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다니엘 디스패치] 강다니엘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율촌의 염용표 변호사는 이날 낸 입장문에서 “오는 5일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심문기일이 예정돼 있고.
또 “이번 가처분 신청의 핵심은 강다니엘의 사전 동의 없이 전속계약상의 권리를 제3자에게 유상으로 양도했는지 여부”라고 꼬집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이 분명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앞서 강다니엘 측은 전속계약 과정에서 LM엔터테인먼트가 강다니엘에 대한 권리를 제3자에게 넘기는 내용의 공동사업계약을 당사자 동의 없이 진행했다며 서울중앙지법에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


[02/11][강수지 김국진] 김국진과 함께 ‘불타는 청춘’ 콘서트 MC를 맡은 강수지는 프로그램에 등장해 두 사람의 부부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강수지는 결혼생활에 대해 “내 편이 하나 더 생겨 좋다”라며 “아빠도 아팠고 나도 아팠는데. 앞서 강수지와 김국진은 지난해 5월23일 3년여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03/11][강주은 논란 언급] 당초 강주은-최민수 부부의 '동상이몽2' 출연이 확정된 뒤 지난 2월 최민수가 보복운전 논란에 휘말리며 두 사람의 출연이 일시 중단됐다.
이에 강주은은 자신이 없는 사이 남편 최민수에 벌어진 일이라고 보복운전 논란을 언급하며 "이상하게 우리 인연이 그렇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25주년을 맞이한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사이판 신혼여행기가 공개돼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04/11][고준희 심경] 최근 저로 인한 터무니 없는 소문들로 인해 제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팬분들이 상처받는 것을 더는 침묵할 수 없어 조심스럽게 글을 쓴다”고 밝혔다.
승리의 사업상 접대 등에 참석하였거나 참석 요청을 받았거나 그러한 유사한 관계가 있다는 소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27일 SNS에서 한 누리꾼이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접대할 때 부르려고 한 여자 접대부가 언니라는데 아니죠?”라는 글을 남기자 “아니에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직접 부인한 바 있다.


[05/11][나영석 연봉] 지난 1일 CJ ENM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나영석 PD의 2018년 보수 총액은 37억 2500만원이었다.
이 급여와 상여금은 지난해 7월1일 CJ E&M이 CJ오쇼핑과 합병해 CJ ENM으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에만 해당되는 내용이며 나영석 PD의 2018년 한 해 보수 총액은 40억7600만원이다. 나영석 PD는 KBS 예능프로그램 ‘1박2일’로 ‘스타 PD’ 반열에 오른 후 2013년 1월 CJ E&M으로 이적했다.


[06/11][모텔 남녀 사망]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경북 포항시 한 모텔에서 남녀 3명이 사망한 채 발견됐다.
2일 경북 포항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9분경 포항시 남구의 한 모텔에서 20대와 30대 남성 2명과 10대 여성이 사망한 채 발견됐다. 숨진 A(34) 씨의 부인은 이날 새벽 경찰에 남편이 실종됐다고 신고를 했다.


[07/11][승리 성접대 확인] 보이그룹 빅뱅 출신 승리의 성접대 혐의가 일부 확인된 가운데 누리꾼들이 승리를 비판하고 있다.
지난 1일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기자간담회에서 “성접대 정황이 있었다는 진술을 받았고. 성접대 등의 의혹을 수사하기 위해 관련 참고인들을 불러 조사했으며 이 술자리에 참석한 여성들의 "성접대 정황이 있었다"는 진술을 일부 확보했다고.


[08/11][아이돌보미 학대] 진 장관은 이날 오후 금천구 건가다가센터에서 아이돌봄 관련 긴급 간담회를 열고 “돌보미의 자격이나 교육에 신경쓰겠다”며 “이번아동 학대 사건에 대해 누구보다 심각성을 느끼고 있고.
) 혹여 내 아이에게도 그런 일이 생기지 않았을까 우려도 했을 것이고 누군가는 아이를 돌보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는 것을 고민도 했을 것”이라며 “나도 그 동영상을 보면서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진 장관은 “아이돌보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가정을 대상으로 이 문제에 대해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은폐된 사건이 있는지 확인할 것”이라며 “사건이 드러나면 아동전문기관의 협조를 얻어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09/11][양산 실종아동 발견] 양산경찰서에 따르면 남자 아이 최모(9) 군이 전날 오후 2시 30분경 거주지인 경남 양산시 양주동 현대아파트 앞 노상에서 실종됐다.
그리고 그 결과 ‘양산 실종 아동’ 최 군은 2일 가족에게 돌아간 것으로 확인됐다. 2일 양산경찰서에 따르면 최 군은 이날 오후 1시 30분경 발견됐다.


[10/11][승리 대포통장] 빅뱅 전 멤버 승리가 대포통장을 이용해 자금을 횡령한 정황이 포착됐다.
3일 중앙일보는 클럽 버닝썬에서 나간 자금 중 일부가 승리 측의 대포통장으로 흘러간 정황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그는 대포통장을 통해 들어온 버닝썬 자금 수천만 원을 개인적인 목적으로 사용한 것으로 파악됐다.


[11/11][전미라 충돌증후군] 가수 윤종신의 아내이자 전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전미라가 어깨충돌증후군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전미라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달 전부터 어깨가 아파 병원에 가니 오십견일 수도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회전근개파열은 팔을 올리려고 시도 할 때부터 극심한 통증을 느끼지만 어깨충돌증후군은 팔을 들어 올려서 어느 정도 높이까지는 별다른 통증이 없다가 완전히 올라간 듯할 때 통증이 발생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