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서울 지하철 적자] 송 의원은 “현행 ‘청소년 기본법’에서 청소년을 9세 이상 24세 이하인 사람으로 규정하고 있고 청년실업 장기화가 심각한 사회문제인 현실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19세 이상 청소년에게도 교통 복지 및 생활지원 차원에서 교통비 할인에 대한 근거를 마련할 필요가 있다”고 발의 취지를 밝혔다.
성중기(자유한국당) 서울시의원은 “지금도 지하철 무임 운송에 따른 적자 폭이 커서 문제가 많은데 청년 할인을 더 늘리면 적자만 키우는 꼴이어서 교통위원회 대부분 의원은 반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호 서울교통공사 사장도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하철 요금을 24세까지 청년들에게도 할인해주는 것에 반대한다”며 “매년 수천억 원 손실이 나는데 아무도 메워주지 않아 빚내어 지하철을 운영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02/11][지창욱 해명] 지창욱 측과 '그것이 알고 싶다'제작진이 버닝썬 편이 방송된 뒤 지창욱이 린사모와 연관성을 의심받은데 대해 해명했다.
이에 지창욱의 소속사 클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그것이 알고싶다’에 방송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린다”고 해명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측 역시 이날 “지창욱 사진은 린사모에 대해 설명하기 위한 장치였다”며 “지창욱이 버닝썬 게이트와 관련있다는 내용이 아니었다”면서 “린사모가 한국 연예계에 많은 친분을 갖고 있다는 걸 드러내기 위해 공인인 스타들과의 사진을 사용했고 방송에서도 이를 반영했다”고 해명했다.


[03/11][채드벨 무실점] 한화 채드벨 '승리를 향해'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
한화는 24일 서울시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방문경기에서 두산을 11-1로 눌렀다. 프로야구 뜨거운 응원 열기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를 찾은 관중들이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다.


[04/11][칠성시장 기관총] ▲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24일 '지난 22일 문재인 대통령이 대구 칠성시장을 방문할 당시 기관단총을 든 경호원으로 보이는 사진'이라며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 ⓒ 하태경 페이스북.
▲ 2019년 3월 24일 조선일보 보도(좌) 기관총 노출이 문제가 있다는 하태경 의원 주장을 중심으로 보도 2017년 9월 30일 보도 (우) 외국 정상은 기관총을 등 뒤로 메고 다니는 경호원이 있다고 보도 ⓒ 조선일보 보도 캡쳐. 72초 만에 쏴야 하는데… 양복 단추 잠그고 대통령 경호할 수 있나'에서 "외국 정상의 경우 개머리판을 접을 수 있는 기관총을 등 뒤로 메고 다니는 경호원도 있다"라며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05/11][컬링 동메달 결정전] 여자컬링 국가대표 '리틀 팀킴'(춘천시청)이 세계여자컬링선수권대회서 사상 첫 메달을 목에 걸며 한국 컬링의 역사를 새로 썼다.
김민지 스킵이 이끄는 여자컬링 국가대표 '리틀 팀킴'은 24일(한국시각) 덴마크 실케보르에서 열린 2019 세계여자컬링선수권대회 동메달 결정전에서 일본(스킵 나카지마 세이나)을 7-5로 꺾고 동메달을 차지했다. 이전까지 한국 여자컬링의 세계선수권 최고 성적은 경기도청이 태극마크를 달았던 2012년과 2014년의 4위였다.


[06/11][한고은 마크리퍼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미쓰 코리아' 한고은이 마크 리퍼트 전 주한 미국대사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24일 첫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미쓰코리아‘에서는 첫 호스트로 미국에 살고 있는 마크 루퍼트 전 주한 미국대사가 출연했다. 한고은은 "마크 리퍼트 전 대사와 함께 한 시상식에서 함께 시상자로 나선 적이 있다"고 밝혔다.


[07/11][강형욱 집 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그는 출연자들을 집에 들이기 전에 "내 집이기 전에 우리 강아지들의 집"이라면서 "강아지들을 외면하면 먼저 다가와 줄 거다. 강아지들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집 내부에는 널찍한 전용 수영장까지 딸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08/11][김소영 임신]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를 통해 임신 사실을 전한 김소영은 다음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임신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아울러 그는 “(임신했을 때) 내가 이를 악물고 지내면 나중에 나도 모르게 우리 직원에게도 그러기를 기대할지 모른다”며 “그래서 숨기지 말고 공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소영은 “예전에는 이런 말을 하는 것도 꼴사납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이제는 숨기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며 “배려 받는 여성이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 당연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 수 있도록”이라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09/11][김종국 사기]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과 하하가 고깃집 동업에 대한 엇갈린 의견으로 분쟁을 벌였다.
변호사를 기다리던 그는 "법을 잘 알아야 한다"며 "사기를 크게 하나 당할 것 같다. 변호사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쭉 들어보니까 주제가 하찮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10/11][윤아 성형설]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지난 2월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에서 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
옆에 있던 서장훈은 “윤아가 어린 나이에 데뷔하고 전 국민이 아는 소녀시대로 꽤 오랫동안 활동했다. 이에 윤아는 “크게 달라졌다고 느껴지는 건 없는 것 같은데 조금이나마 여유가 생긴 느낌이 들더라“라고 대답했다.


[11/11][여행자보험추천] 나트랑은 베트남에서 가장 발달한 휴양지 답게 각양각색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바다 위에 불쑥 솟은 9개의 기둥을 지나는 케이블카는 단순히 빈펄 랜드를 입장하는 수단이 아닌 나트랑에 오면 꼭 경험해봐야 할 액티비티로 자리잡고 있다. 베트남에서 두번째로 큰 섬인 혼텀섬과 푸꾸옥 안터이 마을을 잇는 케이블카로 안터이 군도 어촌 마을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