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재환 만루포] 김재환의 시즌 2호이자 개인 통산 네 번째 만루 홈런입니다.
지난해 정규리그 MVP이자 홈런왕이었던 김재환의 시즌 첫 연타석 홈런입니다. 시즌 개막 두 번째 주말을 맞아 전국 5개 구장을 찾은 6만 6천여명의 팬들은 봄 야구를 마음껏 만끽했습니다.


[02/11][무한도전 종영1주년] 2005년 4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무한도전'은 지난해 3월 31일을 끝으로 시즌 종영을 선언했다.
그는 지난달 MBC 방송광고 연간 선판매 관련 설명회에서 새 프로그램에 대한 계획 발표회와 더불어 "'무한도전' 종영 1주년을 맞아 시청자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 중이다"라고 한 것. 한편 김태호 PD는 시즌 1 종영 후인 지난해 5월 단기 연수차 해외로 출국했다가 하반기 귀국해 새 프로그램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3/11][배정남 엄정화]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정남이 영화 ‘오케이.
엄정화는 “내가 나가면 어머님들이 다 나를 딱하게 보시고 ‘결혼해야지’라고 할까봐 못 나간다”고 답했다. 배정남이 이상형을 묻자 엄정화는 “얼굴 작은 사람 빼고.


[04/11][비닐봉투 사용금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에서 일회용 비닐봉투 사용이 전면 금지된 1일 오후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 방문한 고객이 직접 가져온 장바구니에 물품을 담고 있다.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고객에게 일회용 비닐봉투를 제공하다 적발되면 최대 3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05/11][조원희 은퇴] 수원의 살아있는 레전드 염기훈(36)은 친구 조원희를 떠나보내는 게 그렇게 아쉬웠나보다.
여기에 수원의 베테랑 수비수였던 조원희(36)가 경기에 앞서 은퇴식을 가지면서 엄숙한 분위기까지 더했다. 후반 추가시간 3분 타가트의 쐐기골까지 더한 수원은 떠나는 조원희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완성했다.


[06/11][황교안 경기장 유세] 사무국은 사안의 시급성을 고려해 내일 오전 상벌위원회를 열어 경남FC에 대한 징계 수위를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김진형 / 프로축구연맹 홍보팀장 : 정치에 관련된 활동을 하거나 슬로건을 게시할 수 없다는 규정이 있어서 상벌위원회에 회부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와 함께 "징계를 받을 경우 황교안 대표와 자유한국당이 공식 사과와 함께 도의적인 책임과 법적인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07/11][니콜라스 케이지 이혼] 할리우드 스타 니콜라스 케이지(55)가 결혼 4일만에 이혼한 가운데.
CNN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는 결혼 4일 만인 지난달 27일 이혼 서류를 제출했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달 23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코이케 에리카와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연방지방법원에 혼인신고서를 제출했는데.


[08/11][다슬기즙 추천] 김형미 강남세브란스병원 영양팀장은 "최근 무리한 다이어트나 운동도 체내 영양균형을 깨트려 두통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다"며 "무조건 적게 먹는 다이어트보다는 칼슘.
다슬기는 된장을 푼 물에 삶아 살만 발라 준비한다. 다슬기는 된장을 푼 물에 삶아 살만 발라 준비한다.


[09/11][벽면인테리어] 회벽 등 신규 패턴을 도입하고 공간 분위기와 제품 패턴을 연결시켜 'Calm(캄)'과 'Glam(글램)'이라는 두 가지 컨셉을 새롭게 선보였다.
리뉴얼을 맞아 디자인월 컨셉별 시공사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카다로그도 함께 내놓으며 마케팅도 강화했다. 김성희 동화기업 디자인팀장은 "인테리어 시장도 제품 자체보다는 공간의 분위기를 중요시 하는 컨셉팅 소비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며 "동화기업은 차별화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친환경.


[10/11][어성초샴푸] 모근과 모발 강화에 도움을 줘 탈모를 완화하는 한편 발효 오일과 발효게르마늄 및 발효추출물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준다.
감마루트 샴푸는 EWG 1~2 등급의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등 안전한 성분을 활용했다. 감마루트 두피 앰플은 두피 진정성분과 모발생장 촉진 성분이 들어있어 탈모 개선에 도움을 준다.


[11/11][항공권가격비교] 최적의 항공권 예약 시점은 한국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의 경우 16주 전에 예약해야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합니다.
항공사나 대형 여행사 같은 경우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표준약관도 있고 가이드라인도 잘 지키고 있어서 별문제가 없지만 소위 “땡처리”라 불리는 구매대행사이트의 특가 항공권의 경우는 이를 적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광고해 예약을 걸게 해 놓고 항공권이 확정되지 않아 결제가 안 된다는 것은 여행사가 최저 가격을 제시해 미끼로 활용했다고 볼 수밖에 없죠.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