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승수 강경준]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봄 해외 여행지’를 주제로 작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최강 여행 설계자’ 김승수-강경준과 최은경-안선영이 출연했다.
이후 김승수는 다낭의 명소 중 하나인 바나힐의 색다른 매력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여행 코스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김승수-강경준은 다낭의 색다른 매력으로 꽉 채워진 ‘2019 다낭 여행 NEW 바이블’을 탄생시켜 보는 이들의 여행 욕구를 충만하게 했다.


[02/11][류현진 대타 출전] 3월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와의 개막전에 선발 출장한 그는 6이닝 동안 4피안타(1피홈런) 1실점을 기록하며 호투했다.
소속팀이 0-1로 뒤진 6회초 2사 1·2루에서 제러드 휴즈의 바깥쪽 싱커(우타자 기준)를 콘택트 스윙으로 맞춰 좌중간 안타로 연결시켰다. 팀이 1-2로 뒤진 3회말 2사 2·3루에서 휴스턴 선발투수 개릿 콜의 너클 커브를 걷어올려 중전 안타로 연결시켰다.


[03/11][미란다커 임신] 복수의 해외 연예매체는 29일(현지시간) 미란다 커가 7세 연하 억만장자 남편 에반 스피겔과의 사이에서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보도했다.
올랜드 블룸과 갈라선 후 미란다 커는 지난 2017년 5월 ‘억만장자’로 불리는 스냅쳇 CEO 에반 스피겔과 재혼했다. 이후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은 지난해 5월 둘째 아들 하트를 출산했다.


[04/11][보문교 승용차 충돌]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오늘(30일) 오전 10시 42분쯤 경북 경주시 보문동 보문교 삼거리 인근 도로에서 보문단지 쪽으로 가던 제네시스 승용차와 경주시내 방향으로 달리던 스포티지 승용차가 충돌했습니다. 경찰은 제네시스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해 불법 유턴을 하려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운전자 등을 상대로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05/11][부천 공사장 추락]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오늘(30일) 오전 11시 40분쯤 경기도 부천시 중동의 한 아파트 공사장에서 작업자 2명이 8m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06/11][이용진 매니저] ‘전지적 참견 시점’ 이용진이 매니저의 리스펙트(?)를 부르는 ‘귀여운 허세왕’에 등극했다.
“형만 하는 특유의 행동이 있다”는 매니저의 말처럼 이용진은 달리는 차 안에서 창문을 열어 머리를 말리는 행동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매니저의 샌드위치를 받고도 별 반응이 없었던 이용진은 동료들에게 매니저가 사 온 것이라고 무심하게 밝히고는 매니저에게 허세 가득한 인증샷을 보내 고마움을 표했다.


[07/11][일본골프투어] 3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칼즈배드의 아비아라GC에서 열린 LPGA투어 KIA 클래식 3라운드에서 단독 선두에 오르며 통산 20승에 파란불을 켠 박인비.
박인비는 3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칼즈배드의 아비아라GC(파72·6558야드)에서 열린 LPGA투어 KIA 클래식(총상금 180만 달러) 사흘째 3라운드에서 보기 2개에 버디 7개를 묶어 5언더파 67타를 쳤다. 박인비가 20승 고지에 오르면 통산 25승을 따낸 박세리(42) 이후 한국 선수로는 두 번째로 LPGA투어에서 20승을 달성한 선수가 된다.


[08/11][부산호텔예약] 권 사장은 이 자리에서 매일경제와 만나 "중국 시장 상황과 유통채널 변화를 보면 우리 중소·중견 기업이 충분히 더 뚫고 들어갈 만한 신시장이 있다"고 설명했다.
권 사장은 "현 시대에 국가와 국민이 KOTRA에 요구하는 것을 고민해서 제대로 파악해야 한다"며 "이런 새로운 기능을 장착해 과거 KOTRA가 해왔던 것처럼 불굴의 개척정신을 가지고 기업을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 사장은 "사전에 예약하지 않아도 언제든 KOTRA 무역관 회의실을 사용하거나 상담받을 수 있는 열린 무역관을 운영하고 있다"며 "더 나아가 혁신 스타트업 등 우리 기업의 글로벌화를 지원하는 공유오피스로 활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09/11][안면도펜션추천] 해가 진 후에는 탄도항 인근의 안산별빛마을에서 일루미네이션을 즐길 수 있다.
티몬에서는 별빛마을 입장권을 23% 할인한 8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수원화성은 4개의 성문을 비롯해 각기 다른 모양의 특성을 지닌 총 41개의 건축물로 이뤄져 있다.


[10/11][푸켓항공권추천] 허니문리조트는 오는 19일~20일 부산 초량역 켈리웨딩스퀘어 허니문전시장에서 열리는 부산허니문박람회에서 하와이 물량을 대거 쏟아낸다고 17일 밝혔다.
또한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선택할 경우 선착순 30쌍 한정으로 하와이 주내선 무료 항공권(20만원 상당)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오아후를 제외한 이웃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달러렌터카X허니문리조트 1일 무료 이용권(100달러 상당)도 받을 수 있다.


[11/11][농어촌가구 생활비] (세종=연합뉴스) 이 율 기자 = 은퇴 가구의 소득은 월평균 152만원으로 경제활동가구의 3분의 1 수준인 것으로 집계됐다.
한국노동연구원의 한국노동패널 원자료를 분석한 결과 2016년 기준 은퇴 가구의 연간 총소득은 1천826만원. 실업급여 등은 공적 이전소득에 속하고 자녀가 부모에게 주는 생활비 등 친지나 기관 등 정부 이외의 대상으로 대가 없이 받는 지원금은 사적 이전소득에 해당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