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로이킴 퇴출 성명서] 음란물 유포 혐의로 입건된 가수 로이킴에 대한 연예계 퇴출 성명서가 등장한 것.
로이킴의 팬들은 해당 글에서 “2012년 처음 개설된 이래 로이킴의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왔다”면서 “하지만 오늘 로이킴이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 입건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공식적으로 성명서를 발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성범죄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더불어 팬덤 대다수의 구성원이 여성인 상황에서 로이킴의 활동을 수용하고 소비할 수 없다”며 “로이킴의 퇴출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02/11][서수연 임신]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결혼 2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서수연은 현재 임신 초기로 지난 2월 9일 결혼 후 2개월만의 임신 소식을 전한 셈이다. 첫아이라 놀랄 일도 많으실 텐데 잘 해내실 거라고 믿어요" 등 임신 축하와 순산을 기원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03/11][서현숙 고승형 열애] 치어리더 서현숙이 열애 2년 째임을 인정해 축하를 받고 있다.
지난 4일 고승형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고승형이 서현숙과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서현숙은 무명 시절을 함께 하며 서로 의지하게 돼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04/11][에디킴 출연취소] 음악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주최 측이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에서 음란물을 올린 혐의를 받는 가수 에디킴(29·본명 김정환)의 출연을 취소했다.
그린플러그드 조직위원회는 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안의 중요성과 심각성을 느껴 에디킴의 출연 취소를 결정했다"며 "향후 페스티벌이 원만히 진행될 수 있도록 조속히 조치를 취하고. 이어 그린플러그드 측은 "에디킴의 사회적 이슈로 인해 그린플러그드 서울에 출연할 수 없음을 말씀드린다"는 에디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미스틱89) 입장도 같이 전했다.


[05/11][윤두준 조기진급] 윤두준은 입대 후 맡은 임무에 성실하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다른 군인들에게 모범이 되어 조기진급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8월 24일 입대한 그는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현재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군복무 중이다. 당시 그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릴테지만 항상 말씀 드렸다시피 본인의 일에 충실히 열심히 생활하다 보면 언젠간 그 시간이 와있을 테니까.


[06/11][이일재 별세] 지난 1990년 임권택 감독의 ‘장군의 아들’에서 김두한(박상민)의 친구 김동회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던 故 이일재.
당시 고인과 함께 ‘장군의 아들’에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배우 신현준은 이에 자신의 SNS를 통해 “형 하늘 나라에선 아프지 마시고 마음 편히 쉬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영화 ‘보안관’으로 이일재와 인연을 맺은 배정남 역시 SNS에 “너무나도 멋지시고 인자하신 선배님 편히 쉬세요.


[07/11][토니안 사과] 현재 강원도 산불로 국가적 재난 상황 속인 가운데 토니안의 이같은 글은 네티즌 사이에서 논란이 됐다.
이후 그는 "즐거운 금요일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에 바깥 상황을 인지 못하고 바보같은 단어를 쓴 바보토니를 용서해주시길. 지난 4일 속초를 포함한 강원도 일대에서 산불 화재가 발생해 인명 및 재산피해가 이어지고 있다.


[08/11][황하나 폐쇄병동]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지난 4일 분당서울대병원에 정신과 폐쇄병동에 입원해 있던 황하나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체포했다.
황하나는 체포된 뒤 경찰에서 7시간 30분가량 조사를 받았고 마약 투약 혐의 등에 대해 일부 인정하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SBS는 앞서 “황 씨가 체포된 곳은 눈에 잘 띄지 않는 폐쇄 병동이었다”며 “확인결과 폐쇄병동에 입원한 시점은 경찰이 출석을 통보한 직후”라고 설명한 바 있다.


[09/11][이정재 임세령 데이트] 오늘(5일) 한 매체는 이정재-임세령 커플이 지난 3월 말 아시아 최대 아트페어인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 참석해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오늘(5일) 한 매체는 이정재-임세령 커플이 지난 3월 말 아시아 최대 아트페어인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 참석해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앞서 이정재는 임세령과 지난 2015년 1월 데이트 현장이 목격된 뒤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조심스럽게 관계가 발전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10/11][강예원 갑상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 = kbs2 방송 캡쳐 강예원이 갑상선 기능 항진증 투병 사실을 고백해 관심을 모은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강예원은 최근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았다며 “4개월 전에 알았다”고 전했다.


[11/11][기안84 패션쇼]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가 패션위크 쇼장에서 돌발 행동을 보인 것에 대한 논란이 커진 가운데.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8년 차 모델로서 패션위크 런웨이에 선 성훈의 모습이 담겼다.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에서 보인 태도 논란이 처음이 아니었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했고.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