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다니엘 법적대응] 법률대리인이 내놓은 가처분 신청의 배경은 LM이 강다니엘의 사전 동의 없이 강다니엘에 대한 전속계약상의 각종 권리를 제3자에게 유상으로 양도하는 공동사업계약을 체결.
강다니엘 측은 LM이 전속계약 효력 발생하는 시점인 2019년 2월 2일 이전인 2019년 1월 28일 강다니엘의 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 용역을 비롯한 모든 권리를 제 3자에게 넘기는 내용의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심지어 LM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엠엠오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정말 원하지 않는다면 공동사업계약을 해지할 수도 있다는 입장도 강다니엘측에게 충분히 전달했으나 강다니엘측은 그 동안의 주장과는 다르게 무조건 전속계약을 해지해 달라며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을 신청한 것"이라고 밝혔다.


[02/11][수지 공식입장] 지난 2017년에는 상호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JYP와 한 차례 재계약을 체결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이어 왔다.
9년이란 긴 시간 동안 동고동락하며 JYP에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선사해준 수지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계약 종료 발표 이후 수지가 새로운 둥지를 틀게 될 것으로 거론된 배우전문 매니지먼트사 '매니지먼트 숲'(대표 김장균) 관계자는 "(수지와)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03/11][스티븐연 반려견 논란] 26일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분 저희는 방금 많은 한국분들이 알고 계시는 재미교포 연기자분과 정말 불쾌한 일이 있었어요”라며 스티븐 연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해당 누리꾼은 길거리에서는 반려견의 리드 줄이 필수라고 말하자 스티븐 연 아내가 “내가 알 바 아니다”라는 불쾌한 발언도 했다는 것. 스티븐 연의 반려견 논란를 접한 대중들은 “무례한 주인분 보면 진짜 화납니다” “목줄도 안한 개가 임신한 와이프에게 달려들었다면 화날 듯” “제발 반려견 목줄 좀 해주길” “개 목줄 좀 맵시다.


[04/11][윤상현 오열]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윤상현은 모유수유 때문에 좋아하는 맥주도 못 마시고 바라만 보는 아내를 미안한 눈빛으로 바라봤다. 윤상현은 스튜디오 출연진과의 대화에서 “나는 작품을 찍으러 나가다 보니 내 시간이 어느 정도 있는데 아내는 집에서 육아만 해야 했다.


[05/11][이매리 미투폭로] 지난 26일 시민단체 정의연대 측은 스타뉴스에 "이매리와 함께 4월 초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매리의 폭로'가 연예계를 넘어 정·재계 등을 조준하고 있어 적잖은 파장이 예상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매리가 지목한 것으로 알려진 A씨가 27일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저에 관련된 이매리 씨의 주장은 100% 사실이 아니다"는 입장을 밝혔다.


[06/11][이수영 루머해명]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수영을 비롯해 채연 배슬기 김상혁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 소녀’ 특집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수영은 “연예인병에 심하게 걸렸다” “매니저에게 딸기를 던졌다” “대기실에서 큰일을 봤다” 등의 소문을 언급했다. 이수영의 입담이 빛나는 ‘라디오스타’는 27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07/11][최종훈 수갑] 26일 채널A ‘뉴스A’ 보도에 따르면 최종훈이 지난 2016년 서울 이태원에서 음주운전이 적발되자 도주했다.
하지만 일부 경찰들이 연예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경찰은 또 다른 ‘경찰 유착’이 이뤄졌는지에 대해 수사 중이다. 앞서 '섹션TV연예통신'에서 최종훈이 2016년 단톡방에서 수갑을 명품 브랜드 팔찌에 비유한 것에 대해 보도하자 논란이 되기도 했다.


[08/11][화성 일가족 사망] 이날 오전 2시 23분께 화성시 오산동의 한 길거리에 세워진 차 안에서 일가족이 4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날 오전 1시 27분께 "누나가 전날 오후 10시께 집에 온다고 했는데 아직 오지 않고 있고 휴대전화가 꺼져있다"는 A(29·여)씨 동생의 신고를 받고 수색에 나섰다. 경찰은 시신에 특이한 외상이 없고 타살로 의심할 만한 정황이 없어 이들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09/11][박준규 빚 7억] 배우 박준규(55)가 뮤지컬 제작에 실패한 뒤 7억 빚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그렇게까지 크지 않아도 될 작품이었다”면서 “날짜를 옮기고 극장을 어렵게 좋은 곳으로 들어가면서 세트와 의상 욕심을 내다보니까 제작비가 많이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박준규는 “(뮤지컬이 잘 안 된 게) 너무 아쉬워서 세트·의상·소품을 창고 안에 보관하고 있다”며 “때가 되면.


[10/11][한예슬 sns 분노] “지독한 패배감”…한예슬 SNS 분노 해프닝에 소속사 입장까지.
한예슬은 ‘빅이슈’에서 연예 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 통신 편집장 지수현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파파라치 전쟁기를 그린 ‘빅이슈’는 오는 27일과 28일 19세 이상 방송가 등급을 확정.


[11/11][승리 경찰복 논란] 논란이 불거지자 승리 측은 경찰복에 대해 할로윈데이에 입은 의상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그의 변호사 측은 “2014년 핼러윈 파티 때 대여업체에서 빌려 입은 옷”이라며 “사진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지 얼마 안 된 시점에 지웠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대여업체 측은 “경찰복은 따로 관리하기 때문에 영화 등 촬영 용도로만 대여가 가능하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