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3월 23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3.23 19:02

[01/11][레이디가가 열애설]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영화 '어벤져스'의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의 열애설로 할리우드가 떠들썩해졌습니다.
레이디 가가는 세계적인 팝스타로 잘 알려졌으며 최근 주연으로 참여한 영화 '스타 이즈 본'의 흥행에도 성공해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레이디 가가와 제레미 레너의 열애설은 레이디 가가의 파혼 한 달 만에 떠오른 것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02/11][밴쯔 결혼] 밴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 않았다”며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 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 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않았었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이제는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여자친구를 공개한다”며 “한 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제 진짜 장가를” “밴쯔도 품절남” “여자친구 여신이다” “선남선녀 커플이네” “두 분 다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03/11][숀 소속사 탈세의혹] 숀 소속사 디씨톰 엔터테인먼트(이하 디씨톰)는 22일 클럽 버닝썬 연관 및 탈세에 대해 극구 부인했다.
디씨톰은 “디씨톰과 클럽 버닝썬은 무관함을 밝힌다”라며 “무인에서 주로 활동한 본사의 소속된 DJ들이 버닝썬에서만 ‘무인썬’이라는 형태로 공연을 하라고 압박을 받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숀은 이번 사건과 무관하지만 사재기 논란에 이어 버닝썬 게이트 논란까지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며.


[04/11][승리 혐의인정] 앞서 서울중앙지방법원 임민성 부장판사는 21일 정준영에 대한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피의자(정준영)가 제출한 핵심 물적 증거의 상태 및 그 내역 등 범행 후 정황.
정준영은 2015년 말 빅뱅 전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등에서 여성들과의 성관계 사실을 언급하며 몰래 촬영한 영상과 사진을 전송하는 등 불법 촬영물을 지인들과 수차례 공유한 것으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를 받는다. 잠든 여성의 사진이나 성관계 영상을 불법 촬영해 공유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입건된 최종훈은 2016년 2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음주단속에 적발돼 벌금형 처분을 받았지만.


[05/11][일베 합성사진 논란] 지난 22일 방송된 KBS1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의사 남재현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실제로 사용 중인 로고가 아닌 중간에 극우성향 온라인 커뮤니티인 일간베스트를 의미하는 '일베'가 영문으로 쓰여진 조작된 로고다. 최근 교학사가 만든 한국사 참고서에 일베가 합성한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사진이 실린 것이 알려져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일베에서 만든 조작 로고가 전파를 탄 것이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06/11][정준영 구속] 정준영은 지난 21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진행된 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출석했다.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지난 21일 정준영의 영장실질심사를 통해 사유와 필요성을 심리한 뒤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현재까지 수사 경과 등에 비춰보면 증거 인멸의 우려가 있고 범행의 특성과 피해자 측 법익 침해가능성이 있다"며 "피의자에 대한 구속사유와 그 상당성이 인정된다"고 밝혔다.


[07/11][진경 이혼고백] 이날 진경은 “과거 한 기자님이 ‘결혼할 생각 없으세요?’라고 하더라.
그래서 ‘생각 없다’고 했는데 ‘싱글’로 기사가 나가버렸다”며 “거짓말은 안 했지만 오해를 한 거다. 한편 진경은 최근 KBS2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몰았다.


[08/11][홍상수 김민희] 영화 '강변호텔' 홍상수 감독이 개봉을 앞두고 김민희와 여행을 떠났다.
영화 '강변호텔' 홍상수 감독이 개봉을 앞두고 김민희와 여행을 떠났다. 영화 홍보를 위해 감독과 배우가 홍보 활동과 인터뷰 등을 진행하지만 홍상수 김민희는 역시나 예외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09/11][한국 볼리비아] 한국-볼리비아전에서 두 팀 통틀어 가장 압도적 공격 첨병은 손흥민이었다.
이날 양 팀 통틀어 가장 압도적 공격 병기는 손흥민이었다. 축구 분석 업체 <팀트웰브>에 따르면 손흥민은 90분 넘는 시간을 뛰는 동안 양 팀 최다인 슛 6개를 시도했다.


[10/11][김학의 출국금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23일 북한이 개성공단 내 남북공동연락사무소 철수를 전날 통보한 것과 관련해 “참담한 결과”라며 “이게 이 정부가 북한에 그렇게 정성 들인 결과인가”라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날 경남 창원 성주사를 방문한 후 기자들과 만나 “이제라도 문재인 정부는 북한에 대한 환상을 버리고 냉철하게 국제사회와 함께 북한 비핵화를 위한 노력을 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황 대표는 ‘별장 성접대’ 의혹을 받는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전날 출국금지 조처가 내려진 것과 관련해선 “관련 당국에서 필요한 조치를 하리라 생각한다”고 짧게 답했다.


[11/11][나혼자산다 제시]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17년째 자취 중인 제시의 일상이 공개됐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건너와 15살 때 부터 혼자 살았다는 제시는 "스타일리스트 언니한테 한국말을 많이 배웠다. 제시는 지난 2005년 싱글앨범 '겟 업'으로 데뷔한 뒤 Mnet '언프리티랩스타'와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