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남클럽 수사확대] 클럽 버닝썬에서 일명 '애나'로 불리는 중국인 여성이 마약을 유통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오늘(17일) 새벽 귀가했습니다.
서울 강남의 클럽 버닝썬에서 '애나'로 불렸던 중국인 파 모 씨는 고객들에게 마약을 공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버닝썬 사건 논란을 일으킨 최초 당사자로 파 씨를 성추행했다는 혐의를 받는 김 모 씨는 지난 1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습니다.


[02/11][고진영 준우승] 지난해 이 대회에서 데뷔전을 치른 고진영은 LPGA투어 67년 만에 데뷔전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16번 홀(파4)에서도 버디를 솎아낸 고진영은 마지막 18번 홀(파4)까지도 버디를 추가하며 최종라운드에서 8언더파로 데일리베스트 스코어를 작성했다. 코다는 17번 홀(파4)에서 버디를 추가하며 고진영과 2타 차로 달아나며 우승에 쐐기를 박았다.


[03/11][빈지노 미초바] 래퍼 빈지노의 전역 현장에 연인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빠짐없이 함께하며.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스테파니 미초바의 이름은 이날부터 다음날인 18일까지 이틀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빈지노의 입대와 전역을 함께하며 사랑을 이어온 스테파니 미초바는 독일 출신 패션모델이다.


[04/11][이상호 3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평창=뉴시스】김경목 기자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배추보이 이상호 선수가 17일 오후 강원 평창군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평창올림픽 공식 코스 이상호 슬로프에서 열린 '2019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월드컵 평창' 둘째 날 대회 마지막 남자 평행대회전(Parallea Giant Slalom. 국제스키연맹(FIS)과 대한스키협회(KSA)가 주최하고 2019 FIS 스노보드 월드컵 평창 조직위원회가 주관해 16~17일 치러졌다.


[05/11][이상화 눈물] 이날 이상화는 “아직도 1년 전 평창 영상을 못 보고 있다.
멤버들의 응원에 힘입어 1년 전 영상을 마주한 이상화는 끝내 뜨거운 눈물을 보였다. 이제 끝났구나라고 생각했다”며 당시 심정을 전하며 가족들이 응원하는 영상을 보고 또 한 번 눈물을 보였다.


[06/11][조원진 무혐의] 남북 정상회담을 비판하며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욕설 등을 쏟아내 고발당한 조원진 대한애국당 의원에게 무혐의 처분이 내려졌습니다.
검찰은 조 의원의 발언에 문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하려 한 고의는 없었다고 판단했습니다. [조원진/대한애국당 의원/지난해 4월 28일 태극기집회 : "이 인간이 정신이 없는 인간 아니에요.


[07/11][손석희 증거] 2017년 4월 16일 경기 과천시 중앙동 한 교회 인근 주차장에서 있었던 손 사장의 교통사고를 언급하며 손 사장이 해당 교통사고가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JTBC 기자직 채용과 월 1000만 원 수입이 보장되는 용역 등을 제안하며 회유했다고 주장했다.
손 사장이 김 씨를 협박 등 혐의로 고소한 것과 관련해 손 변호사는 “협박이 되려면 그 사람에 대한 해악의 고지가 있어야 한다”면서 “(김 씨가) 손 사장에게 지속해서 압박을 주면서 금전적인 이득을 보려는 생각을 했다면 협박죄가 성립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손 사장의 폭행 혐의에 대해 그는 “손 사장은 (김 씨가) 너무 흥분한 상태여서 정신 차리라는 의미에서 얼굴을 툭툭 친 것은 있다고 진술했다”라면서 “만약 차후 이 사건이 무혐의로 결론 난다면 그것은 고의성을 배제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08/11][이용마 암투병] MBC 이용마 기자는 현재 복막암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용마 기자는 지난 17일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문병을 다녀갔다며 그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용마 기자는 지난 2016년 복막암을 진단받아 현재까지 투병 중이다.


[09/11][여성정장세트] (지디넷코리아=김민선 기자)CJ ENM 오쇼핑부문의 여성 정장 브랜드 ‘에셀리아’ 가 배우 윤세아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오쇼핑부문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윤세아가 보여준 지적이고 우아한 모습이 에셀리아의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셀리아는 오쇼핑부문이 2001년부터 단독으로 운영한 패션 브랜드로 주로 여성 정장 제품을 선보여왔다.


[10/11][전기물끓이기] 겨울철을 맞아 훈훈한 한 모금의 행복을 찾는 소비자의 주목을 받는 제품은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부터 전기 주전자.
다양한 차와 함께 물을 끓이기 위한 전기 주전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커지는 이유다. 해당 제품은 커피 전문점 등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컵이나 빨대가 퇴출되는 근자의 사회 변화를 타고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11/11][더덕 추천] 곰팡이에 의한 쌀알이 섞이지 않은 것을 골라야 한다.
감보다 열량과 당도가 높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네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은 양을 조절해 먹어야 한다. 곶감의 탄닌이 체내 철분과 결합해 철분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임산부도 많은 양을 먹지 않는 것이 좋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