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인 공식입장] 이철우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문제가 되고 있는 대화방에 이철우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며 "3년 전 정준영과 '히트메이커' 촬영 당시 출연진과 스케줄 공유 목적으로 생성된 대화방에 포함된 바 있으나 프로그램 종료 후 대화방은 없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에 해당 프로그램을 함께 촬영한 멤버들 역시 정준영의 불법 촬영물을 전달받았을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한 것이었다. 정준영의 성매매와 '히트메이커' 대화방 사이에 큰 인과관계는 없지만 또래 남자 스타들이 친분을 쌓으면서 정준영으로부터 영상을 받았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누리꾼들로부터 의심을 샀던 것이 방송으로까지 확대돼 '단톡방' 멤버라는 의심을 받게됐다.


[02/11][로이킴 공식입장] 로이킴이 논란이 되고 있는 연예인 단톡방의 멤버로 밝혀지자 3일 로이킴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이킴은 현재 미국에서 학업 중이나 빠른 시일 내에 귀국해 조사받을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 중이다”라며 “필요한 조사에 성실히 임할 계획”이라고 공식입장을 냈다.
로이킴이 김홍택 전 회장의 지분을 물려받아 서울탁주의 공동대표를 임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서울탁주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SBS ’8뉴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로이킴이 조사 과정에서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03/11][박민영 고백] 박민영은 지난 3일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성공한 덕후 '성덕'이라고 밝혔다.
박민영은 '그녀의 사생활'에서 미술관 큐레이터이자 프로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 역할을 맡았다. 박민영은 아이돌 '홈마'를 떠올리며 덕후를 연기하고 있다면서 "아이돌과 함께하는 현장에서는 아이돌이 아니라 아이돌의 ‘홈마’ 분들을 봤다.


[04/11][손석희 연봉] JTBC 손석희 대표이사 겸 앵커의 연봉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JTBC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손석희 대표이사는 지난 2018년 5억 7300만원의 연봉을 받았다. 손석희 대표이사는 "김웅 씨가 불법적으로 취업을 청탁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자 오히려 협박한 것"이라며 검찰에 공갈미수 및 협박 혐의로 김씨를 맞고소했다.


[05/11][손예진 현빈]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설 부인 후 박지은 작가의 신작 드라마 출연을 검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어 열애 부인 11일 만인 1월 21일 SNS를 통해 현빈과 손예진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외국 마트에서 장을 보는 사진이 게재되면서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현빈 소속사 측은 “현빈이 미국 체류 중 손예진과 연락이 닿아 만났을 뿐 두 사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지인도 같이 있었다”며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다시 한번 부인했다.


[06/11][수영 정경호] 수영은 3일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 주연 배우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그는 청취자가 ‘연예인이 아니라면 뭘 해보고 싶나’고 묻자 “연예인이 아닐 때 해보고 싶은 것에 대해서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 한편 수영과 정경호는 지난 2014년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07/11][이미숙 출연고사] 이어 "이미숙 씨는 故 장자연 배우의 재수사가 원활히 진행되어 고인의 명예가 회복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
"고 덧붙이며 "확실한 조사 결과가 발표되기 전까지 소속 배우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억측 기사 및 추측성 댓글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린다. 앞서 이미숙은 '장자연 리스트'로 불리는 문건 작성에 연루되어있다는 의혹에 대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기꺼이 추가 조사도 받을 의향이 있다.


[08/11][전미라 충돌증후군] 전미라는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몇 달 전부터 어깨가 아파 병원에 가니 오십견일 수도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오십견 아니고 뼈끼리 닿아서 생기는 충돌증후군이란다”라고 밝혔다.
전미라는 “간만에 선수가 된 것 같은 기분”이라며 “운동하고 재활하고 치료받으니 어깨가 한결 부드러워진 것 같다”고 전했다. 중년에 흔한 어깨 통증의 원인으로 팔을 올릴 때 어깨 앞쪽 및 옆쪽 통증이 점점 심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09/11][승리 대포통장]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출연자> 김복준 한국범죄학연구소 연구위원 강선우 시사평론가 손정혜 변호사 박성배 변호사 홍순빈 아나운서 *해당 내용은 관련 동영상 참고 <저작권자 ⓒ MBN(www.


[10/11][박수홍 재산] 이날 손헌수는 MC들이 '박수홍의 재산상속을 기대하고 있다던데'라고 묻자 "90세까지 선배님이 자신의 수발을 들면 재산 3분의1을 주겠다고 했다"면서 박수홍의 재산 상속을 욕심내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손헌수는 MC들이 '박수홍의 재산상속을 기대하고 있다던데'라고 묻자 "90세까지 선배님이 자신의 수발을 들면 재산 3분의1을 주겠다고 했다"면서 박수홍의 재산 상속을 욕심내는 모습을 보였다. 손헌수는 박수홍에게 "솔직히 줄 마음 없냐"고 물었고 박수홍은 "(손헌수에) 짝이 없으면 실버타운처럼 짓고 살자 했더니 가정이 있어도 들어오겠다더라"면서 "3분의1 이야기를 하더라.


[11/11][전현무 결별 언급] 전현무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러자 박경은 "팬미팅에 형이 와주면 너무 감사한데 그 당시 형이 힘든 시기를 보낼 때라 함부로 연락하기가 좀 그래 못 했다"고 말해 전현무를 당황하게 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결별을 발표한 뒤 지난달 8일 방송을 끝으로 함께 출연하던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