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남 이상화 결혼설] 공개 열애 중인 가수 강남과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결혼설에 난감해하고 있다.
강남과 이상화는 열애 인정 4일 만인 20일 갑자기 결혼설이 불거지자 많이 당황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알고 있었던 측근은 20일 일간스포츠에 "갑자기 결혼설이 나서 난감해하더라"며 "연내 결혼설이 나왔는데 연내 결혼 계획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아직 하지도 않았다.


[02/11]모텔 투숙객 불법촬영


[03/11][승리 심경고백] 20일 MBN '뉴스'에 따르면 승리가 해외에서 코카인을 투약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경찰이 지난 18일 승리를 비공개로 불러 구체적인 투약 날짜 등을 확인했다.
승리는 지난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을 당시 마약 검사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하려했다는 의혹과는 별개로 또 다른 시점에 성접대 또는 성매매 알선을 했다는 정황도 포착됐다.


[04/11][왕종명 윤지오 사과] 이 과정에서 왕종명 앵커가 정치인의 실명을 밝혀달라고 거듭 요구한 부분이 출연자를 배려하지 않은 무례하고 부적절한 질문이었다는 시청자들의 비판이 많았다”며 “왕종명 앵커와 제작진은 이러한 시청자 여러분의 비판을 무겁게 받아들이고 당사자인 윤지오에게 직접 사과했다”고 밝혔다.
윤지오는 19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선 상황에 대해 설명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MBC 왕종명 앵커의 동의하에 글을 게재한다”며 “18일 법정 증언 후 ‘뉴스데스크’ 생방송에 임하면서 발생한 질문과 내가 인물에 대한 언급을 하지 못할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서 답했다. 하지만 윤지오가 왕종명 앵커와 ‘뉴스데스크’ 사과를 수용한 것과 별개로 온라인에서는 해당 방송에 대한 문제를 지적하는 글이 쏟아지고 있다.


[05/11][유인석 사과문] 윤모 총경은 '그런 식으로 영업하면 안된다'는 진심어린 충고를 해주어 신뢰를 갖고 친분을 쌓게 된 것이 전부”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윤 모 총경을 형으로 따르면서 식사도 함께 하고 몇 차례 골프도 함께 하며 많은 가르침을 받았던 것이 전부”라며 “훌륭한 공무원의 모습을 보여준 분께 누를 끼치게 돼 죄송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가수 최종훈의 음주운전 보도 무마 의혹에 대해선 "2016년 2월 (최씨가 음주운전 단속에 걸렸을 당시)에는 윤 총경과 아는 사이가 아니었다"고 강조.


[06/11][이희진 장례식장] 이날 오전 8시 20분경 유족으로 보이는 남성 2명이 각각 이희진 씨 부모 영정을 들고 장례식장 밖에 대기하고 있던 운구차 2대로 향했다.
지난 18일 이희진 씨는 부모 장례 절차 준비 등을 위해 재판부에 구속집행정지를 신청했고. 한편 이희진 씨는 금융투자업 인가를 받지 않고 투자매매회사를 세워 2014년 7월부터 2016년 8월까지 1700억 원 상당의 주식을 매매하고 시세차익 약 130억 원을 챙긴 혐의 등으로 2016년 9월 재판에 넘겨졌다.


[07/11][장범준 심경] 가수 장범준이 육아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범준은 두 아이와 함께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이렇게 힘들지 몰랐다”며 “육아에 소홀했던 과거를 반성 중”이라고 말했다. ‘육아알못(육아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밝힌 장범준은 “아이와 놀아주며 어질러진 집을 그때그때 치워야 하는지.


[08/11][차태현 라스 하차] 내기 골프 파문으로 자숙을 선언한 배우 차태현이 MBC '라디오스타'를 떠났다.
이날 전파를 탄 '라디오스타'는 차태현의 분량에 대한 편집 없이 평시와 다름 없는 방송을 그려냈다. 이와 관련해 차태현은 소속사를 통해 사과하며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줬다.


[09/11][탑 공황장애] 지난 19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인 빅뱅 탑의 병가 특혜 의혹을 제기했다.
탑의 근무처인 용산구청 또한 “필요한 서류는 다 제출받았으며 연예인이라 병가를 특별히 허용한 것은 아니다”고 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빅뱅 전 멤버 승리 의혹으로 시끄러운 가운데 불거진 탑의 병가 특혜 의혹에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고 있다.


[10/11][박정아 성형설] [MBN스타 대중문화부] 박정아 성형설이 이틀째 화제를 모으자 누리꾼들이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박정아 소속사 측은 “성형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출산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부기 때문에 달라보이는 것”이라고 성형성을 일축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몸조리 중인 사람한테 성형이라니 말도 안 되는 소리” “성형을 하든 말든 뭔 상관인지” “아무리 봐도 성형이 아니라 부기인데” “이제 막 출산한 사람인데 성형이라뇨” “놀란 맘 잘 달래시기를” “몸조리 잘하시고 얼른 드라마에서 만나요” 등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11/11][한혜진 딸 공개] 사진 속 한혜진·기성용 부부 딸 시온은 아이스크림 ‘먹방’ 삼매경이다.
또한 한혜진·기성용 부부 딸 시온은 두 사람의 외모를 적절하게 빼닮은 미모를 자랑한다. 그동안 한혜진·기성용 부부는 딸 시온과 함께한 근황 사진을 꾸준히 공개한 바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