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건후 뺨 상처] 최근 건후 군은 공항에서 사고를 당해 뺨에 상처가 나 방송(슈퍼맨일 돌아왔다) 출연을 중단 했다.
앞서 안나는 이달 8일 “아시엘이 파리에서 서울로 가는 비행기를 기다리던 중 작은 사고를 당해 공항 응급실을 찾았다. 다행히 작은 상처는 금방 나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아시엘이 그 사고와 더불어 한국의 달라진 시차에 적응하기 위해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시키려고 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02/11][박준규 빚더미] 이날 박준규는 자신을 ‘쌍칼’ 캐릭터로 스타덤에 오르게 한 SBS 드라마 ‘야인시대’를 언급하며 “그 때 번 돈을 잘 관리했으면 지금 이렇게 빚더미에 앉지 않았을 것”이라고 고백했다.
박준규는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어서 여기저기 전화해서 이야기했더니 후배 한 명이 ‘형님이 그 돈이 없으세요?’ 하더라. 박준규는 현재 아들 박종혁 군과 함께 tvN 예능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 출연 중이다.


[03/11][박훈 형 사망]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박훈이 형의 사망을 언급하며 가정사를 고백했다.
이어 “사춘기 시절 그런 일을 겪고 배우를 처음 하려고 마음먹었을 때 문득 형 이름으로 활동 해볼까라는 생각을 했다.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았다”라면서 “아버지가 형의 이름이 적힌 제 공연 팸플릿을 보고 눈물을 흘리셨다.


[04/11][선미 눈물 해명] 이에 선미는 V라이브 생방송 후 자신의 SNS를 통해 “걱정하디마용 진짜.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선미 SNS를 통해 업로드한 알약의 경우 촬영 현장 소품인 것으로 확인되었다”라면서 “V라이브의 경우 팬들과 소통 중 감정의 흐름에 따라 일어난 일로 특별한 이유가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특히 오는 24일부터 열릴 첫 월드 투어 ‘WARNING’을 앞두고 있는 터라 그의 몸 상태에 대한 팬들의 걱정 어린 시선이 쏠리고 있다.


[05/11][송혜교 중국이혼설] 송중기 송혜교 부부의 중국매체로 인해 불거진 이혼설에 누리꾼들이 황당함과 불쾌감을 표했다.
해당 매체들은 송혜교가 최근 결혼 반지를 끼지 않은 것과 송중기의 사진을 삭제했다는 걸 근거 삼아 이혼 의혹을 제기한 것. 이에 우리나라 누리꾼들은 “두 분의 사랑을 끝까지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나도 결혼 반지 안낀지 5년째인데” “너무나 예쁜 송송부부 영원히 응원합니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 “저번에는 임신이라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06/11][싸이 관리실패] 싸이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관리 들어가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캡쳐해 올렸다.
‘자기 관리에 실패한 싸이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글에는 싸이의 최근 사진과 함께 “비수기라고 살 빠지는 거 보소”라는 내용이 담겼다. 싸이의 증량 선언에 팬들은 “대박 빵 터졌다” “비수기가 맞네요” “한 끼도 굶지 말고 삼시 세끼 다 드셔야 한다”며 그의 증량을 응원했다.


[07/11]안희정 김지은 문자


[08/11][윤문식 재혼] 이어 윤문식은 “살다보면 뜻대로 되는 일이 거의 없다”면서 “처음 결혼할 때는 (사별한 전 아내가) 천년만년 내 곁에서 같이 살아줄 알았다.
그러면서 윤문식은 “그게 18세 연하의 지금의 내 짝”이라며 “이게 보통 인연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냐. 당시 윤문식은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나이 차이가 더 많은 줄 알았다”면서 “아내가 아파트에 새로 이사 왔다는데 나만 보면 생글생글 웃었다”고 설명했다.


[09/11][차예련 딸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배우 차예련(좌측 사진 오른쪽)이 그의 남편 배우 주상욱(〃〃왼쪽)과 결혼 후 얻은 생후 7개월 된 첫 딸 인아(우측 사진)의 근황을 공개했다. 한편 주상욱과 차예련은 2015년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으로 만난 두 사람은 2017년 5월 결혼했다.


[10/11][류진 아내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22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서는 류진 이혜선 가족의 일상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류진의 아내 이혜선은 “류진의 아내이자 주부 12년차 이혜선”이라며 인사를 건넸다.


[11/11][시리아 한국 농구] 김상식 감독이 이끄는 한국남자농구대표팀은 22일(한국시각)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열린 시리아와의 ‘2019 국제농구연맹(FIBA) 중국 월드컵’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예선 E조 경기에서 87-74로 승리했다.
E조 최하위 시리아를 맞아 김상식 감독이 로테이션을 가동한 덕에 이정현도 부담 없는 가운데 출전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 이날 이정현은 2쿼터 1분 47초를 남기고 가드 김시래와 교체되며 마침내 국가대표 데뷔전을 치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