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노래방 비상구 추락] 경찰·소방관 등이 지난 22일 밤 ‘낭떠러지 비상구’ 추락 사고가 난 충북 청주시 사창동의 한 노래방 사고 현장을 살피고 있다.
노래방 방화문 밖 비상구 문이 열리면서 노래방 손님 5명이 3m 아래 바닥으로 떨어져 2명이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다. 22일 밤 10시15분께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사창동 한 상가 2층 노래방 비상구 문이 열리면서 손님 송아무개(39)씨 등 5명이 3m 아래 바닥으로 잇따라 떨어졌다.


[02/11][박한별 참고인 조사] 박씨는 지난해 남편인 유리홀딩스 전 대표 유 모씨와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 씨(29)가 윤 모 총경과 골프를 칠 당시 동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또 말레이시아 주재관으로 근무 중인 윤 총경 부인 김 모 경정이 최씨로부터 K팝 공연 티켓을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 최근 김 경정으로부터 답변서를 받아 검토하는 한편 김 경정의 귀국 일정을 계속 조율하고 있다. 경찰은 이와 함께 여성을 상대로 동영상을 불법촬영하고 이를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올린 혐의로 지난 21일 구속된 가수 정준영 씨(30)에 대해서도 의혹 전반을 조사 중이다.


[03/11][소이현 인교진] 소이현(맨 위 사진 오른쪽)·인교진(왼쪽) 부부가 과거 파경설이 불거졌던 사연을 털어놨다.
23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출연했다. 당시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결혼 전 웨딩화보 촬영 차 프랑스로 떠나려고 했다.


[04/11][승리 인터뷰] [MBN스타 김솔지 기자] 싱가포르 국적의 발렌시아 구단주 피터 림의 딸 키미 림이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 연루설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키미 림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리가 한국에서 다른 여자들과 함께 놀 수 있도록 파티를 주선했다고 말했다. 앞서 승리는 같은 날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아레나에서 외국인 투자자 접대를 준비하며 '잘 주는 애들로' 자리를 마련하라는 취지의 언급을 했냐”는 질문에 키미 림을 언급했다.


[05/11][양의지 홈런] NC 다이노스가 2019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팀에 합류한 새 얼굴들의 맹활약을 앞세워 신축 구장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NC는 23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의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개막전에서 선발 투수 에디 버틀러의 호투와 크리스티안 베탄코트-양의지의 백투백 홈런을 앞세워 7-0 완승을 거뒀다. 베탄코트의 홈런 이후 타석에 들어선 양의지는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상대 선발 덱 맥과이어의 148km짜리 직구를 밀어쳐 우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 홈런으로 연결했다.


[06/11][프로야구 개막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2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개막전을 찾은 야구팬이 SK텔레콤의 AR 비룡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07/11][강릉숙소추천] 소설 ‘토지’의 주인공이 돼 봄을 맞는 일도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다.
제주의 올레길 등을 걷다 보면 물아일체의 상태에서 봄에 안길 수 있다. 레스토랑이 구석구석 숨어 있는 골목길들을 만날 수 있다.


[08/11][거제도숙박추천] 31일 꽃지해수욕장에서 해넘이 행사인 ‘제17회 안면도 저녁놀 축제’가 열리고 1월 1일에는 태안읍 ‘백화산 해맞이 행사’를 비롯해 근흥면 연포 해맞이 행사 등 각 읍·면의 주요 명소에서도 지역 자체 해맞이 축제가 열린다.
또한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해맞이 명소로 새만금의 계화 조류지와 계화산 봉수대가 관심을 끌고 있다.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일대에서는 31일 저녁 마지막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함께 하고 2016년 새해 밝게 떠오르는 해로 새로운 한해를 맞이할 수 있는 ‘상주 해맞이&물메기 축제’가 개최된다.


[09/11][그알 버닝썬] 스페인 라리가 발렌시아 CF 구단주 피터 림의 딸 킴 림이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제기한 승리와 클럽 버닝썬과의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킴 림은 지난 23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이 사건이 보도되기 전 '버닝썬'과 승리가 어떤 범죄를 저질렀는지 아무것도 몰랐다"며 "난 이 사건과 관련이 없으며 이후에도 나를 언급하는 언론이 있다면 내 변호사가 해당 언론에 연락할 것"이라고 의혹을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23일 방송된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편에서 클럽 버닝썬의 해외 투자자 중 한 명이 킴 림이라고 지목했다.


[10/11][김포제주항공권]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JJ특가 “인천-방콕 10만100원에 예매 가능” [서울경제] 13일 제주항공이 5월 여행객을 위해 항공권을 할인하는 ‘JJ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동남아 노선은 △인천-방콕 10만100원 △인천-하노이 9만7100원 △인천-호찌민 9만8200원 △인천-나트랑 11만8200원 △인천-사이판 9만7900원부터 판매된다.


[11/11][미우새 윤아] 2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소녀시대 윤아가 역대 최연소 여자 스페셜 MC로 나선다.
그녀의 이야기에 '미우새' 아들을 둔 어머니들 입에서 "윤아 씨 같은 딸이 있으면 좋겠다"라며 부러움 가득한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고. '미우새' 윤아의 러블리한 매력은 오늘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