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종국 송지효] 김종국 송지효 사진=SBS ‘런닝맨’ 캡처 [MBN스타 김노을 기자] 김종국이 송지효에게 달달한 애교 공세를 펼쳤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김종국과 송지효가 게임을 위해 합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100만 원을 두고 게임 미션에 돌입한 가운데 송지효가 미션에 성공.


[02/11][맨유 리버풀] [골닷컴] 김현민 기자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왼쪽 측면 수비수 루크 쇼가 리버풀 에이스 모하메드 살라를 꽁꽁 묶으면서 0-0 무승부에 크게 기여했다.
참고로 이번 시즌 전반기 양 팀의 맞대결에선 양 팀 도합 무려 42회의 슈팅이 쏟아져 나온 바 있다(당시 유효 슈팅도 도합 13회였다). 이렇듯 쇼가 완벽에 가까운 수비로 살라를 묶으면서 맨유는 전반전에만 3명이 부상을 당하는 불상사 속에서도 리버풀 상대로 비록 점유율은 내주었으나 안정적인 수비와 효과적인 역습으로 0-0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03/11][수두환자 급증] 수두는 수두·대상포진의 수포에서 나오는 액의 직접 접촉 또는 공기를 통해서 전파된다.
영유아나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수두 예방접종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수두를 앓은 적이 없거나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소아는 반드시 백신을 맞아야한다.


[04/11][슈돌 조성모]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시청률 상승과 함께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로써 ‘슈돌’은 예능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05/11][일본 교과서 독도] 24일 한철호 동국대 역사교육과 교수는 "일본 내무성 지리국 직원을 지낸 하타 세이지로가 쓴 '중등교육 대일본지지'를 분석해 일본 정부가 주장하는 독도 고유 영토론을 반박할 논거를 찾았다"고 밝혔다.
'중등교육 대일본지지'는 1890년 초판 발행해 이듬해 일본 정부의 검정을 받은 일본 지리교과서로. 한 교수는 '다케시마의 날'을 만든 일본 시마네 현이 속한 지역의 위치 등을 살펴 독도가 포함돼 있다고 주장하는 '오키'제도에 대해 "북위 35도 58분에서 시작돼 36도 21분에 이른다"라고 서술했음을 확인했다.


[06/11][황의조 부상] 24일 일본 ‘닛칸스포츠’에 따르면 미야모토 츠네야스 감독은 “엑스레이 촬영 결과 문제가 없다고 나왔다.
다행히 병원 검사 결과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오는 3월 2일 시미즈 에스펄스와의 J1리그 2라운드 원정경기 출전도 가능해졌다.


[07/11][시흥동 식당 폭행] 이른바 ‘시흥동 식당 폭행’ 사건이 대중들에게 공분을 사고 있는 가운데 폭행 이유가 드러나 더욱 큰 충격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채널A ‘사건상황실’에서는 ‘시흥동 식당 폭행’에 대해 다뤘다. ‘시흥동 식당 폭행‘ 사건은 A씨의 자녀가 최근 자신의 SNS에 “지난 8일 우리 어머니께서 홀로 일하시는 가게에서 묻지마 폭행이 일어났다”며 장문의 글과 영상을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08/11][박순애 연예인부자] ‘수소차 테마주’로 불리며 주가가 급등한 풍국주정 2대 주주인 배우 박순애가 ‘연예인 주식부자’ 5위에 올랐다.
재벌닷컴에 따르면 지난 22일 종가 기준 박순애가 보유한 주식 지분 가치는 약 340억7000만 원이다. 박순애를 포함해 22일 기준 국내 상장사 주식을 100억 원 이상 보유한 연예인은 7명으로 파악됐다.


[09/11][그림액자추천] 12개월 이하의 아기가 잠든 이후 숨진 상태로 발견되며 사망 원인을 찾을 수 없는 경우를 영아급사증후군 또는 영아돌연사증후군이라고 말합니다.
아기가 빠르게 성장하고 침대에서 일어나기 시작하면 이런 물건은 아기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할 수 있고 결국 큰 위험 물질이 될 수 있습니다. 아기가 자는 도중에 구토를 하게 되면 질식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엎어서 재우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10/11][재활용분리수거함] 2015년부터 운영된 재활용 이동식 정거장은 쓰레기 분리배출이 취약한 주택가를 대상으로 분리수거대를 설치.
은평구는 지역내 다세대·연립주택 등에 거주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주택 내 주민들이 자체 관리 할 수 있는 재활용 분리수거함을 무상대여 해주고. 구 관계자는 “상시 배출이 가능한 이동식 정거장의 설치를 통해 제한된 쓰레기 배출운영시간의 불만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재활용정거장의 철저한 분리배출 실천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자원순환도시 은평을 만들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1/11]칡효능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