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교폭행 장파열] 내용에 따르면 "음악적 재능이 있던 아들에게 최근 엄청난일이 생겼다"며 "제 아들이 (가해자의) 여자친구를 모욕했다는 거짓말을 듣고 가해 학생이 무차별하게 구타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아들은 당시 167의 작은 키에 50킬로였고 가해자는 이종격투기를 해 탄탄한 몸과 근육질이었다"며 "아들의 얼굴에 침을 뱉고 무릎으로 복부를 걷어찼다"고 주장했습니다. 청원자는 "경찰 조사가 시작되고 지옥이 시작됐다"며 "가해자의 아버지는 경기 북부 소방 고위직 공무원이며 큰아버지는 경찰의 높은분이다.


[02/11][김종민 황미나 하차]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종민 황미나 하차가 확정된 가운데 ‘연애의 맛’ 시청자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김종민 황미나 하차도 아쉽지만 정진커플 못 보는 게 제일 아쉬워” “김종민 황미나는 진정성이 많이 안 보였다” “진정커플 시즌2에도 나오게 해주세요” “김종민이 제일 아쉽겠네” “김종민 황미나 커플.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03/11][남규리 협박] 이에 남규리의 아버지는 법적 책임을 지고 복역 후 병환을 얻어 지금까지 경제활동을 하지 못하고 병상에 누워있는 상황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또 소속사는 "아버지의 지인들 역시 법적으로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 아버지에 대한 고마움을 갖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고받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함께 투자했던 한 투자자의 가족이 지난해 많은 논란을 일으켰던 '연예인 빚투' 현상을 본 뒤 기자를 대동하고 남규리에게 연락을 취해온 것입니다.


[04/11][노영국 서갑숙 이혼] 이날 노영국은 서갑숙과의 이혼을 언급하며 “서갑숙이 낸 책 때문에 이혼한 게 아니다.
당시 내 이야기를 쓰지 말라고 했는데 출판사에서 책을 팔기 위해 저와의 잠자리 이야기가 많다는 식으로 홍보를 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서갑숙과의 이혼 이유에 대해 “고부갈등이다”라며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더 똑똑했더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05/11][류지혜 낙태고백] 아이를 낙태했다고 고백한 레이싱 모델 출신 아프리카 BJ 류지혜가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에 사과했다.
사과문을 통해 류지혜는 "순수한 시절에 너무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라고 이영호를 언급하며 "이번 일에 대해서는 제가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한 점 너무너무 죄송하고 인정한다. 앞서 류지혜는 지난 19일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해 "낙태한 경험이 있다"며 전 남자친구인 이영호를 언급했다.


[06/11][박정태 음주운전]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선수 출신인 박정태 한국야구위원회 위원이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기소 돼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어제(19일) 부산 금정경찰서는 특정범죄 가중처벌법 위반 및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박정태를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다고 밝혔습니다. 운전기사는 문을 닫고 버스를 그대로 운행했고 박 위원은 운전기사에 욕설하며 운행 중인 버스 운전대를 꺾는 등 운전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07/11][손석희 교회화장실] 손석희 대표는 지난 16일 경찰 조사에서 폭행·공갈 의혹 논란의 시작이었던 지난 2017년 4월 경기 과천의 한 교회 앞 공터 주차장에서 차량 접촉사고에 대해 "과천 지인 집에 어머니를 모셔다드린 뒤 화장실에 가려고 공터에 갔다가 사고가 났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 직후 차량을 세우지 않고 2km가량 차를 몰고 간 이유에 대해서는 "사고가 난지 몰랐기 때문"이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같은 내용은 손 대표가 경찰 조사에서 진술한 것으로 알려진 내용과 상반되기 때문에 진실성이 의심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08/11][승리 꼼수논란] 빅뱅 승리(본명 이승현)는 최근 강남 클럽 버닝썬의 본사 의혹을 받고 있는 유리 홀딩스의 대표이사직을 내려놨습니다.
당초 승리의 영어 이름을 따서 설립됐던 이 회사는 2016년부터 사업가 유 모 씨와 함께 승리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서 유리 홀딩스로 법인명을 바꾸고 공동 대표 체제로 운영됐습니다. 유리 홀딩스가 2017년 12월 '버닝썬 엔터테인먼트 본사'라는 구직광고를 내고 경력직 재무 사원을 모집하는 등 실제 버닝썬의 본사는 유리 홀딩스였다는 증언이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09/11][이영호 2차폭로]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낙태 고백에 이어 2차 폭로까지 한 가운데 SNS에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는 게시물을 올려 누리꾼들의 우려를 샀다.
19일 여러 차례 개인 방송을 통해 과거 이영호와 교제 당시 낙태했다고 주장한 류지혜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나는 이제 죽어. 이날 새벽 류지혜는 BJ 남순의 방송에서 “이영호 때문에 낙태했다”고 고백해 파장을 일으켰다.


[10/11][김보름 노선영 요구] 정신적 고통은 갈수록 깊어져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했고 몸은 망가질 대로 망가져 운동을 다시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 정도였다.
평창올림픽 당시 수많은 거짓말들과 괴롭힘 부분에 대해서 이제 노선영 선수의 대답을 듣고 싶다”고 노 선수에 답변을 요구했다. 앞서 김보름은 지난 1월 채널A ‘뉴스A 라이브’ 인터뷰를 통해 노선영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었다고 주장한 바 있다.


[11/11][류지혜 공식사과] 류지혜는 “감정이 격해져서 옳지 못한 표현을 했다”며 “이번 일에 대해서는 제가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한 점 너무너무 죄송하고 인정한다.
그런데 여러분 저를 보고 쯧쯧 할 게 아니라 ‘이런 사람도 이럴 수 있구나’ 편견 없이 봐주시면 안될까요”라며 “영호가 잘못한 건 없다. 류지혜는 지난 19일 BJ 남순의 방송에서 8년 전 낙태를 한 적이 있다고 취중 발언해 논란이 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