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BJ 흉가체험 시신


[02/11][김영세 동성성추행] 앞서 김영세는 지난해 8월 운전기사 면접을 보기 위해 자신의 집을 방문한 30대 남성 A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채널A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영세에게 성추행 피해를 당한 이후 공포증이 생겼다며 “남자가 단 한 명만 있는 장소는 들어가지 못한다”라고 밝혔다. A씨 외에 다른 이도 “침대 위에 올라와라” 등의 이야기로 피해를 입은 사실이 있었다며 김영세에게 성추행을 당한 사실을 털어놓은 바 있다.


[03/11][김지원 투병] 김지원 아나운서는 18일(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부터 2주간 'FM대행진' 스페셜DJ로 만나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회사만 반복하다가 기념일을 기해 큰맘 먹고 가장 가깝다는 곳으로 짧게 주말여행을 다녀왔는데 오늘 포털 실검 1위에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보실 줄 알았으면 일본가지 말고 다른데 말 걸 그랬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김지원 아나운서는 방송 시작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04/11][박명수 수술비지원] ‘라디오쇼’ 박명수가 수술비 지원 선행에 대해 말했다.
1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개그맨 김태진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는 이날 청각장애인들에게 인공 와우 수술과 보청기를 지원하는 단체인 사랑의 달팽이를 통해 최근 5살 어린이 A양의 인공달팽이관 수술비와 언어재활치료비 일체를 지원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누리꾼들을 감동시켰다.


[05/11][손석희 증거] 서울 마포경찰서 관계자는 "손 대표와 프리랜서 기자 등 당사자 이외에도 수사에 필요하다고 볼 수 있는 관련자들을 모두 조사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경찰은 제출된 증거 분석을 마치는대로 JTBC 관계자 등을 참고인 조사해 손 대표가 실제로 김씨의 채용을 추진했는지 여부 등을 살펴볼 것으로 전해졌다. 김씨가 언론에 공개한 손 대표와의 메신저 대화에는 손 대표가 JTBC 내부 관계자들과 김씨의 채용을 위해 이야기를 나눴다는 취지의 내용이 담겨있다.


[06/11][슈 8억도박] S 출신 슈가 8억 상습 도박에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재판부는 슈가 “1년 9개월의 기간 동안 8억원에 가까운 도박 자금을 이용해 해외에서 상습적으로 도박했다”라며 “개인적 일탈 행위지만 사회의 건전한 근로의식을 저해하고 일반 대중과 청소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앞서 슈는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 5월까지 7억 9000만 원대 규모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기소됐다.


[07/11][이상민 논란 사과] 방송인 이상민이 강제 아웃팅 논란에 대해 사과하면서 제작진이 시청률을 위해 논란을 만든 것이라고 폭로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지난 2014년 종영한 케이블채널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셰어하우스'에서 한 남성 출연자를 강제 아웃팅(성소수자의 성적 지향이나 성별 정체성에 대해 본인의 동의 없이 밝히는 행위)한 것에 대해 논란이 일었다. 이상민은 "당시 '셰어하우스'는 예능 최초로 모르는 사람들이 한 집에서 함께 생활하며 겪게 되는 상황을 보여주는 예능이며 최대한 출연진의 아픔이나 고민들.


[08/11][이용마 암투병] MBC 이용마 기자는 현재 복막암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용마 기자는 지난 17일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문병을 다녀갔다며 그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용마 기자는 지난 2016년 복막암을 진단받아 현재까지 투병 중이다.


[09/11][하현우 허영지 결별] 앞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지난해 3월 공식 입장을 통해 "지인들의 만남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13세 차 연인으로 화제를 모은 하현우와 허영지는 각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다 자연스레 소원해졌고. 갈 길 가다 보면 진짜 인연 만나겠지~ vi**** 남녀가 헤어질 수도 있죠 좋아했던 커플인데 아쉽네요 자기 분야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요 jj**** 믿고 듣는 하현우 김연아와 듀엣 기대됩니다 한편 하현우와 김연아가 참여한 3.


[10/11][류지혜 낙태고백]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낙태 고백에 이어 2차 폭로까지 한 가운데 SNS에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는 게시물을 올려 누리꾼들의 우려를 샀다.
19일 여러 차례 개인 방송을 통해 과거 이영호와 교제 당시 낙태했다고 주장한 류지혜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나는 이제 죽어. 이날 새벽 류지혜는 BJ 남순의 방송에서 “이영호 때문에 낙태했다”고 고백해 파장을 일으켰다.


[11/11][김종민 황미나 하차] 19일 TV조선 측은 “‘연애의 맛’ 시즌 1 끝에 합류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을 제외한 모든 커플이 하차한다”고 밝혔다.
‘연애의 맛’ 제작진 측은 “오는 21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하고 시즌2를 위한 재정비에 들어간다"며 "아쉬움을 느낄 시청자들에게 목요일 밤.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연애의 맛’ 하차 후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