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로이킴 피의자 전환] 로이킴 에디킴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이하 단톡방)에서 불법 촬영한 성관계 몰카 동영상을 유포한 혐의로 구속됐다.
뉴스위크는 "로이킴이 성관계 장면 등이 담긴 불법 촬영 동영상을 수차례 유포한 단톡방에 함께 있던 멤버였다. 미국 빌보드와 영국 NME는 4일(현지시각) 로이킴이 피의자 전환된 소식을 전하며 "정준영과 버닝썬 직원 김 모씨가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로 구속된데 이어 단톡방 멤버였던 로이킴도 경찰조사를 받게 됐다"고 말했다.


[02/11][박수홍 재산] 이날 손헌수는 MC들이 '박수홍의 재산상속을 기대하고 있다던데'라고 묻자 "90세까지 선배님이 자신의 수발을 들면 재산 3분의1을 주겠다고 했다"면서 박수홍의 재산 상속을 욕심내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손헌수는 MC들이 '박수홍의 재산상속을 기대하고 있다던데'라고 묻자 "90세까지 선배님이 자신의 수발을 들면 재산 3분의1을 주겠다고 했다"면서 박수홍의 재산 상속을 욕심내는 모습을 보였다. 손헌수는 박수홍에게 "솔직히 줄 마음 없냐"고 물었고 박수홍은 "(손헌수에) 짝이 없으면 실버타운처럼 짓고 살자 했더니 가정이 있어도 들어오겠다더라"면서 "3분의1 이야기를 하더라.


[03/11]백종원 700평


[04/11][유튜버 백골 발견] 4일 울산 울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께 “시신이 있는 것 같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그는 공포체험 생중계 영상 촬영을 위해 울주군 상북면에 있는 한 폐쇄된 온천숙박업소 건물 3층 객실에 들어갔다가 시신 1구를 발견했다. 3층 객실에서 백골 상태의 시신 1구와 신분증 그리고 날짜(2014년 12월 2일)및 짧은 문장을 적은 메모지가 발견됐다.


[05/11][전현무 결별 언급] 전현무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러자 박경은 "팬미팅에 형이 와주면 너무 감사한데 그 당시 형이 힘든 시기를 보낼 때라 함부로 연락하기가 좀 그래 못 했다"고 말해 전현무를 당황하게 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결별을 발표한 뒤 지난달 8일 방송을 끝으로 함께 출연하던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했다.


[06/11][정준호 동생 공개] 지난 3일 방송된 tvN '문제적 보스'에서는 정준호가 이른 아침부터 부산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대화를 나누던 도중 정준호는 "엄마에게 전화 드렸냐"고 물었고 그 남성은 "통화했는데 어깨가 많이 좋아지셨다더라"고 말했다. 어쩌면 나 때문에 뜻하지 않게 10년 전 부산에 와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07/11][정진운 공식입장] 그런데 촬영 당시 정준영이 이종현에게 촬영 중이었던 독일 베를린에서 성매매를 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낸 것이 드러나며 네 사람 또한 연루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현재 정진운이 군에 입대해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사실 확인이 어렵다"며 "관련 의혹을 확인해볼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운 공식입장으로 군복무 중인 상황에 관련 의혹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08/11][케이케이 전신마비] 래퍼 케이케이(본명 김규완)가 태국의 한 숙소 수영장에서 다이빙을 하다 다쳐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케이케이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앙마이 숙소 수영장에서 다이빙을 하던 중 목뼈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하루 전만 해도 금전적인 도움을 호소하다가 곧바로 귀국할 수 있는 상태가 됐다는 것에 누리꾼들의 비난 여론이 높아지고 있다.


[09/11][황하나 체포] - 황하나 '봐주기 수사논란→체포' 수사 급물살.
- 삼성 저격수 박영선 남편 수백억 수임료 논란. - 삼성전자 "박영선 남편에 소송 맡긴 바 없다".


[10/11][로이킴 퇴출 성명서] 이에 에디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에디킴은 지난 3월 31일 경찰에 출석해 약 두 시간가량 조사를 받았다"며 "에디킴은 단톡방에 속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에디킴에 앞서 실명이 공개된 가수 로이킴은 정보통신망법 음란물 유포 등 혐의로 입건. 팬연합은 성명서에 "로이킴의 위법 사실 여부는 향후 경찰의 수사로 인해 그 시비가 밝혀지겠지만 성범죄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더불어 팬덤 대다수의 구성원이 여성인 상황에서 더 이상 로이킴의 활동을 수용하고 소비할 수 없다"며 "이와 같은 이유로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에 로이킴의 퇴출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라고 요구했다.


[11/11][서수연 임신]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이 결혼 2개월 만에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소식이 전해진 후 이필모 소속사 측은 임신 관련해 어떠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지만. 이필모의 SNS 최근 게시물을 통해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