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정호 홈런] 그 해 홈런 30개를 친 28살짜리 1루수(지명타자)를 아무렇지 않게 내보냈다는 사실 탓이다.
아직 27세의 싱싱한 3루수는 더이상 빅리그에 설자리가 없었다. 2014년에 20홈런 이상 타자는 ML 통틀어 52명에 불과했다.


[02/11][구직 단념자] 2월 기준 구직단념자 수는 비교 가능한 통계를 작성한 2014년 이후 올해가 가장 많았다.
전년 동월과 비교한 구직단념자 수는 작년 6월부터 올해 2월까지 9개월 연속 증가했다. 올해 2월 비경제활동인구 가운데 활동상태가 ‘쉬었음’으로 분류된 이들의 수는 216만6000명으로 2003년 1월 통계를 작성한 이후 가장 많았다.


[03/11][이상화 강남] [MBN스타 김노을 기자]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이 열애를 인정했다.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지난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양측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해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하 ‘정글의 법칙’)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04/11][이승윤 라면밥] 이승윤은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라면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방송 후 이승윤의 라면밥 레시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승윤은 SNS를 통해 다시 한번 라면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05/11][이용규 육성군행] 이용규 육성군행 /사진=연합뉴스 최근 트레이드를 요청한 이용규가 한화로부터 육성군행을 통보 받았습니다.
한화 구단은 어제(16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시범경기를 앞두고 오전 11시 50분쯤 이용규와 구장에서 면담을 가졌습니다. 이에 이용규는 구단에 두 차례 트레이드를 요구했으나 결국 육성군행을 통보 받았습니다.


[06/11][필리핀 물부족]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필리핀의 수도권인 메트로 마닐라 동쪽 지역에서 심각한 물 부족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필리핀스타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필리핀 수도권인 메트로 마닐라 동쪽과 인근 지역 120만 가구에 수돗물을 공급하는 ‘마닐라 워터’가 지난 14~15일 가구당 6~18간씩 단수를 시작했다고 연합뉴스가 16일 보도했다. 필리핀 재난 당국은 또 메트로 마닐라 서쪽에서 하루 5000만ℓ의 물을 동쪽으로 보내고 인공강우를 실시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07/11][괌호텔예약] 사이판에서 렌터카를 운영하는 밸류렌터카는 현지에서 문제발생시 한국사무실에서 편리하게 해결해주는 등 한국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돗자리 등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한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며 "또한 3년 미만의 신차로만 운영하고 있어 렌터카 안전성이 높고 청결하다"고 강조했다. 밸류렌터카 관계자는 “한국 관광객들이 여행을 즐기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한국과 현지 직원들이 신속한 업무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08/11][마카오호텔 추천] The Venetian Macao와 같이 Sands Resorts Macao 산하 호텔인 The Parisian Macao는 마카오와 프랑스의 분위기를 동시에 지니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The Parisian Macao 전 리조트에 걸쳐 자리한 850여 개 면세점에서는 글로벌 브랜드의 명품 아이템부터 액세서리. 정통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는 Brasserie를 포함해 Sands Resorts Macao와 연계된 150여 개 레스토랑에서 입맛대로 다양한 요리를 만날 수 있다.


[09/11][아프리카여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넘버 원 아프리카 9개국'은 아프리카를 사랑하는 네 청년의 경험담을 고스란히 담은 여행 가이드북이다.
이 책은 미지의 대륙 아프리카를 여행하고 싶은 도전적인 여행자들을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아프리카 9개국의 모든 것을 담고자 했다. 책에 수록된 9개 국가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을 비롯해 Δ나미비아 Δ보츠와나 Δ잠비아 Δ탄자니아 Δ에티오피아 Δ케냐 Δ짐바브웨 Δ이집트 등이다.


[10/11][코타키나발루] (전북=뉴스1) 임충식 기자 = 이스타항공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노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Δ인천~코타키나발루 Δ부산~코타키나발루 2개 노선에 대해 편도총액운임기준 최저가 10만2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말레이시아 노선 특별 이벤트는 항공에서부터 숙박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고객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11/11][세월호 분향소 철거] 광화문 세월호 천막이 17일 오전 10시 영정을 옮기는 '이운식'을 시작으로 18일까지 모두 철거되고 ‘기억‧안전 전시공간’으로 재탄생된다.
서울시는 세월호 유가족 측에서 2014년 7월부터 약 5년 동안 광화문 광장에 설치‧운영돼 왔던 세월호 천막에 대한 자진철거 의사에 따라 18일 천막을 철거한다고 밝혔다. 유족측은 “현재 세월호 천막 내에 존치돼 있는 희생자 영정을 옮기는 ‘이운식’을 3월17일(일) 오전 10시에 갖고 다음날인 18일(월) 10시부터 천막을 철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