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형욱 집 공개] [MBN스타 대중문화부] 강형욱 집 공개에 누리꾼들이 ‘역시 개통령’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개통령 강형욱이 사부로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뼛속까지 개통령이네” “우리 강아지도 노견이라 더 공감” “SKY 개슬이라는 말이 딱 맞음” “강아지를 위한 집이라는 게 느껴지더라” “강형욱은 전생에 강아지였던 게 틀림없다” “개통령 강아지 셋 다 사랑받은 티가 엄청 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02/11][김소영 임신]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를 통해 임신 사실을 전한 김소영은 다음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임신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아울러 그는 “(임신했을 때) 내가 이를 악물고 지내면 나중에 나도 모르게 우리 직원에게도 그러기를 기대할지 모른다”며 “그래서 숨기지 말고 공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소영은 “예전에는 이런 말을 하는 것도 꼴사납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이제는 숨기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며 “배려 받는 여성이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 당연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 수 있도록”이라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03/11][김신영 다이어트 식단]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신영이 홍선영에게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상담을 통해 하루 동안 다섯 끼를 먹은 홍선영의 식단을 본 김신영은 "위가 홍진영만큼 바쁘다". 김신영은 홍선영에게 "식단을 어기고 다른 음식을 먹을 시에 김신영에게 3000만원을 배상한다"는 내용으로 작성하게 해 출연진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04/11]김종국 사기


[05/11][서민우 사망1주기] 25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백퍼센트 공식 SNS에 "Remember MINWOO 그 시간 그 순간 추억 속에 당신은 언제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서민우의 생전 활동 모습과 함께 '기억해줘 우리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그 시간 그 순간 추억 속에 당신은 언제나'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그곳에서 편안히 쉬세요" 등의 글을 남기며 故 서민우를 함께 추모했다.


[06/11][윤아 성형설]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지난달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에서 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포토 행사에 참석.
옆에 있던 MC 서장훈은 “윤아가 어린 나이에 데뷔하고 전 국민이 아는 소녀시대로 꽤 오랫동안 활동했다”며 ”아직도 소녀 같고 어려 보이는데 올해 앞자리가 바뀌었다고 한다“고 언급했다. 이에 윤아는 “크게 달라졌다고 느껴지는 건 없는 것 같은데 조금이나마 여유가 생긴 느낌이 들더라“라고 대답했다.


[07/11][이말년 억대 수입] 웹툰 작가 이말년이 1인 방송으로 억대 수입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MC 김성주는 “이말년 작가는 인터넷 방송으로 활약하고 있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수입에 대해 묻자 이말년은 “주호민의 ‘신과 함께’는 못 잡는다”면서 “다 합치면 부장님 월급 정도다"라고 말했다.


[08/11][이영자 분노] 이날 사연자는 열한 살 첫째아들과 아홉 살 둘째아들을 심하게 차별하는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고 전했다.
남편은 착실했던 형이랑 비교 당했던 가정사를 털어놓으며 “어릴 적 나 같아서 더 미워했던 게 사실이에요”라고 설명했다. 남편은 “우리 결혼하고 고생도 많이 하고 울기도 했는데 남은 인생 같이 행복하게 살자”라며 “사랑해”라고 전했다.


[09/11][최종훈 윤총경부인]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따르면 윤 총경의 부인 김 모 경정이 최종훈으로부터 케이팝 공연 표를 받았다고 시인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말레이시아 주재관으로 근무 중인 김 경정에게 이메일 질의서를 보냈고 최근 이와 같은 답변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최종훈은 경찰 조사에서 지난해 초 윤 총경과 함께 골프를 친 사실이 있다고 시인했다.


[10/11][윤상현 오열]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윤상현은 모유수유 때문에 좋아하는 맥주도 못 마시고 바라만 보는 아내를 미안한 눈빛으로 바라봤다. 윤상현은 스튜디오 출연진과의 대화에서 “나는 작품을 찍으러 나가다 보니 내 시간이 어느 정도 있는데 아내는 집에서 육아만 해야 했다.


[11/11][최종훈 수갑] 밴드 FT아일랜드 최종훈이 수갑을 명품 브랜드 팔찌에 비유하는 허세 발언을 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최종훈은 "차기 전에 1000만 원 준다고 했어”라며 경찰에 뇌물을 제공하려했다는 말을 거리낌 없이 했다. 최종훈이 말한 1000만 원은 최종훈이 음주단속에 걸리자 뇌물 제공을 하려고 했으나 경찰관이 거절한 200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