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이 평양 공연에서 '빨간맛'과 '배드보이'를 부를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레드벨벳이 평양 공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을 때부터 온라인에서는 '빨간맛'을 부를 것인지에 관심을 집중했다. 북한은 레드벨벳의 '빨간맛'을 수용해 레드벨벳은 이 곡을 평양 공연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지난 2001년 개봉한 영화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후 무려 17년 만인데요.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이종언 감독의 영화 ‘생일’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서로 다른 상처와 슬픔을 지닌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되는 두 사람.


세븐 소속사 일레븐나인은 26일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떠도는 세븐의 성매매 관련 억측은 다시 한번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면서 “국방부에서도 정확한 증거 조사를 통해 무혐의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각종 비방 및 욕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사실이 아닌 일로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 대응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소속사 측은 “무혐의 판결에도 세븐에 대한 비방과 욕설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국세청의 고액체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배우 신은경 씨가 밀린 세금을 납부하지 못해 회생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 씨는 수억원의 채무를 감당하지 못해 최근 수원지법에 회생 절차를 신청했습니다. 수원지법은 지난 23일 신 씨 재산에 보전처분을 하고 회생 절차 개시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조만간 보유 재산과 월 소득 등을 조사하는 심리를 진행할 방침입니다.


'황금빛 내 인생'으로 전성기를 맞은 배우 신혜선이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나얼의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오는 28일 발표 예정인 나얼의 정규 2집 ‘Sound Doctrine(사운드 닥트린)’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뮤직비디오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나얼 정규 2집 'Sound Doctrine(사운드 닥트린)' 앨범에는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을 비롯해 ‘Soul Walk'.


현지에서 먹힐까?’ 홍석천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언급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연출 이우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홍석천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현지에서 먹힐까?’를 촬영하던 와중 보이스피싱 피해를 당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26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서 한 남성이 웃통을 벗고 쇠말뚝을 든 채 경찰과 시청 보안요원을 번갈아 가며 위협했다.
서울시청 보안요원에 따르면 이 남성은 서울광장에 잔디를 까는 것에 불만을 품고 이 같은 행위를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시는 이날부터 이틀간 서울광장에 새 잔디를 깔기로 했었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올라가자 작업자 건강 보호를 위해 오전 10시부터 작업을 중단했다.


포항남부경찰서와 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1시 30분쯤 포항시 남구 동해면 입암리 바닷가에서 마티즈 승용차가 뒤집힌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인근 CCTV 영상에서 해병대군수단 소속 40살 A 소령이 탄 차가 입암리에서 호미곶 방향으로 지나가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차 내부에는 A 소령의 것으로 보이는 혈흔이 발견됐지만 경찰은 포항해경과 함께 인근 바닷가와 육지를 집중 수색했으나 A소령을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오늘(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강수지 씨에게도 내가 편할 것이다”고 자신해 현장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어린 손주부터 성인이 된 손주까지 격한 세대 차이를 안고 격하게 만난 두 세대가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해가는 과정을 그리는 조손 공감(祖孫共感)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뉴스투데이] 배우 고현정 씨가 개봉을 앞둔 주연작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의 모든 홍보 활동에 참여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번 영화 일정은 고현정 씨가 드라마 중도 하차 후 첫 행보라 큰 관심을 모았는데요. 드라마 논란이 영화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곽도원이 이윤택 고소인단인 연희단거리패 후배들로부터 돈을 보내라는 등의 협박을 받았다고 전한 소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변호사인 임사라가 제출했다고 알려진 녹취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 대표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이윤택 피해자 중 4명이 불순한 의도로 곽도원을 만나 금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4명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나머지 13명의 피해자들의 진실성이 훼손된다고 판단해 그들을 고소인단에서 제외할지 아니면 그들을 안고 갈지는 101명의 공동변호인단이 깊은 고민을 통해 결정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