차원에서 청부살인을 계획한 건 아닐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범행을 의뢰하던 시기는 16억 원 규모의 전세계약 잔금 지급 기일이었다"라며 "이런 점을 고려하면 성장 과정에서 발생한 어머니와의 갈등뿐 아니라 재산을 상속받으려는 금전 의도로 보는 것이 경험칙상 상당하다"고 밝혔습니다.


[02/11][마닷 부모 합의] 사기 혐의를 받는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산체스(본명 신재민) 형제 부모가 일부 피해자들과 합의에 나서고 있다.
14일 제천경찰서에 따르면 마이크로닷(약칭 마닷)의 부모가 지난해 12월 선임한 변호인은 최근 일부 사기 피해자들에게서 받은 합의서를 경찰에 제출했다. 경찰은 합의금 규모와 합의한 사기 피해자 수 등은 공개하지 않고 있으나 ‘피해자들’이라고 표현한 것으로 보아 복수 피해자와 합의를 이룬 것으로 보인다.


[03/11][민주원 불륜 주장] 안희정 전 지사의 부인 민주원 씨의 불륜 주장에 대해 김지은 씨 측이 반박했습니다.
계단과 방문 사이가 꽤 떨어져 있는 만큼 계단에서 안 전 지사와 눈이 마주친 뒤 내려갔다는 김 씨의 주장은 말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민 씨는 "제가 경험한 그 날의 김지은 씨의 엽기적 행태는 성폭력의 피해자가 할 수 있는 행동이라고는 저는 절대로 받아들일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04/11][송윤형 데이지] [MBN스타 대중문화부] 그룹 아이콘 멤버 송윤형과 모모랜드 멤버 데이지가 열애설과 관련해 엇갈린 입장을 보였다.
14일 송윤형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MBN스타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가 아님을 밝혔다. 데이지와 아이콘 송윤형이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던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한 것.


[05/11][송하율 임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송하율의 남편인 김동현 소속사 본부이엔티 관계자는 14일 "김동현의 아내가 임신을 했다. 김동현은 최근 진행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서 이 같은 소식을 먼저 전해 많은 축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06/11][승리 버닝썬 여성] 지난해 10월 닉네임 '애나'라는 중국인 여성은 클럽 버닝썬에서 승리와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게재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승리는 "클럽에 있다가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시기에 찍어드린 것"이라며 "사진을 찍은 시점이 언제인지. 한편 승리는 버닝썬 논란 이후 자신은 버닝썬의 홍보 이사였을 뿐 운영진이 아니었다고 해명한 바 있으며 지난달 버닝썬 사내 이사직을 사임했습니다.


[07/11][아이유 팬 졸업식] 가수 아이유가 팬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등학교 졸업식에 깜짝 참석했다.
아이유는 1년여 전 팬미팅에서 한 고등학생 팬으로부터 학교에 깜짝 방문을 하는 '스쿨어택' 이벤트를 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결국 아이유는 팬에게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울에서 전북 김제까지 달려가 졸업식에 참석했다.


[08/11][오뚜기밥 곰팡이] 오뚜기의 즉석밥 ‘오뚜기밥’에서 곰팡이가 나왔다고 주장한 소비자가 오뚜기 측에 정식으로 문제 제기를 하지 않고 매장에 환불처리만 한 채 언론에 제보했다고 14일 오뚜기 측은 설명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날 동아닷컴과 통화에서 전날 제주시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한 ‘오뚜기밥’에서 곰팡이를 발견했다는 소비자의 주장과 관련해 “소비자가 고객상담실을 통해 정식으로 항의하지 않고 바로 언론에 제보해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 고객상담실을 거치지 않고 바로 언론에 제보하는 건 이례적인 케이스”라며 “항의한 소비자가 매장에서 환불 처리만 해 누군지도 모르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09/11][황미나 근황]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황미나 김종민 커플은 최근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달 10일 방송된 ‘종미나 제주로드 2탄’ 이후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이에 대해 제작진 측은 “사실이 아니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제작진이 인지하고 있는 만큼 조만간 두 사람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10/11][연세대 합격취소 논란] 우체국의 전산 오류로 연세대 입학이 취소된 수험생의 담임교사가 학생이 재수해서 서울대에 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A 씨는 "우체국 측에서 전산 오류 자료를 학교에 제출하고 입학 관련 문제사항을 책임지겠다고 했지만 학교 측은 입금 확인을 제때 안 한 우리 쪽 과실이라며 입학 취소 처분을 통보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연세대 측은 "합격자 안내문을 통해 등록금 납부 결과 확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기간 내 미등록자 대상으로 등록금 미납 관련 안내 문자를 보내고 있다"라며 "해당 수험생의 등록금 이체 실패 후에도 안내 문자를 보내 미납 상황을 안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11/11][최진실딸 학교폭력] 저는 그 당시 페이스북에서 친구들과 피해자에게 함께 욕을 했고 이후에도 감정적으로 대처하며 SNS에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언행들을 했다.
이어 “저에게 큰 상처를 받아 학교를 자퇴한 피해자를 포함하여 많이 실망하셨고 언짢으셨을 분들께 고개 숙여 죄송하고 사죄한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무엇보다도 저 때문에 많은 아픔을 받았을 그 친구에게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를 한다”고 사과했다. 누리꾼들은 “어떤 환경에서 자랐든 간에 남을 욕하고 헐뜯는건 나쁜거다” “최진실팬입니다 엄마얼굴에 먹칠하지 말아다오 제발” “준희야 이젠 밝고 건강하게 자라라.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