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종민 심경] 김종민이 이날 '1박 2일'에 관한 심경을 밝혔다.
김종민은 지난 2007년부터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해온 멤버로. 이에 대해 김종민은 "'1박2일' (방송 재개.


[02/11][김태희 근황] 한 화장품 브랜드 측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뮤즈 김태희의 근황을 대신 전했다.
근황을 엿볼 수 있는 영상 속 김태희는 둘째를 임신했음에도 리즈시절과 차이 없는 미모로 감탄을 이끌어냈다.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김태희는 오는 9월 둘째를 출산할 예정이다.


[03/11][박준규 빚 7억] 배우 박준규(55)가 뮤지컬 제작에 실패한 뒤 7억 빚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그렇게까지 크지 않아도 될 작품이었다”면서 “날짜를 옮기고 극장을 어렵게 좋은 곳으로 들어가면서 세트와 의상 욕심을 내다보니까 제작비가 많이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박준규는 “(뮤지컬이 잘 안 된 게) 너무 아쉬워서 세트·의상·소품을 창고 안에 보관하고 있다”며 “때가 되면.


[04/11][승리 모자이크] 클럽 ‘버닝썬’ 파문으로 연예계를 은퇴 한 승리가 그룹 ‘빅뱅’과 관련된 모든 사진과 기념품에서 모자이크 처리됐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굿즈를 판매하는 사이트 YG 셀렉트(SELECT)에서는 현재 승리의 얼굴을 찾아보기 힘들다. 앞서 빅뱅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승리와 관련된 기념품을 계속 판매했다가 비난이 일자.


[05/11]정준영 유치장 근황


[06/11][추상미 우울증] 이날 추상미는 함께 연기했던 배우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배우로 2001년 개봉한 영화 ‘세이 예스’에서 호흡을 맞췄던 故 김주혁을 꼽았다.
그러면서 “당시 지방을 다니면서 영화 촬영을 해서 같이 스키장도 가고 친하게 지냈다”며 “작품 이후에도 계속 연락을 하고 지냈다”며 김주혁과의 친분을 언급했다. 이어 잠시 머뭇거리던 추상미는 “(김주혁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냥 우울증에 빠지더라.


[07/11][하니 내성발톱] 하니는 27일 오후 방송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둘 다 누구나 쉽게 앓을 수 있는 질병들이다“며 ”내성발톱도 열심히 관리하니까 나아졌다.
이어 그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나쁜 음식 때문이었다”며 “요새 집에 들어가서 어머니가 해준 음식을 먹으니까 나아졌다”고 털어놨다. 당시 LE는 “하니에게 진짜 깬다고 느낀 적이 있다”며 “처음 멤버들을 소개받았던 날 하니가 하얀 원피스에 긴 웨이브 머리를 하고 와 청순하고 예뻤다.


[08/11][한예슬 sns 분노] 배우 한예슬이 또 SNS 글로 주목받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한예슬은 하루 전인 27일 SNS에 "고스란히 다 느끼자 지독한 이 외로움 지독한 이 고독 지독한 이 상처 지독한 이 분노 지독한 이 패배감 지독한 이 좌절감 마주하기 힘든 내 못난 모습들"이라는 글을 올려 누리꾼들의 걱정과 궁금증을 샀다. 한예슬이 SNS 첫 글이 우려를 낳자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은 "아무 일 없이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며 넘어갔다.


[09/11][윤종신 논란 언급]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날 방송에서 배슬기와 채연이 볼링 동호회 멤버라는 사실이 공개됐고 채연은 볼린을 하다가 배우 김수현에게도 소리를 지른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윤종신은 “죄송한데 ‘라디오스타’에서 내기는 금기어입니다”고 발하며 내기 골프 논란으로 인해 방송에서 하차한 차태현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10/11][이매리 추가폭로] 이매리는 지난 27일 한겨레와 인터뷰에서 “언론사 간부 A씨가 차에서 자신을 성추행 했다”고 폭로했다.
인터뷰에서 이매리는 "2013년 6월 경 언론사 간부 A씨가 차에서 성추행을 했고 성추행 후 불만이 있는지 눈을 보며 확인했다"며 “A씨는 제가 순종하지 않으면 괴롭혔다. 이매리는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 촬영 준비 중이던 당시 부상을 당했지만 보상을 받지 못해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당시 최고위 과정을 밟던 B교수를 만났으나 B교수는 이매리에게 오히려 술자리 시중을 강요했다 했다.


[11/11][윤문식 폐암 투병]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시사 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폐암 투병 중인 배우 윤문식의 근황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마이웨이' 제작진은 수술 후 진통제를 먹고 무대에 오를 만큼 무대를 사랑하는 윤문식은 '천생 광대'라고 소개했다. 아내는 그에게 재검을 간곡하게 권했고 재검 결과 다행히도 '폐암 1기' 진단을 받으면서 '폐암 3기'는 오진으로 드러났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