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아지 농약 샌드위치] 최근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는 대전에서 이웃주민인 미성년자가 호기심으로 농약이 든 샌드위치를 넣어 유기견 두 마리를 독살했다는 글이 게재됐다.
유기견을 거둬 키우던 A씨는 래트리버 호야와 막내가 갑자기 죽음을 맞이하게 된 영상을 게재했고 해당 사건은 일파만파로 퍼지며 현재 국민청원 4만 명을 넘은 상태다. 청원자는 미성년자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본인이 직접 범행을 자백한 통화녹음과 목격자도 있는 상태”라며 “자신의 부모에게 피해자가 자신을 때리고 협박해서 거짓 자백을 했다고 거짓말을 했다”라고 전했다.


[02/11][김영희 빚투 심경]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영희가 빚투 심경을 밝힌 가운데 누리꾼이 온도차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 12월 김영희는 부모가 1996년도에 6600만 원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빚투 논란에 휩싸였다. 또 다른 일각에서는 “부모의 빚인데 자식이 짊어지는 건 좀 안타깝다” “부모 빚투는 자식한테 억울한 연좌제라는 생각도 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03/11][데니안 공식입장] 앞서 중앙일보는 29일 데니안이 창업한 서울 강남 한 라운지바가 세금을 덜 내는 일반음식점으로 등록해놓고 사실상 유흥주점으로 운영돼 논란이라고 처음 보도했다.
지난해 2월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한 시민단체는 당시 데니안이 사내이사로 있던 라운지바가 건축법에 이어 식품위생법까지 위반했다는 주장했다. 이에 2017년 11월 31일 사외이사로 등재되어 일정 금액의 월급을 받으며 일을 진행하였으나 점점 본인이 잘 알지 못하는 분야의 일이라는 생각에 2018년 2월 21일 사외이사에서 사임하였습니다.


[04/11][사바하 합성논란] 앞서 일각에서는 극 중 사이비 교주 사진을 실제 독립운동가의 사진과 합성해 실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논란이 일자 '사바하' 측은 "문제를 인지하지 못한 제작진의 실수"라며 "해당 장면을 이른 시일 안에 교체하겠다"고 밝혔다. 지난달 20일 개봉한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물론 약 24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05/11][승리 증거인멸 지시] 또 정준영은 경찰 조사에서 "단톡방 멤버였던 박 모 씨의 요구로 LA 촬영장에서 휴대폰 버리고 새로 구입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최근 촬영한 불법 동영상이 들어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자신의 휴대전화는 미국에서 버린 후 귀국해 휴대전화를 모두 제출한 것처럼 말하고. 승리 등 다른 단체 카톡방 멤버들도 교체한 새 휴대전화를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06/11][유튜버 허위신고] 29일 청주 흥덕경찰서에 따르면 28일 오후 2시 28분 국방부 민원실로 “수류탄을 습득해 갖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군 폭발물처리반과 경찰은 50여명의 인력을 신고자 A씨 집으로 보내 1시간 가까이 수색 작업을 벌였으나 수류탄을 찾지 못했다. A씨는 신고 5시간 후인 오후 7시 20분께 경찰서를 찾아 "‘군대와 관련해 어떤 것이라도 해봐라'는 시청자의 요구를 받고 허위신고를 했다"고 진술했다.


[07/11][이매리 오보] (사진=YTN 방송 캡처) 방송인 이매리의 기자회견이 취소됐다는 보도에 대해 시민연대 정의연대가 오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에 대해 시민연대 정의연대 측은 이매리가 취소 입장을 밝힌 적이 없으며 조만간 조용히 귀국해 그대로 기자회견을 진행할 것이라는 입장이다. 이매리는 과거 한국 거주 당시 겪었던 성추행 및 폭언을 한 인사들에 대한 폭로를 SNS와 인터뷰 등을 통해 공개했다.


[08/11][정준영 단톡방 새멤버]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과 정준영이 만든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하 정준영 단톡방)에 새로운 멤버가 등장한 것으로 드러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보도 후 정준영이 해외 성매매 의혹이 불거진 시점과 JTBC에서 방송한 예능 프로그램 ‘히트메이커’의 촬영 시기가 겹친다는 점을 근거로 히트메이커에 출연진들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라는 의심이 이어졌다. 그러나 많은 네티즌은 히트메이커 출연진들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라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내려진 조치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09/11][한강 고등학생 사망] 고등학생이 한강에 들어가는 모습을 찍어 유튜브에 올리려다 물에 빠져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23일 오후 마포대교 남단 아래 한강에 빠진 고교생 A군을 구조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A군이 사고 당일 숨졌다고 28일 밝혔다. 사고 당시 함께 한강에 간 친구들은 A군이 "내가 강에 들어가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달라"고 말한 뒤 스스로 강에 들어갔다가 사고를 당했다고 경찰에 당시 상황을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10/11][김형준 맞고소] SS501 출신 가수 김형준 측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 B씨는 지난 25일 경찰에 A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고소장을 접수. 김형준 측은 29일 한 매체에 "2010년 당시 김형준과 지인 그리고 고소인 여성과 함께 술을 마셨다.


[11/11][나혼자산다 한혜진] 모델 한혜진이 전현무와 결별 후 하차했던 '나 혼자 산다'에 깜짝 등장했다.
모델 한혜진이 전현무와 결별 후 하차했던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3주 만에 깜짝 등장했다. 29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모델 경력을 갖고 있는 성훈이 서울 패션위크에 서기 위해 워킹 연습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