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4살 폭행 사망] 18일 인천지검 등에 따르면 지난달 인천시 부평구 한 교회에서 중학생 A 양(16)에게 폭행을 당한 B 양(4)이 전날 오후 2시께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사망했다.
앞서 A 양은 지난달 8일 오전 5시 30분께 교회 안에 있는 유아방에서 함께 잠을 자던 B 양을 때려 크게 다치게 한 혐의(중상해)로 긴급 체포됐다. A 양은 경찰 조사에서 B 양이 뒤척이며 잠을 방해하자 화가 나 그를 일으켜 세운 뒤 벽에 수차례 밀치는 등 폭행했다고 진술했다.


[02/11][강남 이상화] 지난해 11월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한집살림’에서는 강남과 태진아가 집들이에 이상화를 초대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패널들은 “이상화에게 강북이가 많이 안겨본 것 아니냐” “수상하다” “강아지들은 자주 보는 사람에게 다정하다”고 말하며 심상치 않은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개월 전 전파를 탄 강북이의 모습을 언급하며 “개가 힌트를 준 거였다” “역시 강아지들은 거짓말을 안 한다” “강북이 강남 이상화 셋만 알았던 이야기” “이상화가 얼마나 좋았으면 바로 안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03/11][구혜선 장자연] 17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자연과 함께 출연했던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 촬영 사진을 올리며 애도글을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밝인 미소를 짓고 있는 구혜선과 흐릿하지만 그 뒤에 서있는 장자연의 모습이 담겼다.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SNS를 통해 故 장자연을 애도했다.


[04/11][박유천 1억 피소]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그룹 JYJ 멤버 박유천이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여성으로부터 1억원 규모의 손해배상소송 피소를 당했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 2016년 6월 성추문 혐의로 피소된 후 2017년 3월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당시 박유천은 "(성폭행) 혐의가 인정되면 연예계에서 은퇴하겠다"고 했으나 2017년 강간 등 4건의 고소 사건과 관련해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05/11][박진영 집 공개]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박진영이 사부로 등장해 자신의 집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멤버들은 회의부터 농구 대결까지 격렬한 일과를 마치고 박진영의 집으로 향했다. '인싸부' 드레스룸에 대한 멤버들의 궁금증과는 달리 박진영의 드레스룸은 텅 비어있어 반전을 자아냈다.


[06/11][손석희 휴대전화] 프리랜서 기자 김웅은 지난 1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손 대표가 대질조사와 거짓말탐지기 조사에 응해줄 것을 요청한다"며 "전 당장 오늘 밤이라도 응할 것"이라고 강하게 주장했다.
그런 자리의 문제점은 제3자가 입회하지 않았다는 것"이라며 "수사기관이 입회한 자리에서 손 대표가 하루빨리 대질조사에 응해줄 것을 강력히 요청한다"고 말했다. 경찰은 휴대전화 포렌식 작업을 통해 프리랜서 기자 김웅과 손 대표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과 통화 내역 등을 확인 중이며 양측이 나눈 대화 전체를 분석해 대화 중 협박·공갈미수 정황이 있었는지를 집중적으로 살펴보고 있다.


[07/11][송다은 해명] 송다은 측은 현재 악플러 관련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현재 송다은 측은 무분별한 악플러에 대해 변호사와 법적인 절차를 준비하고 있다. 이 사진이 퍼지면서 최근 불거진 일련의 클럽 버닝썬 및 승리 사건에 송다은도 관련이 있다는 루머가 불거진 것.


[08/11][이희진 부모 피살] 김 씨는 지난달 25일 중국동포 3명을 고용해 경기 안양에 살고 있는 이 씨의 부모를 살해하고 시신을 냉장고와 장롱에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이수정/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 (CBS 김현정의 뉴스쇼) : 금액으로 보면 중국 동포 3명을 동원하는 비용도 적지 않게 들었을 텐데 그게 다만 2000만원을 받기 위해서 지금 갔다는 게 말이 안 되고요. 김 씨는 이희진 씨 부모 집에서 우연히 발견해서 가져갔다고 진술했지만 이 돈은 이희진씨 동생이 부가티를 매각하고 받은 대금의 일부라고 합니다.


[09/11][정준영 총경] 가수 정준영(30) 등이 있던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경찰총장'으로 언급된 윤 모 총경이 승리가 운영하던 서울 강남 술집 '몽키뮤지엄' 신고 건에 대해 알아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윤 총경이 승리와 유리홀딩스 유 전 대표가 2016년 7월 강남에 공동 설립한 술집 '몽키뮤지엄'의 식품위생법 위반 사건에 관해 조용히 알아보려 한 정황을 포착했다. 경찰은 윤 총경이 몽키뮤지엄 사건이 불거지자 자신이 생활안전과장으로 근무했던 강남경찰서 경찰관에게 전화해 사건에 관해 물어본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10/11][송선미 장자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송선미가 장자연 문건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된 것에 대해 고인과 친분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18일 ‘디스패치’는 지난 2009년 故 장자연 사건 수사 당시 참고인 조사에 응했던 배우 이미숙의 조사 진술서를 공개하며 고인과의 관계를 재조명했다. 이후 장자연은 이미숙과 송선미가 새롭게 이적한 소속사의 매니저 유 씨를 만나 자신이 겪은 피해 사례를 A4 용지에 작성한 것으로 드러났다.


[11/11][이수영 사기]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가수 이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가수 이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김구라는 "남편이 활동하라는 이야기는 안 하느냐"고 물었고 이수영은 "시집가기 전에 사기를 당해서 이미 남편에게 많이 의지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