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시우 홀인원]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샌안토니오=AP/뉴시스】김시우가 5일(현지시간) 미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TPC 샌안토니오 AT&T 오크스 CC에서 열린 PGA투어 발레로 텍사스 오픈 2R 경기를 펼치고 있다. 김시우는 16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며 중간합계 12언더파로 2위와 4타로 차이를 벌리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02/11][왕진진 지명수배] 방송인 겸 팝아티스트인 낸시랭과 이혼 소송 중인 왕진진이 특수폭행·협박 등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던 중 잠적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 매체는 지난 5일 서울서부지검이 전 씨가 구속영장 청구 이후 한 달 동안 연락이 되지 않고 있다는 점을 근거로 전 씨에 대한 지명수배를 내렸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검찰은 전 씨가 사실상 잠적했다고 판단해 A급 지명수배를 내린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03/11][이승윤 눈물] 6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승윤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승윤은 아들 생각을 하다가 갑자기 “소름끼치죠”하면서 울먹거리기 시작했다. 매니저는 “본인 스스로가 감동했던 얘기를 전달하면서 감정이 북받쳐 오르는 것 같다”면서도 민망한 웃음을 전했다.


[04/11][이재명 소송취하] 이재명 경기지사가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를 제작하는 SBS를 상대로 낸 정정 보도·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취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지사는 보도 내용을 부인하면서 같은 해 8월 SBS와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을 상대로 1억5천만원의 손해배상 및 정정 보도 청구 소송을 제기했었습니다. 한편 같은 프로그램에서 조폭과의 유착설이 제기되자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SBS를 상대로 5억5천만원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은수미 성남시장은 재판 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05/11][페시치 데뷔골] 서울은 전반 42분 터진 페시치의 선제골과 후반 39분 조영욱의 추가골에 힘입어 후반 추가 시간 김종필이 한 골을 만회한 경남을 2-1로 꺾고 승점 3점을 보탰다.
시즌 개막 후 2라운드에서 교체 출전하며 K리그1 무대를 경험한 페시치는 앞선 네 경기에서는 아쉽게 골이 없었다. 언급했듯 페시치가 빠르게 K리그1 무대와 서울이란 팀에 적응하면서 세르비아 프로축구 리그 득점왕 출신다운 면모를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06/11][브루나이여행] 브루나이는 동성애자와 간통죄를 저지른 사람에게 목숨을 잃을 때까지 돌을 던져죽이는 이른바 투석사형제를 마련해 지난 3일 시행에 돌입했습니다.
<스테판 두자릭 / 유엔 대변인> "(미첼 바첼레트 유엔 인권최고대표는) 가혹한 새 형법조항의 시행을 즉각 중단할 것을 브루나이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캐나다는 동성애자들이 국적과 종교를 불문하고 브루나이에서 사형을 당할 수 있다고 경고하며 브루나이 여행경보를 새로 발령했습니다.


[07/11][황하나 구속] 황 씨는 지난 2015년 필로폰을 투약하고 지난해 4월에는 의사 처방이 필요한 향정신성 의약품을 불법 복용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황 씨는 경찰 조사에서 지난 2015년부터 마약을 상습 투약해왔다는 혐의를 일부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재판부가 황 씨를 구속한 데에는 앞서 두 차례 소환 불응과 황 씨가 경찰 조사에서 혐의 일부를 인정한 점이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08/11][수족관용품 추천] 닛코 호텔 객실에서 투몬만과 수영장을 바라본 모습 (2) © News1 문창석 기자.
투몬만의 서쪽 끝에 자리 잡은 힐튼 괌 리조트&스파(Hilton Guam Resort & Spa)는 외관부터 다양한 열대식물에 둘러싸여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양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최적의 숙소가 될 수 있다. '또 다른 호텔'이란 콘셉트에 맞게 타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프런트 데스크와 조식 뷔페 등이 있다.


[09/11][중고차매매 추천] 이번 설문조사는 중고차를 매매하는 케이카 직원의 입장에서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차량 ▲실제 이용하고 있는 차량 등 2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케이카 직원들이 가장 많이 타는 차에 대한 조사 결과에는 실제 중고차 시장의 인기 모델과 차종이 반영됐다. 실제 소비자와 접점에서 활동하는 직원들이 추천하는 중고차에 대한 의견을 모아보고자 설문조사를 기획했다”며 “케이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선택을 돕는 유용한 정보들을 통해 신뢰를 주는 중고차 거래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는데 이바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0/11][초등학생단체티] '그래서 슬펐어?'는 작가의 자전적 소설이자 여러분도 모르게 일상에서 장애인을 비하하는 용어를 쓰는 것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이다.
인간이 양심의 가책을 느낄 새도 없이 전투에만 집중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국제인도법 등 평화를 위한 노력도 제시하고 여러분에게 묻는다. 1만5800원 『수학이 필요한 순간: 인간은 얼마나 깊게 생각할 수 있는가』김민형 글.


[11/11][기성용 패스성공률] 기성용이 한 달여 만에 선발로 나서 100%의 패스성공률을 기록했지만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승점을 추가하지 못했다.
뉴캐슬은 6일(이하 한국시간) 세인트제임스파크에서 열린 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서 크리스탈 팰리스에 0-1로 패배했다. 특히 기성용은 36개의 패스 시도 중 한 개의 미스도 허용하지 않으며 패스성공률 100%를 기록했다.


댓글
글 보관함