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유미 안영미 불화설]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안영미 불화설 솔직 고백…“돈 때문에 싸우기도” 개그우먼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강유미가 안영미와의 불화설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실제로 안영미는 강유미가 운영 중인 채널 영상에 게스트 형식으로 자주 출연하고 있다.


[02/11][김보라 조병규 열애]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김보라는 이날 자신의 팬카페에 “큰 충격을 드린 것 같아 미안하다”며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03/11][민주원 문자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 프로그램 코너명 : 싸꼰 사사건건] / 페이스북 [사사건건] - 안희정 부인 민주원 "미투 아닌 불륜" 재차 주장.


[04/11][박한별 복귀] ▲마약 유통 ▲성범죄 ▲경찰 유착 등 각종 의혹을 받고 있는 클럽 ‘버닝썬’의 사내이사직에서 최근 물러난 빅뱅 승리와 동업자 관계였던 유모 유리홀딩스 대표가 박한별의 남편이라는 보도가 나왔기 때문.
박한별 측은 유 대표가 승리와 함께 일한 것은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일반인인 유 대표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한 것은 알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이에 일각에서는 남편의 의혹과 상관없이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게 된 박한별을 향해 동정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05/11][양진호 혐의부인] 양 회장은 ▲강요 ▲폭행 ▲동물보호법 위반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업무상 횡령 ▲저작권법 위반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 총 9건의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양 회장이 사용한 일본도는 허가를 받지 않은 도검임이 밝혀져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가 추가됐다. 이에 양 회장 측은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은 공소시효가 만료됐다”고 설명했다.


[06/11][이명박 산소호흡기] 최 대변인은 “(이명박 전 대통령이) 수면무호흡·당뇨병·기관지확장증 등을 앓고 있다지만 대부분 안에서도 적절한 치료가 가능한 질환들”이라면서 “심지어는 감옥 밖에서도 뚜렷한 치료제가 없는 탈모 때문에 보석이 필요하다는 얘기는 기가 찰 뿐”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명박 전 대통령은 감옥에서 씨도 안 먹힐 보석 신청을 하며 의도적으로 재판에 분탕질을 치고 있다”며 “국가적 범죄를 저지르고도 일말의 반성도 없다. 앞서 이날 이재오 자유한국당 상임고문은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상태가) 알려져 있는 것보다 나쁜데 (이 전) 대통령께서 체면이 있어서 본인이 아프다는 걸 밖으로 이야기하는 것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보석의 필요성을 주장했다.


[07/11][이미자 꼬리표] 데뷔 60주년을 맞은 가수 이미자가 자신을 따라다녔던 꼬리표에 대해 언급했다.
'이미자의 노래는 질 낮은 노래다' '천박하다' '이미자의 노래는 상급 클래스 사람들이 듣기엔 창피하다' '당시 이미자의 노래는 술집에서 젓가락 두드리며 반주에 맞춰 부르는 노래'라는 꼬리표에 소외감을 느꼈고. 이미자는 데뷔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에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이미자 노래 60주년' 타이틀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08/11][조현아 폭행영상] 조현아 대한항공 전 부사장의 남편 박 모 씨는 지난 20일 조현아 전 부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 공개는 박 씨가 현재 진행 중인 이혼 소송과 양육권 다툼에서 주도권을 가지기 위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조현아 전 부사장의 변호인은 "물건을 던져 상처를 입혔다거나 직접 폭행을 가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박 씨가 주장하는 내용은 모두 술 또는 약물에 취해 잘못 기억한 것"이라고 반박했다.


[09/11][황후의품격 성폭행 묘사] 방송 이후 <황후의 품격> 시청자 게시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임산부 성폭행 장면이 지나치게 상세히 묘사됐다"는 비판의 목소리가 나왔다.
한 시청자는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아무리 개연성을 위한 것이라도 임산부 성폭행이 굳이 들어갔어야 하는 설정인지 의문스럽다"며 "시청률에만 매달리는 모습에 실망했다"고 적었다. 황후의 품격 성폭행 묘사 이외에도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11일 시멘트 고문 등 지나치게 자극적인 장면을 15세 관람가로 방영한 점에 대해 법정제재인 주의를 내렸다.


[10/11][박준규 빚더미] 이날 박준규는 자신을 ‘쌍칼’ 캐릭터로 스타덤에 오르게 한 SBS 드라마 ‘야인시대’를 언급하며 “그 때 번 돈을 잘 관리했으면 지금 이렇게 빚더미에 앉지 않았을 것”이라고 고백했다.
박준규는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어서 여기저기 전화해서 이야기했더니 후배 한 명이 ‘형님이 그 돈이 없으세요?’ 하더라. 박준규는 현재 아들 박종혁 군과 함께 tvN 예능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 출연 중이다.


[11/11][박훈 형 사망]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박훈이 형의 사망을 언급하며 가정사를 고백했다.
이어 “사춘기 시절 그런 일을 겪고 배우를 처음 하려고 마음먹었을 때 문득 형 이름으로 활동 해볼까라는 생각을 했다.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았다”라면서 “아버지가 형의 이름이 적힌 제 공연 팸플릿을 보고 눈물을 흘리셨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