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SEN=박판석 기자] 이윤택의 성폭행 피해자 공동변호인단을 이끌고 있는 이명숙 변호사가 곽도원과 피해자들 사이의 녹취록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명숙 변호사는 28일 오후 OSEN과 통화에서 곽도원의 대표가 전달한 녹취록을 확인했냐는 질문에 "이 사안과 관련해서 입장을 밝히지 않겠다"고 말한 뒤에 전화를 끊었다. 곽도원의 소속사 임사라 대표는 지난 27일 OSEN에 이윤택 고소인 변호인단에 어제 2시 녹취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7일 오전 4시 54분께 충남 서산시 팔봉면에 위치한 도축장에서 암소 한 마리가 정육업자 A(77)씨와 B(67)씨를 들이받고 달아났다.
도축장을 탈출한 소는 같은 날 오전 11시 30분께 도축장으로부터 2㎞가량 떨어진 태안군 태안읍 도내리 야산에서 주민들에 의해 발견됐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소를 도축장으로 이송하는 한편 도축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안전 관리를 제대로 했는지 등을 조사 중이다.


이번 워너원 3억 정산에 관심이 모아지는 이유다.
27일 이데일리 스타in은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기획사별로 멤버들과 정한 분배율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5:5 조건이라면 정산 금액은 3억원 정도 될 것"이라고 워너원 3억 정산 받았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처럼 워너원 3억 정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는 이유는 과거 워너원이 '정산'과 관련된 발언을 했기 때문이다.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특히 지난 2월 종영된 드라마 ‘돈꽃’에서 ‘오 기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박정학은 이번 작품에서도 선 굵은 연기를 펼칠 계획이다. 최민수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중무장한 ‘무법변호사’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총 3일간 서울 양천구 목동 아이스 링크에서 대한민국 ‘피겨신성’ 차준환이 함께 하는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을 개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2018’의 총감독은 세계적인 피겨스타의 전담 코치이자 차준환 선수의 전담코치인 브라이언 오서가 맡는다.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LG 전자도 “온 국민이 함께 했던 감동을 다시 한번 팬들과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그리고 국내 피겨 종목의 발전에 LG전자가 기여한 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오르내림의 소속사 스톤쉽 측은 27일 "지난 24일 공개된 Mnet '고등래퍼2' 김하온.
'어린왕자' 프로듀서 고딕이 방송 전 오르내림 앨범 발매 이전부터 '어린왕자'를 만들었다면 시퀀스 프로젝트(프로듀서가 트랙을 만든 과정. 지난 23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서 그루비룸 팀의 김하온과 박준호는 '어린왕자'라는 제목의 곡을 선보였다.


3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MBC '무한도전'이 1위를 차지했다.
'무한도전' 이 시즌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수치에는 어떤 변화가 찾아올 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이 중 '나 혼자 산다'는 2017년 12월 처음 10위 안에 입성한 이후 연속으로 상위권을 차지하며 최고 화제 프로그램임을 입증하고 있다.


귀국에 앞서 문 대통령은 아랍에미리트에 있는 아크 부대를 찾아 한-UAE 관계의 주춧돌 역할을 하고 있다며 장병들을 격려했습니다.
문재인 / 대통령 : 아크부대의 존재로 인해 양국은 ‘특별 전략적 동반자관계'로 발전했고.


김 위원장은 시진핑 주석과 만나 3시간 동안 의견을 나눈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미/북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중국의 입장을 확인하는 다중 목적이 있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해당 여성의 폭로 이후 정 전 의원 측은 당일 행적을 보여주는 증거 사진들을 공개했죠.


신의현 포상금


어제(27일) 오전 10시50분쯤 경기 용인 식자재 물류센터에서 큰 불이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헬기 등 장비 50여대와 소방관 등 300여명을 동원해 3시간여 만에 불길을 잡았습니다. 샌드위치 패널로 된 8천800여㎡ 규모의 단층 건물이 전소됐지만.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