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권영진 계정사칭]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대구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16일 권 시장이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누군가 사칭해 메시지를 주고받은 뒤 이를 캡처해 유포하고 있어 조사를 요청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실제 권 시장은 개인적으로 페이스북에서 다른 사람과 메시지를 주고받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02/11][권창훈 26분]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에서 뛰는 권창훈(25·디종 FCO)이 26분간 경기를 소화했지만 팀 패배를 막지 못했습니다.
권창훈은 16일(한국시간) 프랑스 님스에 있는 스타드 데 코스티에흐에서 열린 2018~2019 리그1 24라운드 님스와 원정경기에서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권창훈은 팀 패배를 막지 못했습니다.


[03/11][류승수 득남] 류승수 소속사 싸이더스 HQ 관계자는 지난 16일 오후 MBN스타에 “류승수 부부가 오늘(16일) 둘째를 득남했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윤혜원 부부는 지난해 9월 출연 중이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류승수는 연기자 활동을 위해 서울에서 지내며 윤혜원과 딸 나율 양이 있는 대구를 오갔다.


[04/11][손석희 경찰조사] 서울 마포경찰서는 어제 오전 7시 40분쯤 출석한 손 대표를 상대로 프리랜서 기자 김 모(49) 씨 폭행 등 그간 제기된 의혹 전반을 조사한 뒤 약 19시간 만인 오늘 오전 2시 45분쯤 돌려보냈습니다.
손 대표의 폭행 시비는 프리랜서 기자 김씨가 지난 달 10일 오후 11시 50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일식 주점에서 손 대표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한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에 대해 손 대표 측은 “불법적으로 취업을 청탁해오던 김씨가 당일(10일)에도 같은 요구를 했고 이를 거절했더니 (김씨가) 갑자기 화를 내며 지나치게 흥분했다”며 “정신 좀 차리라고 손으로 ‘툭툭’ 건드린 것이 사안의 전부”라고 밝혔습니다.


[05/11][이영자 정우성] 16일 방송된 MBC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정우성과 이영자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를 먹은 정우성은 감동 어린 표정으로 “달아요!”라고 외쳤고 이영자는 자신이 만든 비빔밥을 한 술 크게 먹으며 감탄했다. 비빔밥을 좋아한다는 정우성은 이날 방송에서 “부산에 가면 해운대에 밀면집이 있다.


[06/11][쿠즈마 MVP] 쿠즈마는 1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스펙트럼 센터에서 열린 2019 NBA 라이징 스타스 챌린지에서 USA팀 유니폼을 입고 월드팀에 맞서서 22분을 뛰며 양 팀 선수 중 가장 많은 35점을 올리고.
각 팀 코치들의 투표로 뽑힌 NBA 데뷔 1∼2년 차 선수들이 참가하며 주로 1년 차와 2년 차로 나눠 맞붙어 오다가 2015년부터는 미국 출신 선수와 비(非) 미국 출신 선수로 각각 팀을 꾸려 USA팀과 '월드팀의 대결로 치르고 있습니다. 승부가 기운 경기 종료 직전 월드팀의 보그단 보그다노비치(새크라멘토)는 소속팀 동료인 USA팀 마빈 배글리 3세에게 패스해 덩크슛을 돕기도 했습니다.


[07/11][코타키나발루여행] 김○○/여행사 사기 피해자 : "본인이 운영하는 회사의 직원이 예약금을 가지고 도주를 했다.
[김○○/여행사 사기 피해자 : "항공권 예약 날짜라든가 리조트 예약 날짜라든가 이런 것들이 좀 정해져서 저희한테 통보를 해줘야 하는데 계속 차일피일 미루더라고요.


[08/11][국내여행지베스트10] 4계절의 매력을 품고 있는 대한민국은 1년 내내 색다른 장관을 마주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을 즐기기에 너무나 좋은 곳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국내 유명 여행지 곳곳에 직영리조트를 다수 운영하고 있어 콘도회원권 하나면 1년 내내 성수기 시즌 상관 없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면서 "또한 리조트 뿐만 아니라 오션월드. 이어 "현재 대명리조트에서는 10년 만기 리콜제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마감이 임박해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분양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면서 "개인.


[09/11][메시 결승골]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메시가 리그 22호골을 터트린 바르셀로나가 바야돌리드에 승리를 거뒀다.
바르셀로나는 17일 오전(한국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린 2018-19시즌 프리메라리가 24라운드에서 바야돌리드에 1-0으로 이겼다. 바르셀로나는 바야돌리드를 상대로 보아텡이 공격수로 나섰고 메시와 뎀벨레가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10/11][베트남여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18년 출시한 해외 직소싱 상품들이 연이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게 되면서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품들의 도입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GS25가 선보이는 해외 직소싱 상품은 베트남 현지의 인기 닭고기 쌀국수 용기면인 비폰 포띠가(이하 포띠가)다. ”라면서 “베트남 쌀국수 용기면 도입은 국내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한 PB상품 개발 뿐 아니라 해외 인기 상품의 직소싱까지 적극적으로 검토해 크게 히트를 친 사례” 라고 말했다.


[11/11][비 김태희] 이어 강호동은 “비가 제작진한테 아내(김태희) 언급을 아예 못하게 했다”라고 폭로해 비를 당황케 했다.
그는 이어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아껴주고 싶은 마음에 그러는 것이다”라며 김태희에 대한 무한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형님들은 비가 지난해 출연 당시 신곡 ‘최고의 선물’ 무대를 선보인 것을 언급하며 “지난번 출연 때 ‘최고의 선물’ 부른 게 신곡 홍보를 가장한 프러포즈 아니었냐”고 물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