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학의 검찰조사 불응] 검찰 진상조사단은 강제 수사권이 없는데다 활동 기한도 얼마 남지 않아서 사실상 김학의 전 차관에 대한 조사가 무산된게 아니냐는 우려가 나옵니다.
조사단은 비공개 소환을 전제로 다시 소환 일정을 조율해보겠다고 했지만 강제수사권이 없는데다 활동기한도 곧 만료돼 사실상 김 전 차관 조사는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cg)조사단은 최근 김 전 차관의 30년 지기인 최 모 씨로부터 당시 김 전 차관에게 차명폰 4개를 만들어 줬다는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02/11][부산 여성 차량납치] 15일 부산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14일 오후 5시 33분쯤 부산 동구 초량동 육거리 노상에서 한 남자가 여자를 칼로 위협해 차에 태워 납치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들의 적극적인 추격전과 신속한 신고 덕분에 경찰은 용의자를 재빨리 검거하고 피해 여성을 무사히 구출할 수 있었다. 경찰과 시민들이 함께했던 추격전 끝에 경찰차가 차를 들이받아 차를 세웠고 운전석에 있던 남성이 달아났으나 경찰이 남성을 넘어뜨린 데 이어 시민 2명이 검거를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03/11][승리 도박의혹] 15일 채널A '뉴스A'는 “지난달 말 서울중앙지검이 승리의 성매매 알선 의혹이 담긴 제보를 경찰에서 넘겨받았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승리 측은 원정 성매매 알선 의혹을 일축하며 "K사 대표와는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일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지난 14일 16시간에 달하는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다.


[04/11][에이즈 전파 남성] 아내를 포함한 200여 명의 여성에게 에이즈(AIDS·후천성면역결핍증)를 전파한 이탈리아 남성이 중형을 받게 됐다.
이탈리아 동부 안코나 법원은 14일(현지시간) 자신의 HIV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 감염 사실을 알면서도 고의로 여성들과 성관계를 해 바이러스를 전파한 클라우디오 핀티(35)에게 살인과 상해 유발 등의 책임을 물어 징역 16년8개월 형을 선고했다. 경찰은 데이트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이용했던 그가 200명 이상의 여성에게 HIV를 전파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05/11][왕대륙 법적대응] 중화권 매체들이 승리의 성접대 알선 등 혐의에 대해 보도하자 현지 누리꾼들은 지난 1월 왕대륙과 승리가 함께 클럽에서 포착된 사진을 근거로 해당 사건에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왕대륙은 지난 2016년 개봉한 대만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국내에서 유명세를 타면서 여러 한류 스타와 친분을 맺어왔다. 왕대륙은 한국 연예인 승리 사건과 완전히 무관하며 엄격하게 해당 사건의 모든 불법적인 행동에 대해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06/11][이병헌 5천만원] 14일 방송된 SBS 예능 '가로채널'에서 김영철이 출연해 이병헌과의 인연을 공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이날 김영철은 KBS 2TV 드라마 '바람의 아들'에서 함께 한 이병헌과의 연기를 회상했다. 그는 "나는 이병헌의 형 역할이었다"라며 "병헌이가 연기를 너무 잘해 죽는 연기를 할 때 눈물을 계속 흘러 못 죽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07/11][이종현 SNS] 지난 14일 이종현이 물의를 빚고 있는 연예인들과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것이 세상에 드러났다.
카카오톡 상에서 영상을 보거나 여성 비하와 성에 관련한 부적절한 대화를 한 것은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반성하고 있다”라며 “부끄럽고 참담한 심정인 이종현은 본인의 잘못된 성도덕과 가치관에 따른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 팬덤 측은 “성범죄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더불어 팬덤 대다수의 구성원이 여성인 상황에서 이종현의 활동을 수용하고 소비할 수 없다”라며 “또한 이종현이 잔류할 경우 씨엔브루가 받을 타격과 다른 멤버들의 이미지 실추 역시 용납할 수 없다”라며 단호한 입장을 전했다.


[08/11][전현무 결별심경]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유재석은 전현무를 바라보며 "오늘 여러모로 '혼자' 얘기는 안 해야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 각 소속사는 6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별을 발표했다.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역시 “한혜진과 전현무가 최근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출연 중인 ‘나 혼자 산다’는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09/11][지드래곤 특혜논란] [MBN스타 신미래 기자] 지드래곤(본명 권지용) 특혜논란에 대해 김용우 육군 참모총장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엄정 조치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표창원 의원은 "권씨가 과도한 휴가를 사용하고 육군이 왜 스타란 이유만으로 전혀 기강을 확립하지 못하는지 분노가 높다"고 질의했다. 이에 김용우 육군참모총장은 "공정성 문제에 훼손이 가지 않도록 보다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10/11][공현주 결혼] 앞서 지난달 1일 공현주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현주가 오는 3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한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공현주와 진지한 만남을 가진 끝에 오는 3월 16일 결혼을 결심했다. 공현주는 결혼한 이후에도 지금처럼 활발한 배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11/11][1박2일 제작중단] 지난 15일 KBS는 공식 입장을 내고 "최근 불법 촬영과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을 모든 프로그램에서 출연 정지시킨 데 이어.
이어 "출연자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면서 "특히 정준영이 3년 전 유사한 논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시 방송에서 정준영이 하차했음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그 녀석'이라는 수식어로 '1박 2일'은 정준영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