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령빈곤 심화]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24일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무료급식소 앞에서 어르신들이 배식을 받기위해 줄지어 대기하고 있다. 23일 통계청의 가계동향조사 결과를 분석해보니 작년 4분기 소득 수준이 하위 20%인 계층(1분위)의 가구주 평균 연령은 63.


[02/11][박나래 부력]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박나래의 부력 고백에 박태환이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JJTBC ‘위대한 운동장 - SKY 머슬’(이하 ‘SKY 머슬’)에서는 멤버들의 첫 수영 선생님으로 수영선수 박태환이 등장했다. 박나래의 뜻밖의 엉덩이 부력 고백에 당황한 박태환은 “그런 경우는 없긴 한데.


[03/11][박성광 복권추첨] 13인의 멤버 세븐틴과 3인의 매니저가 출연해 한시도 쉴 틈 없는 비글미 뿜뿜한 좌충우돌 일상으로 참견인들과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2회에서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세븐틴과 매니저의 에너지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이후 병아리 매니저는 생방송을 위해 방송국으로 향하면서 박성광에게 2분 분량의 자유 멘트를 생각해야 한다며 “시간을 넘어서도 안 되고.


[04/11][볼턴 방한 취소] [앵커] 2차 북·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존 볼턴 백악관 국가안보회의 보좌관의 방한을 계기로 한 한·미·일 3국 협의는 취소됐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비핵화 상응 조치로 남북 경협 추진이 가능하도록 북한과 미국 사이의 물밑 조율에 힘쓸 것으로 보입니다. 남북 경협의 수준은 결국 북한이 얼마나 진전된 비핵화 조치를 내놓느냐에 달린 만큼 우리 정부는 북한과 미국 간의 합의가 성사되도록 물밑 조율에 주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05/11][샤밀 만수르] 샤밀 자브로프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공개 훈련에서 권아솔을 언급했다.
기자회견 이후에도 권아솔은 SNS에 샤밀 자브로프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에 대한 도발을 이어갔다. 한편 ROAD FC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을 진행한다.


[06/11][토트넘 번리]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왼쪽)이 23일 터프 무어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원정경기에서 번리의 잭 코크와 공을 다투고 있다.
손흥민(27)의 득점포가 침묵한 가운데 토트넘 홋스퍼가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지난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발목을 다친 해리 케인은 이날 컴백해 손흥민과 공격을 주도했고.


[07/11][몽골여행추천] 베트남에 대해 알고 있는 지식이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모두 내려놓고 열린 마음으로 베트남을 바라보는 하노이여행이 되길 바란다.
베트남 사람들은 호찌민을 호아저씨라고 부르는데 존경과 친밀함의 표현으로 베트남 사람들이 얼마나 그를 사랑하는 지 알 수 있는 표현이다. 호찌민 영묘가 자리 잡고 있는 바딘광장은 1945년 8월혁명 후 9월2일 호찌민이 베트남민주공화국의 독립을 선언한 곳이다.


[08/11][1박2일국내여행]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설 연휴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한 국내 ‘1박2일 골프투어’ 상품을 내놓았다.
티스캐너를 사용해 예약이 가능한 경상도 골프투어 상품 중 골프존카운티감포 1박2일 골프투어 상품은 올해 새롭게 오픈한 골프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제주 라온 골프클럽+선택골프장(캐슬렉스 또는 에버리스) 골프투어 상품은 제주도 특유의 자연경관을 녹여낸 상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09/11][제주렌트카추천] 새 광화문광장 설계안을 두고 설전을 벌인 박원순 서울시장과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이 환경캠페인에 함께 참여하며 한 달여 만에 화해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에 지목을 받은 박 시장은 23일 “이런 챌린지를 정말 기다려왔다”며 “김부겸 장관님과 고희범 제주시장님이 동시에 저를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주자로 지목해 주셨다”고 반가움을 표했다. 박 시장과 김 장관이 새 광화문 설계안을 두고 설전을 벌이면서 여권 유력 대선주자인 두 사람 사이에 기 싸움이 시작된 것 아니냐는 풀이가 나오기도 했다.


[10/11][하이난골프여행] 18홀 규모 골프장으로 파3홀에서 파6홀까지 다양한 코스로 구성돼 있어 매 홀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태국 방콕국제공항에서 50분 거리의 방남쁘리오 지역에 있는 로터스밸리골프클럽은 전면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개장한 골프장으로 페어웨이 관리 상태가 매우 좋고 세심한 코스 관리가 결합된 방콕 최상의 골프클럽으로 유명하다. 경치가 아름다워 힐링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하이난 하이커우 최고의 골프장인 미량만CC의 페어웨이는 자연환경을 그대로 이용해 라운딩하면서 도전심과 전략성을 요구하는 골프 코스를 갖췄다.


[11/11][김정은 출발] 북미정상회담 위해 평양 출발 (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릴 제2차 북미 정상회담을 위해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평양을 출발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3일 보도했다.
2차 북미정상회담 위해 베트남 향해 출발 (서울=연합뉴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4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열릴 베트남 하노이로 출발했다는 기사를 사진과 함께 1면에 게재했다. 2차 북미정상회담 위해 베트남 향해 출발 (서울=연합뉴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4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열릴 베트남 하노이로 출발했다는 기사를 사진과 함께 1면에 게재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